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떠나는여행/국내,외 여행 정보

KEISEI 홈페이지 에서 얻는 전철 시간표 확인으로 일본여행 떠나기전 열차시간 체크하세요~

반응형

KEISEI 홈페이지 에서 얻는 전철 시간표 확인으로 일본여행 떠나기전 열차시간 체크하세요~

요즘 일본엔화 환율도 높고 여행가기에는 참 좋지 않은 시절 이긴 합니다.
한푼이라도 아껴보고자 열심히 준비했건만 돈이 만이 들긴 하더군요.
아.. 이야기가 삼천포 내요.. ㅎ

나리타에서 내렸다면 시내까지 가는 가장 빠른 방법은 에어포트 익스프레스 특급인 스카이라이너를 타는것이 제일 빠릅니다. 51분이니까요.
김군처럼 돈을 좀 아끼고 싶으신 분은 KEISEI특급을 타시면 됩니다. 1시간 20분정도 걸리나요? 어느것을 타던지 여행자의 마음이지만 김군은 특급전철을 타는것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가는길에 일본 외곽지역의 모습도 보고 말이죠. 자주 가시는 분이 아니라면 구경하면서 천천히 가는것도 나쁘지 않으것 같습니다.

어떤 일정으로 여행 계획을 세우고 가더라도 여행기간은 짧게만 느껴지기 마련 입니다.
공항에서 시내로 들어가는 시간표와 다시 돌아올 시간을 체크해 두면, 조금이라도 여행시간을 아끼게 되고 계획을 세울수 있게 되어 많은 도움이 됩니다. 
김군은 일본 관광청에 자료를 요청해서 KEISEI전철의 시간표를 받아 갔습니다. 
딱히 자료를 요청하지 않아도 KEISEI 철도의 홈페이지 를 들어가면 열차시간표와 요금등의 정보를 얻을수 있습니다.

요즘은 일본의 관광안내 사이트들은 대부분 한글지원을 하기 때문에 많은 정보들을 쉽게 얻어볼수 있습니다.
그만큼 한국인 관광객이 많아 졌다는 얘기겠지만, 요즘은 좀 뜸하겠지요?^^
우리나라와는 가까우니 좀더 많은 관광객을 유치해 보겠다는 심산도 숨어 있을겁니다.
요즘은 한화로 호텔비를 받는 지역이 늘어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좋긴한데, 환율이 체크아웃하는 날의 환율을 적용하기 때문에 좋을수도 나쁠수도 있겠내요.

이렇게 열차 시간표가 나와 있으니 한장 프린트 해서 지참하시면 좋습니다. 일반 KEISEI전철의 시간표 뿐만 아니라 스카이라이너의 시간표와 전철이용 안내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KEISEI ELECTRIC RAIL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