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SK브로드밴드 B다이렉트샵에서 실속있는 사은품과 저렴한 인터넷요금제 혜택 받자

반응형

내 맘대로 요금할인과 사은품을 선택하는 B 다이렉트 샵


휴대폰과 더불어 인터넷과 IPTV는 필수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이사를 가거나 거처를 옮기게 될 때 가장 먼저 신청하는 서비스입니다. 항상 고정비로 지출되기 때문에 지출을 줄이기 위해 여기저기 손품을 팔고 주변 지인들을 총동원해 정보를 찾는 수고를 동반하죠.

하지만 경품 고시제가 시행된 이후 사은품의 최대 가격이 거의 정해져 있기 때문에 약간의 차이가 있긴 하겠지만 거의 비슷해서 노력에 비해 큰 할인이나 원하는 사은품을 얻지 못할 확률이 높습니다. 인터넷요금제 또는 상품권/사은품 혜택이 거의 비슷비슷하니까요.

 

 

제가 소개해드릴 B다이렉트샵은 SK브로드밴드에서 직접 운영하는 공식 가입채널로 믿을 수 있고 사은품과 요금 할인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통 한번에 몰아서 사은품을 받는데 이걸 할인으로 돌려서 매월 고정비를 낮추는 방법을 택할 수 있으니 좋습니다.

 

 

요즘 다이렉트 서비스로 가격을 낮추고 고객의 혜택을 높이는 서비스들이 유행처럼 생겨나고 있는데요. B다이렉트샵에서는 TV와 인터넷 가입도 다이렉트로 24시간 이용할 수 있는 바로가입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서 상담사 연결 없이 즉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물론 PC와 모바일 모두 이용할 수 있고요.

 

 

설치 지역에 따라 다르지만, 오전에 신청하면 당일 바로 설치까지 진행할 수 있으니 꼭 상담 운영시간이 아니어도 언제든 가입 신청할 수 있는데다, 빠르게 설치까지 완료할 수 있어서 너무 좋겠더라고요.

 

 

SK브로드밴드 바로가입 화면

다이렉트라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어렵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요즘은 모바일로도 신청할 수 있고 다양한 요금제를 한눈에 보기에도 쉬워서 원하는 서비스 선택부터 사은품 선택과 가입까지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IPTV나 인터넷 등 다양한 서비스의 요금제를 한눈에 확인하면서 선택할 수 있고 사은품 선택까지 순서대로 고르기만 하면 월 예상 납부요금까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어서 편리하고요.


 

 

복잡한 서류도 내용도 꼼꼼하게 확인할 수 있고 간단하게 클릭 몇 번이면 가입할 수 있으니 편리합니다. 물론 도움이 필요하면 상담 요청을 할 수도 있고요.

 

 

어떤 요금제(인터넷 속도나 TV 채널 수에 따라 다름)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삼성의 인기 가전은 물론이고 발뮤다 그린팬과 TV까지 실용적이고 좋은 사은품들이 많네요. 이런 사은품 외에 신세계, 홈플러스 상품권을 선택할 수도 있어요.

보통 집에 이런 가전들은 가지고 있기도 하고 취향에 맞지 않으면 사은품 대신 이용기간 동안 요금을 33% 할인 받아 고정 지출 비용을 줄일 수 있는 더슬림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더슬림 요금제는 SK브로드밴드 공식 가입 채널인 B다이렉트샵에서만 선택할 수 있는 혜택으로, 3년 약정기간 동안 33%의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매월 생활비를 줄여 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딱 좋은 선택지일 것 같습니다. 더슬림 요금제 혜택을 보니, 월 2만원대의 아주 저렴한 요금으로 확인이 됐습니다.

인터넷만 단독으로 필요하신 분들도 요금할인을 받아 월 2만원 이하로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V와 결합하지 않고 인터넷만 가입하는 경우에는 사은품 혜택도 그리 크지 않으니 할인 받고 저렴하게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B다이렉트샵에서 바로가입으로 가입하면 고정 사은품 외에 추가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데요. 지정 선택은 아니지만 룰렛을 3번 돌려서 원하는 상품을 고를 수 있으니 룰렛을 돌리는 재미도 있겠네요. 단, 바로가입 추가 사은품은 인터넷과 B tv(IPTV)를 3년 약정으로 가입하셔야 받을 수 있어요.

현재 GiGA 인터넷과 Btv를 함께 가입하면 받을 수 있는 사은품(3년 약정 기준, 택 1)인데요. 삼성의 인기 가전은 물론이고 발뮤다 그린팬과 TV까지 실용적이고 좋은 상품들이 많네요.

 

 

 

친구 추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는데요. 바로가입으로 인터넷과 IPTV 가입 시(3년약정기준) 마지막 단계에서 추천인 번호를 입력하면 추천인 5만 원, 피추천인 1만 원 총 6만 원의 상품권을 지급합니다. 가입하는 사람이나 추천하는 사람 모두 상품권을 챙겨주는 이벤트라서 주변에 인터넷 가입이나 이동을 원하는 지인이 있다면 함께 혜택을 활용해 보는 것도 좋겠죠?

참고로 추천인은 SK이용자가 아니어도 상관이 없기 때문에, 추천인 이벤트는 가입하실 때 무조건 혜택 받아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것 참 추가 상품권을 거저 얻을 수 있는 이벤트인 것 같죠?


간단하게 B다이렉트샵의 가입 혜택과 더슬림 요금제 혜택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SK브로드밴드의 온라인 공식 가입 채널이라 믿을 수 있고 공식 채널이라 그런지 기본 사은품은 물론 추가 사은품까지 혜택도 빵빵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B다이렉트샵에서만 선택할 수 있는 33%요금할인 혜택 더슬림 요금제를 선택하면 고정 지출비용까지 줄일 수 있으니 기왕이면 빠르고 간편하고, 푸짐한 B다이렉트샵을 활용해 보는 것도 좋겠죠?

인터넷 신규가입이나 통신사 이전을 알아보고 있다면 참고해보세요.


“포스팅에서 소개한 혜택은 포스팅 업로드 일자 기준의 내용으로, 확인하는 시점에 따라 변동되는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Giga인터넷 + B tv 신규가입 이벤트 | SK브로드밴드 공식가입센터

SKB 본사가입센터, 결합상품, Giga인터넷, B tv, 인공지능TV, 케이블 상품 등 가입안내, 본사 가입사은품 혜택

www.bdirectshop.com


- 이 글은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