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다이어트 식단으로 좋은 맥스큐포밀 도시락 간편하고 깔끔한 한끼

반응형

맥스큐가 선택한 유기농 도시락 맥스큐 포밀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계절이 되면서 식단 관리에 신경 쓰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단순히 멋진 몸매를 위해 다이어트를 한다기보다 요즘은 건강 관리를 위해 식단을 관리하고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남성분들도 식단 조절과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을 보는 일이 어렵지 않고요.

 

예전에는 단순히 굶어서 살을 빼는 경우가 많았지만 요즘은 적절한 식단 관리로 건강도 챙기면서 건강하게 살을 빼고 식단관리를 하는 것이 일반적인데요. 맥스큐포밀은 피트니스 전문 잡지인 맥스큐와 콜라보한 건강식 도시락으로 칼로리 조절도 하면서 건강한 다이어트 도시락을 찾는 분들에게 맞춘 도시락입니다.

 

 

배송도 꼼꼼하게 오는데요. 기본 5종이 한 세트고 여기에 다른 식단 프로그램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스 팩과 드라이아이스로 여름철에도 문제없이 배송하는데, 꼼꼼하게 쌓여 있어서 크게 문제는 없겠네요.

 

 

도시락 패키지는 그리 크진 않습니다. 진공포장이라 그런지 불필요한 공간을 최소화하고 부피를 줄여서 휴대하기에도 좋지만 냉동 보관이니 사무실 냉장고 같은 곳에 보관해도 좋고, 부피도 많이 차지하지 않습니다.

 

1회용 용기를 사용하지만 불필요한 1회용 제품의 낭비를 줄이기 위해 포크와 수저 같은 1회용 제품들은 포함되어 있지 않다는 점은 유의해야겠습니다.

 

 

기본 5종이 한 세트라 일주일 동안 한 끼의 식사량을 맞추기 좋은데요. 하루 한 끼만 줄여도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으니까요. 5가지 종류라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겠죠? 컬러도 예뻐서 더 깔끔하게 보이기도 하네요.

 

 

모든 제품은 HACCP 인증을 받은 위생관리 시설에서 만들어지고 건강한 재료로 때우는 한 끼가 아닌 맛있는 한 끼를 제대로 만들어 제공합니다. 아무리 다이어트 건강관리 식단이라도 너무 맛이 없으면 오래 유지하기가 힘든데, 거르지 않고 잘 챙겨 먹을 수 있겠네요.

 

 

각 재료별로 컬러를 달리해서 깔끔한 패키징을 하고 있습니다. 보통 편의점 도시락은 속이 훤히 보이는 패키지인데 깔끔한 컬러와 알아보기 쉽게 표기되어 있어서 보기에도 편하더라고요.

 

 

냉동 보관을 원칙으로 하고 각 도시락은 전자레인지에 4분 30초간 조리가 기본입니다. 무게나 칼로리는 도시락 종류에 따라 조금씩 다른데 최대 345kcal를 넘지 않게 되어 있습니다. 간혹 어떤 식재료가 얼마나 들어갔는지 보기가 어려운 제품들도 있는데 큼지막하게 주요 식재료들의 비율이나 배합도 잘 표기해주고 있어서 관리하기가 더 편합니다.

 

 

모든 맥스큐포밀은 진공 포장되어 있는데요. 보관이나 조리할 때 수분 증발을 막아서 더욱 맛있는 한 끼가 되도록 도와줍니다. 전자레인지 조리할 때도 포장을 벗겨낼 필요 없이 그냥 넣고 돌리면 되니까 정말 간편하겠죠?

 

 

진공포장에다 냉동 보관이라 그런지 유통기한도 상당히 긴 편입니다. 물론 재조 일에 가까운 제품들을 구입하는 게 좋은데 아마 아주 오랜 기간 보관한 제품을 판매하진 않을 것 같고 대량으로 구입해도 어느 정도 보관하면서 먹을 수 있다는 정도로 이해하면 될 것 같습니다.

 

보통 이런 다이어트 식단은 양념을 최대한 배제하고 채식 위주의 식단으로 구성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5가지 종류의 도시락 재료를 보니까 닭고기를 베이스로 매콤 닭갈비와 탄두리 치킨 등 너무 심심하게 먹진 않아도 될 것 같아요.

 

 

실제로 전자레인지에 돌려 봤는데요. 앞서 언급했듯 별도로 뭘 할 필요 없이 종이 패킹만 벗겨내서 전자레인지 시간만 맞추면 되니까 너무 편리합니다. 수분 증발을 막으려고 포일이나 랩을 사용하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 이미 진공 포장되어 있으니 그냥 돌려도 되니까 딱 좋더라고요. 

 

진공 포장이 랩의 역할을 해서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잡아줘서 너무 퍽퍽하지 않도록 좋은 맛을 내 줍니. 밥도 그냥 쌀밥만 있는 게 아니라 퀴노아, 병아리콩 잡곡 등의 다양한 베이스를 가지고 있고 볶음밥도 있어서 그날그날 기본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는 게 장점입니다. 물론 종류가 좀 더 많으면 좋겠지만 판매량이 늘면 종류도 좀 더 많아지겠죠?

 

 

진공 포장을 걷어내고 먹기만 하면 되는데요. 열자마자 맛있는 냄새가 솔솔 올라옵니다. 위에 제품은 나물밥과 고추장불고기인데 생각보다 맛도 괜찮고 양이 많은 편은 아니라서 가볍게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꼭 다이어트가 아니라도 과식하지 않는 간편식으로 활용해도 좋습니다.


간단하게 다이어트 간편식 도시락 맥스큐포밀을 알아봤는데요. 피트니스 전문 잡지와 콜라보한 제품답게 건강을 챙기는 사람들의 취향을 고려해서 잘 만들어진 간편식 도시락인 것 같습니다.

무리하게 다이어트를 하거나 굶게 되면 폭식을 하게 되는 경우도 있고 건강을 해치기도 하는데, 가볍게 먹으면서 관리할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단순히 한 끼고 냉동 도시락이지만 충분히 한 끼를 한 끼답게 채워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맥스큐포밀은 식단관리 도시락뿐만 아니라 피트니스와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하고 다이어트 도시락 정기배송도 지원하고 있는데 다이어트 전문가들의 추천 식단이나 더 자세한 제품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식단관리 도시락 5종 [맥스큐포밀] 간편식

맥스큐포밀

www.maxqformeal.kr:44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