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캠핑용품

자이글 그리들 HI 캠핑 그리들 마켓컬리에서 득템

반응형

신규회원 이벤트로 득템 한 자이글 HI 캠핑 그리들

 

캠핑이나 나들이에서 빠질 수 없는 게 먹거리죠. 캠핑의 반은 먹는 것으로 채워 질정도로 먹거리에 진심인 사람들도 많고 그만큼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그리들을 각종 요리에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베이직한 무쇠 그리들 외에도 하이브리드 그리들도 많이 출시되고 있어서 캠핑이나 차박 혹은 낚시 등의 야외 활동에 활용하기 좋은 제품들이 많습니다.

 

 

자이글을 하나 구입할려고 하고 있었는데 마침 마켓컬리에서 신규회원가입 이벤트로 매우 저렴하게 그리들을 판매하고 있어서 냉큼 구입했습니다. 저희 동네는 새벽 배송이 가능한 지역이라 오후에 결제했더니 새벽에 바로 배송 오더라고요.

 

 

사이즈가 좀 작긴 하지만 4,900원에 그리들 하나 얻을 수 있으니 무척 좋은 찬스죠. 신규회원은 첫 구매 시 무료 배송이기도 해서 꽤 괜찮은 조건입니다. 인기가 꽤 있는지 몇 번 품절되었었는데 그래도 계속 재고가 채워지고 있긴 합니다. 6월 말까지 던데 7월에도 같은 조건으로 진행될지는 모르겠습니다. 

 

 

물론 그리들 뿐만 아니라 다른 제품들도 신규회원 할인을 받는 제품들이 많은데요. 신규회원 할인은 1번에 1가지 제품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몇 달 전부터 계속 올라오는 제품들이 있는데 요즘 캠핑이 인기기도 하고 이제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계절이니 당분간은 진행하지 않을까 싶네요.

 

 

자이글 정품이고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HI 그리들 중에 보급형 라인인 것 같습니다. 별로도 가방도 없고 손잡이도 들어 있지 않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꽤 유용한 아이템이긴 합니다.

 

 

사이즈는 30cm로 그리들 중에서는 작은편에 속하는데 2명 정도가 사용하면 딱 좋긴 합니다. 저희 집은 아이들과 사용해도 크게 부족하진 않더라고요. 물론 4인이라면 좀 더 큰 제품이 좋긴 하겠지만 야외에서 캠프 1에 사용할 거라 이 정도 사이즈가 딱 적당한 것 같아요.

 

 

매끈한 표면이 아니라 무쇠의 느낌이 물씬 나는 무늬를 하고 있어서 어느 정도 기름이 잘 빠지기도 하고 시각적으로도 꽤 괜찮습니다. 표면에 코팅이 되어 있어서 별도로 시즈닝도 필요 없이 살짝 물에 세척해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팅이 벗겨지면 나중에는 시즈닝을 해서 사용하면 된다고 하던데 너무 세게 문지르지 않으면 오래갈 것 같아요.

 

 

양쪽에 손잡이가 있는 전형적인 그리들입니다. 그리들 손잡이는 없어서 따로 구입해야 하는데 요즘 많이 사용하는 나무 손잡이가 좋겠지만 다이소에서 파는 1천 원짜리 실리콘 손잡이도 괜찮습니다.

 

 

30cm로 작은 사이즈 기도하고 밑이 평평한 디자인이라 깊이가 깊지는 않습니다. 요즘은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게 깊이는 좀 낮지만 밑판을 평평하게 나오는 제품들이 많더군요.

 

 

 

요건 코스트코에서 판매되는 글라스락 그리들입니다. 34cm에 깊이가 깊은 스타일이라 국물요리도 문제없는 스타일이라 실용적이긴 이게 더 실용적일 것 같아요. 다만 깊이가 있으니 휴대는 좀 더 불편하죠. 가격이 2.4만이라 가성비 좋아서 나중에는 요것도 하나 들여야겠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열원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집에서도 종종 사용하는데 사이즈가 작은데도 인덕션에 사용하면 확실히 열 퍼짐은 좀 덜하긴 한 것 같아요. 그래도 요즘 우리 집 조리 도구 중 최애입니다.

 

 

구입할 때 마켓컬리에서 대패 삼겹살을 같이 구입해서 구워 봤는데요. 완전 최고예요. 대패 삼겹상 1kg 샀는데 2번 해 먹고도 아직 남았다는... 집에서는 고기를 그렇게 많이 먹는 편이 아니라서 요긴하게 잘 먹고 있습니다.

 

그리들 밑에 있는 1구 인덕션도 GS 플리시에서 사은품으로 받은 건데 요즘 캠핑에서 요긴하게 쓸만한 제품을 사은품으로 주는 데가 많네요. 캠핑이 대세이긴 한 듯.


제가 한창 캠핑에 빠져 있을 때는 구이바다와 그릴 정도가 최고였는데, 요즘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장비들이 많아서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들 하나 있으면 다용도로 쓰기도 좋고 집에서도 가볍게 쓰기 좋아서 하나쯤 들이면 좋은데, 마침 마켓 컬러에서 좋은 가격에 들일 수 있으니 아직 마켓컬리 회원이 아니시면 활용해보면 좋습니다.

신규 가입할 때 추천회원 코드 blue2310을 넣으면 5천 포인트도 받을 수 있어서 활용하면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도 포인트를 받게 되니 모두가 윈윈~ ㅎㅎㅎ

아직 그리들 없으면 한번 활용해보세요. 회원 가입 혜택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마켓 컬리 추천 회원 코드 : blue2310

 

 

마켓컬리 :: 신규가입 혜택보기

가입 시 친구의 아이디를쓰고 100원 상품에 5,000원 적립금까지 받아가세요!

we.kurl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