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떠나는여행/국내,외 여행 정보

일본에 세워지는 실제크기의 퍼스트 건담! 건담 30주년 기념!

반응형

일본에 세워지는 실제크기의 퍼스트 건담! 건담 30주년 기념!


이지미와 자료 출처 : http://kotaku.com

이런거 하나 안세워지나 했는데, 드디어~ 도쿄에 올해 7월에 실물크기의 퍼스트 건담이 세워 집니다.^^
건담 애니메이션 30주년을 기념하여 세워지는 이동상은  강철 프레임에 강화 프라스틱으로 만들어 진다내요.

원래 실측크기의 건담은 이번에 세워지는 건담이 원조가 아니고 JR선의 치바역에 있는 반다이 뮤지엄이 최초 였습니다.
지금은 비싼 입장료와 볼거리의 부재 등으로 더이상 볼수 없지만 좌측편의 사진속의 건담처럼 1:1 스케일로 건담을 만들려는 시도는 항상 있어 왔습니다.

예전 누워있는 1:1 스케일의 제타도 있었고 말이죠.

그러나 이번 건담 30 주년 기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만들어지는 건담이 최대 규모 라는군요.

"오다이바의 Shiokaze 공원에 최대 두 달 동안만 전시될 예정 이라는 군요.
7월에 일본에 갈것을 그랬습니다.ㅎ

50개의 스포츠라이트로 화려하게 조명을 쏘아줄 이런 화려하고 멋진 구경거리를 놓치게 되다니 .. 평생 땅을 치겠군요.. ㅠㅠ

반다이 뮤지엄에 있던것 처럼 입장료가 비싸지는 않겠지요? 무료라고 했던것도 같은데 말이지요.

입장료를 받는다 해도, 실외에 세워지는 건담이니 멀리서도 잘 보이 겠내요.

어째든! 1:1 스케일의 이런 멋진 동상이 세워지는 도쿄가 부럽군요.
우리나라도 얼마전에 태권v를 시청앞 광장에 세웠었죠?
우리나라도 태권v를 더욱더 발전시켜 건담 못지 않은 국민의 캐릭터로써 더욱더 발전 시켜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위 반다이 스트디오에 있는 건담과 태권v 사진은 제가 찍은것은 아니구요, 제가 워낙 메카닉로봇물을 좋아해서 사진들을 모으다가 예전에 제가 어디선가 가져온 것인데 출처를 잘 모르겠어요. 죄송 ^^:

오다이바로 7월에 가시는 분들 ~ 생생한 사진을 저에게 보여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