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글로 미니 이벤트 참여하고 애플워치 4 받아 가세요

반응형

글로 2보다 간편한 글로 미니 애플워치 4와 보스 사운드 웨어를 받을 수 있는 글로 모멘트 이벤트 고고!



글로(GLO) 가 사이즈는 줄이면서 성능을 끌어올린 글로 미니를 선보이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1세대보단 확실히 2세대 제품이 깔끔하고 좋은데 제품의 디테일을 올리면서 다양하게 홍보 활동도 활발하게 하고 있네요.





글로 미니는 글로 2세대인 글로 2의 디자인 모티브를 그대로 이어받아서 디자인도 깔끔하고 디자인 외에도 성능 면에서도 개선점이 많아서 사용하기가 편하더라고요.





지난 포스트에서 글로 2세대를 자세하게 전해 드렸지만 사이즈가 작아서 어디서나 간편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게 딱 좋더라고요. 사이즈가 작아져서 휴대도 간편하고 한 손에 들어올 정도로 작기 때문에 이번 해외여행 나갈 때 아주 간편하게 잘 사용했습니다. 





글로 미니 출시를 기념해서 글로가 필요한 순간이라는 주제로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정말정말 간편한 이벤트고 글로 미니2의 구매와 상관없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특히 경품이 무려 애플워치4! 끌리지 않을 수 없겠죠?





이벤트 참여는 매우 간한데요. 글로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글로가 미니가 필요한 순간~이라는 주제로 간단한 문장을 만들어서 이미지를 만듭니다. 





만들어진 이미지를 다운로드해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데이트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는데, 해시태그도 복사되기 때문에 아주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PC나 모바일 모두 가능하긴 한데 SNS에 공유하는 이벤트라 모바일로 하는 게 편하긴 하더라고요. 




이벤트 기간은 4월 14일까지로 좀 남아있긴 하지만 얼리버드 경품으로 매주 선착순 5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니 빠르게 참여해보는 게 좋겠죠?




당첨자 발표는 4월 24일이고 앞서 언급했듯 애플워치 4와 보스 사운드웨어 그리고 글로 미니시리즈까지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밑져야 본전이니 저도 참여했어요~ ㅋㅋㅋ 애플워치 4를 기대하며...



>> glomoment 이벤트 바로가기 <<




저도 최근에 근로 미니를 사용하고 있는데, 1회 충전하면 15회 정도 사용할 수 있고 사이즈가 작아서 여러 가지로 장점이 많습니다. 여러모양의 비슷한 제품들이 있긴 하지만 그립도 좋은 편이고 길쭉하지 않아서 휴대가 간편하더라고요. 

글로 2도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글로 미니가 편한데, 미니 사이즈가 되면서 전체적인 하우징 모양이 변했는데 이 부분이 저는 좋더라고요.

매우 참여하기 쉬운 이벤트이니 이벤트도 참여하고 글로 미니도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