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인터넷과IT

브라더 프린터 복합기 구매하고 고프로 6와 드론 받자

반응형

포토 상품평 쓰면 1년 AS 무상 연장까지! Brother 프린터 복합기



프린터가 보편화되고 저렴한 레이저 프린터도 속속 등장하고 있지만 여전히 컬러프린터의 대부분은 잉크젯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컬러 표현이나 유지비 등을 생각하면 가정용으론 잉크젯이 무난하니까요.


하지만 기존의 카트리지 방식 잉크젯은 유지비가 많이 들어서 부담이 되곤 했는데요. 기존에는 카트리지 같은 소모품 판매 위주였다면 최근에는 무한잉크 방식을 앞세운 제품력 있는 모델을 내세우며 경쟁을 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 입장에서는 비용도 줄고 여러 가지로 편리한 점이 많기 때문에 더 좋은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에게 미싱으로 더욱 유명한 브라더(Brother)의 프린터와 복합기도 무한잉크 방식의 제품들을 앞세우며 판매 하고 있습니다. 라벨 프린터 같은 제품들도 판매되고 있구요.





브라더 MFC-T910DW는 무한잉크 브라더의 복합기 중에 가장 최근 출시된 모델인데요. 올해 출시된 제품 중 가장 하이엔드에 속하는 플래그십 모델로 김군이 사용 중인 모델이기도 합니다. 


때문에 가장 많은 기능과 편의성을 갖춘 모델인데, 집에서 사용하는 프린터가 기본 기능만 있으면 되지 않겠느냐 생각되겠지만 다양한 편의 기능은 프린팅의 퀄리티와 사용성을 높여주기 때문에 다양한 상황에 대응하기가 좋습니다.





MFC-T910DW도 무한잉크 방식의 복합기로 흑백 잉크기준 6,500장 이상(컬러 6000장)의 프린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유지비가 상당히 저렴합니다. 아들 녀석이 프린트를 거의 매일 뽑고 있는데 역시 무한잉크 방식이라 잉크 비용 걱정은 크게 부담이 안되니 좋습니다.





프린팅 속도도 빠르고 프린터의 고장이 가장 많은 헤드의 재질을 스테인레스 스틸로 재작해 내구성도 우수해서 고장 걱정도 덜 수 있구요.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무상 AS도 2년이나 되니 걱정 없겠죠?





물론 화질도 우수해서 기존 정품 무한잉크 방식의 프린터들 중 최상위급인 1,200 x 6,000 dpi라 전문 포토프린터 부럽지 않은 해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최대 150매가 들어가는 트레이는 기본이고 최대 80매의 다목적 급지함(MP)와 USB 직접 출력 그리고 무선 연결을 통한 편리한 출력까지 최상급 플래그십 모델답게 편의성은 두루 갖추고 있습니다. 





컨트롤이나 세팅은 1.8인치의 LCD 디스플레이를 갖춘 컨트롤 패드를 통해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컨트롤할 수 있으니 편리합니다. 기본 기능이나 설정 UI도 잘 갖추고 있어서 너무 편하더라구요. 





브라더 프린터를 구입하고 포토 상품평을 남기거나 정품 등록을 하면 푸짐한 선물을 주는 여름맞이 복.세.편.살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리뷰나 정품 등록 기간은 10월 7일까지라 좀 여유가 있지만 구매는 9월 말까지 구매한 제품을 대상으로 합니다. 


추석을 맞이해 프린터 하나 장만하려고 고민하고 있었다면 남은 기간을 잘 활용하면 될 듯합니다. 대학생들 리포트 작성이나 학생들 학업에 도움이 되는 프린터 구입을 많이 고민하더라구요.





1,2차의 2가지 이벤트가 있는데, 2차는 1차 이벤트에 추가로 블로그나 유튜브 혹은 SNS에 등록하는 이벤트로 2차 이벤트 참여자는 자연히 1차에 자동 응모됩니다. 1차 2차 중복 당첨도 가능하고 경품도 커피 머신과 고프로 히어로 6 그리고 팬텀4 PRO와 레이싱 고글까지 빵빵하니 도전해볼 만하겠죠?



미싱이라는 것이 의외로 무척 정교하고 세밀한 움직임을 가져야 하기 때문에 이런 기술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브라더 프린터 제품들이 좋은 평을 얻으면서 국내 기업들의 파트너로 많이 선택될 정도로 기술력과 편의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편의성도 우수하고 출력 품질도 좋아서 매우 만족하고 있구요.

이벤트 참여만 해도 무상 AS를 2년간 받을 수 있으니 평소 브라더 프린터에 관심을 두고 있다면 이번 기회를 활용해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