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기타 스마트폰

넷플릭스 오리지널 추천 작품 KT 올레tv에서 보자

반응형

" TV로 떠나는 휴가! 넷플릭스 띵작 오리지널 작품 추천 "

 

 

 

바깥 활동이 줄어들면서 OTT 서비스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최근 넷플릭스 이용자가 폭발적으로 늘었다고 하던데 아무래도 그동안 탄탄하게 준비한 다양한 콘텐츠들이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해외 서비스지만 '킹덤' 같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들도 우리나라에서 제작하고 있어서 익숙한 영상들도 많습니다.

 

 

 

 

 

넷플릭스는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라고 할 수 있는데요. 최근 KT가 넷플릭스와 협업하면서 이제 올레 tv에서도 넷플릭스를 감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동안은 다른 외부기기를 연결해서 사용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이제는 아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거죠.

 

 

 

 

 

올레 tv도 다양하게 무료 VOD를 제공하고 있고 250여 개 실시간 채널, 21만 편의 VOD와 함께 ‘넷플릭스’도 별도 가입만 하면 이용할 수 있게 되니 집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좋을 만큼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여담이지만 넷플릭스는 DVD 대여 사업으로 시작했다는데 시대에 맞게 빠르게 변화하면서 성공 가두를 달리고 있네요.

 

 

 

 

 

올레 tv의 넷플릭스 이용은 GiGA UHD 2 셋톱을 시작으로 기기지니 2와 기가지니 테이블 TV가 8월 중에 업데이트될 예정이고 다른 셋톱들은 올해 안에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한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업데이트되었다면 올레tv 홈 화면에서 넷플릭스 메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넷플릭스는 멀티 디바이스를 지원하기 때문에 스마트폰에서도 볼 수 있지만 이렇게 tv에서 볼 수 있으니 편하고 좋네요.

 

 

 

 

 

기존 넷플릭스 이용자라면 바로 로그인해서 사용할 수 있고 아니라면 신규 가입을 하면 됩니다. 넷플릭스에 직접 가입하면 별도로 신용카드를 등록해야 하지만 올레tv에서 가입하면 유료 채널처럼 이용요금에 합산돼서 결제되기 때문에 번거롭지 않아서 좋아요.

 

 

 

 

 

이용 요금은 일반 넷플릭스 요금과 같습니다. 기존 사용자는 로그인만하면되고 요금제에 따라 최대 4명 UHD 화질로 감상할 수 있고요. 

 

 

 

 

 

넷플릭스 론칭을 기념해 8월 3일 ~ 9월 30일까지 올레tv 신규 가입자는 넷플릭스 3개월 동안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되니 IPTV 변경을 고민하는 사람이라면 무척 좋은 기회입니다. 

 

 

 

 

 

같은 기간 올레 tv를 개통한 신규 고객 중 매월 100명을 추첨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굿즈로 구성된 홈캉스 세트를 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괜찮죠? 저는 신규가 아니라서... 못 받네요...ㅠㅠ흑 갖고 싶은데...

 

 

 

 

 

넷플릭스는 상당히 다양한 콘텐츠를 가지고 있는데, 미드나 중드 같은 해외 드라마는 물론 취향 저격 영화들도 가득합니다. 장르별로 잘 구분되어 있고, 최신작들도 많아서 하루 종일 보고 있어도 1년 내내 같은 콘텐츠를 보지 못할 정도니까요.

 

 

 

 

 

모든 VOD는 무제한으로 다시 볼 수 있고 놓친 드라마도 볼 수 있으니 너무 좋아요. 자신이 시청 중인 드라마나 영화 콘텐츠는 따로 정리해주니 빠르게 찾아보기도 쉽습니다.

 

 

 

 

 

기본 UI는 넷플릭스를 지원하는 다른 기기들과 다르진 않지만 올레 tv에서 넷플릭스를 지원하니까 리모컨 하나로 전부 컨트롤할 수 있는 게 너무 좋습니다. 특히 올레tv 셋톱이 돌비 사운드와 4K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별도의 리시버를 이용하지 않아도 영상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지금은 리모컨에 넷플릭스 버튼이 없지만 나중에는 생기겠죠?

 

 

" 김군이 추천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 

넷플릭스는 자체 제작한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가지고 있는데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중에는 정말 주옥같은 작품들이 많습니다. 그중에 올여름 꼭 정복해야 할 5 편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1. 킹덤 (Kingdom)

 

 

 

첫 번째는 우리에게도 이제는 너무나 익숙하죠. 우리나라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들었던 한국판 좀비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낸 작품입니다. 

 

 

 

 

 

해외에서도 호평을 받았고 우리나라 전통 의상들의 멋스러움도 해외에서 극찬할 정도로 영상미가 좋고 탄탄한 스토리로 재미와 스토리 어느 것 하나 놓치고 있지 않습니다.

 

벌써 시즌 2까지 진행되었는데요. 특히 시즌 3에는 전지현 씨가 출현한다는 떡밥이 깔리면서 벌써부터 시즌 3을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물론 저도 그중 한 사람이고요.

 

 

 

2. 100 (원헌드레드)

 

 

두 번째는 100이라는 작품입니다. 마치 300의 아류작 같은 이름이지만 원 헌드레드는 먼 미래의 지구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데, 수명이 얼마 남지 않은 우주 정거장을 벗어나기 위해 핵전쟁 후 황폐해진 지구로 10명의 아이들을 지구로 내려 보낸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단순 SF 영화 같은 설정이라 식상하게 생각했는데, 시즌을 더해 갈수록 그 속에 담겨 있는 인간적인 고뇌와 언젠가 현실에서 일어날 것 같은 설정들이 새벽까지 밤잠을 설치게 만듭니다. 

 

공식적인 시즌은 7까지 나와 있지만 넷플릭스에서는 시즌 5까지만 볼 수 있는데요. 저는 보통 시즌이 많은 건 잘 안 보는데, 확실히 시즌이 많이 나와 있는 작품들은 다 이유가 있더라고요.

 

 

3. 어둠속으로 (Into the Night)

 

 

어둠속으로는 해가 뜨지 않는 곳으로 비행해야 한다는 다소 황당한 소재를 담고 있는데요. 처음에는 별 기대 없이 봤다가 시즌 1을 끝까지 다 보고 나니 주말이 다 지나갔더라고요. 햇볕이 닿으면 죽는다는 기이한 우주 현상에 관한 이야기인데 자연 재난 스릴러 정도로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비행기라는 한정적인 공간이라 재미가 떨어질 것 같지만 다양한 인물들의 심리를 엿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폴란드 공상 과학 소설인 the old axolotl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했다고 하는데, 신선한 소재와 빠른 전개가 보는 즐거움을 줍니다. 

 

지금은 시즌1만 완결된 상태인데 시즌 2의 제작도 확정되었다고 하네요.

 

 

 

4. 기묘한 이야기 (Stranger Things)

 

 

기묘한 이야기는 국내에서 방영된 동명의 일본 드라마를 떠올리기 쉽지만 사실 그것과는 관계가 전혀 없는 SF 호러물입니다. 그렇다고 잔인한 장면은 나오지 않아요.

 

 

 

 

 

스티븐 스필버그의 슈퍼에잇처럼 80년대를 배경으로 하는 SF 호러 미스터리지만 슈퍼에잇보다 훨씬 입체적인 이야기를 만들어 내면서 시즌3까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중 가장 높은 뷰를 차지했습니다. 정부의 비밀 실험과 초능력, 스파이 같은 80년대 미국에서 유행한 미스터리 소재를 몽땅 잘 버물여서 아이들의 성장드라마와 함께하는 케미가 좋습니다. 

 

 

 

 

 

80년대 대 흥행한 '구니스'처럼 아이들이 주인공이지만 개성 있는 배우들과 캐릭터, 스릴 있는 전개 그리고 다양한 복선과 감정선을 따라가는 재미가 있습니다. 

 

 

 

5. 다크 (DARK)

 

 

시즌 3으로 완결된 드라마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의 첫 번째 독일 작품입니다. 독일의 한 마을, 어린아이 둘이 사라지면서 네 가족이 얽힌 이중생활과 균열된 관계가 밝혀지고 과거의 같은 마을로 연결되는 초자연적인 힘으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SF,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스토리 전개와 각 상황에서의 대사, 인물들의 행동들이 모두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어서 인물들을 파악하는 게 쉽지 않은데, 너무 깊게 의문을 갖기보다는 한 호흡으로 보면서 나중에 관계도를 찾아보는 게 더 좋습니다.

 

 

 

 

 

배우들의 연기도 수준급이고 복잡한 극 구성을 좋아하거나 얽혀있는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스릴러 물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완전 취향 저격입니다. 분위기는 처음부터 끝까지 무겁고 진지하지만 잔혹하진 않고 갈등과 미스터리를 바탕으로 실타래 같은 퍼즐을 풀어가는 재미가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요금제에 따라 사용 유저나 화질이 달라지는데요. 넷플릭스의 최대 화질인 UHD를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 삼성 UHD TV를 주는 이벤트도 KT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인터넷과 올레tv를 동시에 가입하는 신규 고객에 한하지만 삼성 UHD TV를 무료로 100% 받을 수 있는 기회니 TV와 인터넷을 변경할 때가 되었다면 좋은 기회겠죠? 지인들에게 알려주어도 좋은 찬스입니다.

 


 

신나는 여름이지만 길어진 장마로 여행도 제대로 못 가는 휴가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도 우리는 슬기롭게 휴가를 보내야겠죠? 집에서 보내는 홈캉스도 나름의 여유와 즐거움이 있는데요. 홈캉스를 슬기롭게 보내기 위해 넷플릭스는 필수죠.

이제 올레 tv에서도 넷플릭스를 즐길 수 있으니 집에 있는 TV로 더욱 좋은 화질로 편리하게 큰 화면에서 즐겨 보세요.

올레tv의 넷플릭스 론칭 이벤트는 아래 링크에서 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KT 올레tv 넷플릭스 기획전 바로가기 <<

 

 

 

핵심만 짚어보는 갤럭시노트20, 노트20 울트라의 차이

역대급 혜택 가득한 갤럭시노트 20 사전예약, 어떤 컬러를 고를까?  KT 사전예약 혜택 하반기 스마트폰 신제품 중 가장 기대작이라 할 수 있는 갤럭시노트 20이 '삼성 갤럭시 언팩 2020'을 통해 공

blue2310.tistory.com

 

 

세컨드 TV로 제격인 KT 기가지니 테이블tv the 블랙

태블릿과 KT 테이블 TV는 뭐가 다를까? 1인 가구가 늘면서 작은 TV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요. 1인 가구가 아니라도 집안 구성원이 늘어나게 되면 TV 쟁탈전이 벌어지기 때문에 세컨 TV를 �

blue2310.tistory.com

 

 

세상 편한 KT 1분 주문 1시간 배송으로 아이폰 11 pro 주문 후기

세상 편한 핸드폰 구매! KT 1분배송 1시간 주문! 왜 이제 나왔니? 갑자기 핸드폰이 고장 나거나 잃어버렸을 때 혹은 바빠서 핸드폰을 구입하러 갈 시간도 없다고 고민인 분들에게 희소식! 세상 편�

blue2310.tistory.com

 

 

와이파이 증폭기 보다 KT 기가 와이(Wi) 인터넷이 좋은 이유와 총정리

Wifi 음영지역을 없애주는 기가 와이(WI) 가격도 착하네? 이제 집에서도 유선 사용이 거의 사라지고 무선 인터넷으로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특히 IoT 제품들이 늘면서 네트워크�

blue231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