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글로 센스도 받고 에어팟 추석 선물로 받는 루플라 센스박스

반응형

루플라의 센스박스와 친필 사인 들어간 특별 한정판까지!

 

글로 센스(GLO Sens)가 드디어 국내에 출시되었습니다. 가열식 글로도 활발한 홍보를 진행했었는데요. 2라운드로 접어든 시장에서 아이코스를 따돌리겠다는 심산인 건지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며 카테고리 선점에 나서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글로 센스는 국내에 전 세계 처음으로 출시할 정도로 국내 시장에 공을 들이고 있고, 출시 직전까지 네이밍을 고민할 정도로 제품과 브랜딩에 상당히 신경 쓰고 있는 모습입니다. 

 

 

 

 

출시 초기에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었는데, 소식을 늦게 접하고 아쉬워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하지만~ 추석을 맞이해 글로에서 대박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그런 아쉬움은 조금 접어 두어도 좋겠습니다. 

 

 

 

 

추석을 맞이 이벤트로 글로가 준비한 것은 루플라 센스박스인데요. 이번 글로 센스의 모델로 쇼미더머니 777의 우승자인 나플라와 준우승을 차지한 루피가 결성한 듀오인 루플라가 발탁되었는데, 루플라와 센스가 함께하는 선물인 거죠.

 

 

 

 

이번 센스 박스는 루플라처럼 톡톡 튀는 아이템들이 랜덤으로 들어 있는 경품 박스를  글로센스 구매자들에게 전원 증정하는데요. 에어팟은 물론, 블루투스 스피커와 미니 마사지기와 USB 컵받침 등 10여 개의 경품이 랜덤으로 들어 있는 박스입니다. 

 

구매자 모두에게 주어지는 경품이라 더 좋은 혜택이라 할 수 있는데요. 랜덤박스와 함께 글로 센스를 휴대하기 좋은 파우치도 기본 제공하기 때문에 구매를 계획하고 있다면 좋은 찬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벤트 참여도 아주 간단하게 기간 내에 글로 센스를 구입하면 자동으로 참여 됩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바로 구매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데요. 컬러도 블루, 레드, 네이비, 블랙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화이트가 예쁠 것 같은데, 아직 출시되지 않은 색상입니다. 

 

 

 

 

루플라 센스박스를 받고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루플라 사인 한정판 글로센스와 루플라의 최애템인 애플워치와 루이비통 호라이즌 이어폰, 고야드 생피에르 지갑 등 고급 진 경품의 추가 추첨 기회가 있으니 센스박스에서 맘에 들지 않는 경품이 나왔다고 해도 실망하지 말고 꼭 참여하길 권장 드립니다. 


확실히 글로가 루플라를 앞세우며 젊은 층을 타깃으로 잡은 것 같은데 글로 센스와 같은 카테고리를 선호하는 층이 비교적 젊은 층이라서 방향은 잘 잡은 것 같습니다. 아이코스보다 빠르게 액상형 시장을 선점하긴 했는데 주변의 평을 들어보면 제품 자체의 반응도 좋은 편이라서 2라운드 시장에서는 글로의 약진이 기대되기도 하네요. 루플라 센스박스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글로 센스 루플라 센스박스 이벤트 자세히 보기 <<

 

함께보면 좋은 글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 글로 미니 블랙 컬러 후기, 시크한 한정판 GLO MINI 스타일 에디션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 글로 미니 바이올렛 한정판 스킨 부착과 사용 후기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 글로 미니(Glo Mini) 슬림 하게 강해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