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체험단모집소식

나에게 어울리는 글로 미니는 블랙 한정판? 글로 스타일 챌린지

글로미니 없어도 글로미니와 애플워치 얻을 수 있는 글로 스타일 챌린지



이젠 글로(Glo) 같은 전자기기들이 더 이상 신기한 물건이 아닌 센스 있는 애연가를 위한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주변에 피해를 주지 않으면서 좋아하는 것을 즐기고자 하는 마음과 트렌드가 잘 맞아떨어진 탓이겠죠. 


글로는 국내 진출 후 꾸준히 신제품과 다양한 베리에이션을 내놓고 있는데요. 글로 미니로 휴대성을 높이면서 성능을 개선한 제품들을 내 놓고 있습니다. 기본 블루 컬러 출시를 필두로 최근에는 진리의 블랙과 레드의 2가지 스타일 컬러 에디션이 출시되면서 다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저는 글로 미니 블루는 물론 한정판 컬러로 퍼플과 블랙의 2가지 컬러를 가지고 있는데, 개인적으론 블랙 컬러가 가장 마음에 듭니다. 아무래도 세련된 도시적인 감각이 묻어나는 컬러라 여기저기 매치하기도 좋으니까요.





글로는 쉬운 사용법과 관리로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여기에 20% 정도 부피를 줄여서 휴대성을 높인 제품이 글로 미니입니다. 기존 글로 제품들도 좋지만 미니가 휴대하기가 편하고 슬림 해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충전 시간도 33% 정도 더 빨라지고 최대 15회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니 사용 패턴에 따라 다르긴 하겠지만 하루 종일 충전 없이 사용할 수 있으니 만족감도 높은 편이고요.





다른 브랜드의 제품과는 다른 스타일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처음 출시 때에는 휴대용 배터리 같다고 놀리기도 했지만, 사실 이걸 뒤집어서 생각하면 대중적인 스타일의 디자인을 갖추고 있고 어디에 내놓아도 크게 거부감이 없다는 것이 장점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글로는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글로와 함께하는 일상이라는 주제로 glo4tyleChallenge라는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배우 겸 모델 송재림 씨가 글로 미니 스타일 에디션 화보를 촬영하면서 멋짐을 뿜뿜하고 있는데, 글로 미니의 4가지 컬러에 맞는 각기다른 매력을 담은 화보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시크하면서도 멋스러운 이미지가 글로 미니와 잘 어울리는 것 같죠?





제가 좋아하는 블랙 컬러는 스포츠 스타일로 연출 되었는데요. 시크한 블랙이라 도시적인 느낌의 화보일 줄 알았는데 의외네요. 송재림씨랑 블랙의 글로 미니가 참 잘 어울리죠? 





글로 스타일 챌린지 이벤트를 통해 자신의 일상을 담은 일상 룩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쉬 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되는 아주 간단한 프로모션이 진행 중입니다. 평소 스타일에 좀 자신 있다~ 이런 사람이라면 무척 손쉽게 참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간은 6월 19일 ~ 7월 일까지라 이제 며칠 남지 않았으니 서둘러야 합니다. 


벌써 많이들 참여 했는데 요즘은 워낙 자기 표현이 자연스러운 시대라서 그런지 이런걸 별로 쑥스러워 하지 않고 멋진 사진이 많네요.





투표를 통해 최종 24인에 들어가면 글로 미니를 증정하고 TOP4에게는 무려 애플워치를 증정합니다. 물론 참여만 해도 1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인스타에 스타일 업로드가 자신 없는 사람들은 소문 내기 이벤트만 참여해도 글로 미니(10명)와 커피 쿠폰(5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고 스타일 챌린지에 투표만 해도 동일한 경품을 또 한번 추첨을 통해 나눠 줍니다.


소문 내기와 투표는 7/23일까지 진행되니 스타일 챌린지에 참여를 놓쳤다면 소문 내기와 투표 이벤트에 참여해보는것도 괘찮을 것 같습니다.


배우 송재림 씨와 감각적인 디자인의 글로의 만남은 매우 찰떡궁합처럼 보이는데요. 기본 컬러인 블루는 물론 한정 컬러인 블랙, 레드, 바이올렛까지 다양한 색상의 글로를 화보를 통해 각 컬러에 맞는 멋스러운 스타일로 잘 소화해낸 듯합니다. 어서 글로 미니 이벤트에 참여해서 한정판 글로 미니는 물론 애플워치의 주인공이 돼 보세요.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