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모바일악세서리

LG V40ThinQ를 위한 정품 악세서리 선물 뉴 모로칸 블루 팩

반응형

V40 ThinQ 구매했다면 기프트팩에서 정품 악세서리 신청하세요



LG V40 씽큐의 구매자 혜택으로 제공되는 기프트팩이 도착했습니다. 갈수록 구매자를 위한 기본 혜택은 축소되는것 같은데, 뭐 일단 공짜로 챙겨주는 정품 악세서리이니 기부니가 좋긴 합니다.


구매자에게 모두 주어지는 액세서리팩을 신청하려면 V40 씽큐에 있는 기프트팩 앱을 실행하고 거기에 맞게 신청하면 됩니다. 예전부터 기프트팩 앱을 이용해 구매자를 위한 선물을 챙겨줬는데, 이번에는 LG 페이 구매 없이 바로 신청만 하면 되지만, 개통이 되어 있어야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런 건 구입하자마자 바로 필요한 것이니 구입할 때 바로 같이 챙겨주면 좋은데, 재고 관리나 여러 문제 때문에 따로 신청받는 것이긴 하겠지만 2중 지출이 되는 것은 어쩔 수 없긴 합니다. 어차피 이런 악세서리는 소모품이라 종종 바꿔주어야 하니 여분으로 가지고 있으면 좋긴 하죠.


G7 씽큐 때는 휴대용 배터리부터 케이블과 케이스까지 비교적 풍성해서 박스도 컸는데 이번에는 단촐 합니다. 컬러는 V40 씽큐와 같은 3가지 중에서 원하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고 저는 물론 저의 V40과 같은 모로칸 블루 팩을 선택했습니다.





박스 안에는 케이스 2개와 보이아 액정 보호필름의 3개가 들어 있구요. 케이블이나 충전기 하나 정도 챙겨주면 더 좋았을 텐데, 일단 통신사에서도 다양한 사은품을 주지만 아무래도 LG가 챙겨 주는 게 잘 맞으니 좋더라구요.





케이스는 유광과 무광의 2가지가 들어 있어서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광으로 분류되는 클리어 케이스도 컬러 클리어라 투명한 클리어 케이스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좀 아쉽게 느껴질 수 있겠더라구요.






그리고 슬림핏 타입의 케이스라 충격 보호보다는 스크래치 방지의 케이스고 약간 플랫 한 하드 케이스입니다. 유무광 모두 상하단에 약간의 공간이 드러나는 타입이라 이점은 개인적으로 몹시 아쉽더군요. 그래도 슬림한 케이스라 그립이 참 좋은 편인데, 스타일을 살리는 그립 좋은 케이스를 찾는다면 크게 문제 되진 않을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슬림핏 케이스라 핏은 아주 좋고 손에 감기는 맛이 좋습니다. 걸리 적 거리 는게 없으니 깔끔하구요. 보호가 잘 되는 케이스와는 서로 장단점이 있죠.




 

약간 블루 컬러가 들어간 컬러 클리어긴 하지만 V40 씽큐의 컬러를 잘 살려주는 클리어라서 생각했던 것보다 착용하고 보니 괜찮더라구요. V40 씽큐 뉴 모로칸 블루의 빛에 따라 반사되는 컬러가 참 멋지거든요.





원래 사용하던 건 젤리 케이스였는데, 일반 젤리 케이스와는 다르게 약간 강도가 있습니다. 뻣뻣과 부드러움의 중간 정도의 강도. 너무 딱딱하지 않고 손에 감촉도 플라스틱 느낌이 아니라서 좋구요.





무광 케이스는 클리어 케이스와는 다른 깔끔함이 좋은데, 기본적인 디자인이나 핏은 둘이 같아서 둘을 교환하면서 사용하는 맛도 꽤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저는 사실 이것 말고 서드파티의 클리어 케이스를 하나 더 주문했는데, 이 감촉이 너무 좋아서 계속 바꿔가면서 사용하고 있네요.






슬림한 핏은 좋은데 상하가 뚫려 있는 스타일이라 스크래치에 좀 약하긴 합니다. 예전에 이런 스타타일의 케이스가 한참 유행이었는데 슬림핏은 대부분 상하단의 내구성 때문인지 이렇게 만들더라구요.


버튼 부분은 뚫려 있어서 V40 ThinQ가 가진 고유의 버튼감을 그대로 살려서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주변을 디자인해 놓아서 걸리적거리지는 않습니다. 물론 컬러 클리어 케이스도 같은 방식.





보호필름은 보이야(VOIA)의 울트라 가디언 방탄 필름을 제공합니다. 우레탄 필름과는 다르게 강화유리 액정 보호필름처럼 빳빳한 느낌이라 부착이 쉽고 얇아서 요즘은 저도 자주 애용하거든요.


강화유리 필름도 좋지만 깨지기가 쉬운데 방탄필름은 뻣뻣한 필름이라 내구성이 더 좋은 것 같기도 하구요. 우레탄 필름은 개인적으로 저에겐 정말... 절래절래...



간단히 구매자 선물인 액세서리 팩을 살펴봤는데요. 생각보단 퀄리티 있는 선물이라 나쁘진 않군요. 조금 더 빨리 보내주면 좋은데, 신청해도 바로 보내주진 않았고 며칠 신청자를 모아서 한 번에 발송해서 케이스와 필름은 따로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긴 합니다.

기프트팩에서는 액세서리 패키지 말고도 넥슨게임 쿠폰과 LG가전 추첨 참여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V40 씽큐를 구매했다면 꼭 참여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