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가성비 좋은 저주파 목 마사지기 스마트 경추 마사지기

반응형

PC와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 사용이 많아지면서 다양한 안마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한 가지 자세로 오랜 시간 지내다 보면 여기저기 뭉치거나 무리가 가기 마련이니까요.

 

예전에는 이런 마사지기들이 부모님 세대들이 사용하시던 올드한 아이템으로 생각 되곤 했는데, 요즘은 가격도 저렴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현대화된 제품들이 많이 나와서 병원에 가지 않아도 가벼운 통증이나 불편한 부분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런 소형 기기들은 중국의 만물상 샤오미 제품들이 인지도가 높은데요. 샤오미 제품들도 더이상 아주 저렴하진 않아서 고민하다 다른 브랜드 제품을 구입했는데 가성비가 꽤 괜찮습니다. 물론 더 좋은 제품들도 있고 단점도 있는 제품이지만 가성비는 꽤 괜찮네요.

 

 

익히 알려진 브랜드는 아니고 그냥 스마트 무선 경추 마사지기 라는 이름이었는데요. 할인에 약간의 적립금을 더하니까 2만 원 초반이라 부담 없이 구입했습니다. 이름 없는 브랜드치곤 나름 패키지도 깔끔하죠?

 

 

디자인도 깔끔한데요. 컬러는 핑크와 블루까지 3가지 컬러 입니다. 대부분 이런 저주파 목 마사지기들은 비슷한 디자인이라 다른 제품 찾아봐도 비슷하게 생겼더라고요. 표면 처리도 부드럽게 고급스러운 처리가 되어 있어서 고가의 제품들 못지않은 만듦새를 가지고 있습니다.

 

 

충전은 마이크로 5핀 이라는 점은 좀 아쉬운데요. 아직 이런 저가형 제품들 중에는 5핀으로 나오는 제품들이 종종 있어서 5핀 케이블을 완전히 치우진 못하겠네요. 물론 충전을 위한 케이블은 기본 제공됩니다.

 

 

대부분 밴드 부분의 탄성으로 목 부분에 걸어서 사용하는데요. 너무 압박하지 않는 적당한 탄성이지만 사람마다 체형이 다르기 때문에 목에 받는 부담이 다를 수 있는데, 그런 부분을 완화하고 목에 직접 기기가 닿는 압박이 적도록 실리콘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말랑말랑해서 크게 부담감이 들지 않아서 좋아요.

 

 

저주파 진동판은 알루미늄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흔히 사용되는 304 알루미늄으로 되어 있습니다. 304 알루미늄은 스마트폰은 물론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데요. 특별한 것은 아니지만 반대로 우리 몸에 닿아도 크게 문제없는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전극판은 어느 정도 움직이도록 되어 있어서 체형에 맞게 잡아 주도록 되어 있습니다. 물론 사람에 따라선 딱 맞지 않을 수도 있는데요. 목이 얇은 어린이나 여성분들은 조금 헐거울 수도 있습니다.

 

 

사용은 원버튼 방식이고 모든 조절은 리모컨으로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본체에서 어느정도 조절이 되면 좋은데 그렇진 않더라고요. 리모컨으로 하니 편의성이 높긴 하지만 리모컨을 잃어버리면 완전히 무용지물이라는 점은 단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휴대하면서 사용하지 않고 집이나 사무실 등 고정된 장소에서만 사용한다면 크게 문제 될 것 같진 않네요. 리모컨은 충전식은 아니고 CR2032 건전지를 사용합니다. 물론 기본 건전지는 장착되어있고 배터리가 떨어지면 커버를 열어서 바꿀 수 있습니다.

 

 

제 와이프가 사용하는 모습을 담아 봤는데요. 여자들이 사용해도 아주 헐거운 수준은 아니죠? 마사지 강도도 좋은 편이고 온열 기능으로 열 마사지를 할 수 있습니다.

 

완충 시 최대 10회 정도 사용할 수 있고 활력/진동/자동의 3가지 모드를 지원합니다. 진동과 툭툭 치는 안마의 2가지 방식인데 일반적인 저주파 마사지기와 비슷하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리모컨이 있으니 본체에서는 전원만 넣어주면 되는데요. 리모컨으로 할 거였으면 전원도 리모컨으로 되게 해 주지 왜 이렇게 했는지 잘 모르겠네요. 그래도 가성비가 좋으니 참아 봅니다.


물론 이 제품이 최고는 아니고 더 좋은 제품들도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대가 좀 부담스러워서 저렴한 제품으로 하나 구입해봤는데 나쁘지 않네요. 이런 목 마사지기를 몇 개 사용해 봤는데 안마 강도가 만족스럽지 못하거나 내구성이 약한 경우가 종종 있었는데 접이식이 아닌 대신 내구성도 좋고 안마 세기도 적당해서 아마도 만족스럽지 않을까 싶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와 구입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29,040원](▼6%)스마트 경추 마사지기 무선 목 안마기 다공늘 안마기 온찜질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스마트경추마사지기 무선 온찜질목안마기:침구류 / 러그 / 생활용품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상품을 놀라운 가격에 만나세요

www.qoo10.com

 

함께보면 좋은 글

[사진으로보는리뷰/IT기기] - 손목을 보호하는 무선 버티컬 마우스 로지텍 MX vertical 사용후기

[GAME/모바일게임] - 쿠키런 킹덤 최신 쿠폰 모음과 쿠폰 입력 방법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 깔끔한 디자인의 충전식 전기모기채 샤오미 이라이트 2in1 충전식 모기 퇴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