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KT 멤버십 포인트로 꽝 없는 5G 룰렛 이벤트 참여후기

반응형

더 가벼워진 KT 5G 룰렛 이벤트 꼭 참여하세요



2019년에도 쉴 새 없이 5G를 위해 달려온 KT에서 올해도 꽝 없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KT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꽝 없는 100% 당첨 이벤트라는 점이 더 좋죠.


작년에도 진행되었지만 올해는 더 가볍게 참여할 수 있도록 바뀌었습니다. 하지만 선착선 20만 명에게만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니 당장 참여해야겠죠?





KT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도 있지만 KT 멤버십 앱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선 KT 멤버십 포인트 차감이 필요해서 잔여 포인트가 없으면 아쉽게 응모할 수 없습니다. 





KT 멤버십 앱에서는 더블할인 멤버십 제휴사 확인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특히 올해는 KT 더블할인 멤버십 제휴사에서 매월 5일에 더 특별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5Good Day가 함께 진행되고 있습니다. 





버거킹 50% 할인과 배스킨라빈스 40% 할인 등 내가 원하는 날 원하는 시간에 누릴 수 있는 혜택은 물론 뮤지컬이나 전시 할인도 받을 수 있어서 야외활동보단 실내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은 요즘에 더 좋은 혜택을 누릴 수도 있습니다. 뮤지컬 그리스는 저도 가서 봤는데 현대적으로 재 탄생한 그리스는 정말 멋지더라고요. 최대 60%나 할인받을 수 있으니 강추 합니다.





12월 사은 룰렛 이벤트도 멤버십 앱에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데요. 12월 5일부터 시작해 14일(토)까지 진행되니 빠른 참여가 필요합니다. 이제 일주일 정도 밖에는 안 남았네요.





간단한 정보 동의를 거치면 KT 멤버스 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데요. KT 슈퍼 VR과 리얼 360은 물론 스타벅스 커피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룰렛을 돌리면 당첨 여부를 알 수 있는데요. 저는 100M LTE 데이터 쿠폰이 당첨되었네요~! 당첨 된 경품을 수령할 때 1,000포인트의 KT 멤버십 포인트가 차감되는데요. 아쉽게도 포인트가 부족하면 경품 수령을 할 수 없습니다. 만약 포인트가 부족하면 가족들에게 KT 패밀리 박스를 통해 지원받을 수 있으니 활용해 보세요.





당첨 내역은 홈페이지에서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로 경품을 수령하지 못했더라도 여기서 확인하고 수령할 수 있고요. 꽝 없는 이벤트니 주변 지인들에게 알려주고 함께 기쁨을 나눠 보는 것도 좋겠죠?



벌써 2019년도 거의 다 지나가고 달력도 한 장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멤버십 포인트가 남은 사람들이 많을 텐데 룰렛 이벤트 참여로 행운을 얻으면 좋겠죠? 작년 보다 차감 포인트도 줄어서 부담이 없는데, 주변에 KT 사용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꼭 알려주세요. 저는 100M 데이터 쿠폰이 당첨되었지만 더 좋은 경품들이 많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먹거리도 제공되니 가볍게 즐겨봐도 좋고요. 남은 2019년 마무리도 잘하시고 KT에서 준비한 연말 선물도 받아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