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애드센스와수익모델

[블로그&인터넷 돈벌기]설문조사 (리서치) 알바로 돈벌기

반응형

[블로그&인터넷 돈벌기]설문조사 (리서치) 알바로 돈벌기

얼마전 김군이 인터넷 설문조사에 관한 포스트를 소개해 드린적이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일확천금을 노릴수야 없겠지만, 간단하게 수입들을 만들어 주는 설문조사(리서치) 도 꾀 괜찮은 수입원을 만들어 줍니다.^^

설문조사 메일을 받아서 잠깐 시간내어 답해 주기만 하면, 소소한 수익부터 해서 크고작은 경품들 까지 내것으로 만들어 낼수도 있습니다.
한곳의 설문사이트에서 자주 설문을 보내주는것이 아니니 많은곳에 가입해 두고 그때 그때 설문을 해 주다 보면 꾀 많은 양의 수익이 쌓이게 될지도 모릅니다.^^
회원가입을 할때 관심분야를 물어보는데요. 될수 있으면 많은것에 체크를 해 두면 좋습니다.
설문사이트 들을 소개해 드릴테니 관심있는것에 참여해 보세요~.

이 포스트는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1. 엠브레인 패널



얼마전 김군이 소개해 드린 엠브레인 패널파워 입니다.

예전부터 해 오던 곳이긴 한데, 요즘은 잘 이용을 못했군요. 저번에 포스팅 했을때 보다 얼마 적립이 안되었내요. 만원이상되면 만원단위로 현금으로 출금이 가능 합니다.
오천원 단위로는 틴캐쉬나, 텔코인, 해피머니 상품권으로 신청이 가능 합니다.
설문에 따라서는 경품으로 오느것도 있고, 좌담회신청도 옵니다.


 2. TNS 레이디 패널 





TNS는 세계 70여개 국가에서 활동하고 있는 세계적인 마케팅/여론조사 회사로서 유럽1위, 아시아 2위, 세계 2위의 조사 전문 그룹입니다
이곳은 여성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패널을 모집하는 곳 입니다.
레이디패널조사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TNS에서 실시하며,일정수의 여성들을 대상으로 화장품 및 여성용품을 중심으로 소비자들의 구매행동을 정기적, 지속적으로 조사하는 것을 말합니다.
패널조사는 여러분의 구매정보를 기초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되는 것입니다. 구매 이력을 남겨주면 포인트가 쌓이고 이 포인트로 사은품을 신청 할 수 있습니다.
화장품 외에도 OK캐쉬백,휴대폰 무료통화권,도서문화상품권(1만원권),세븐라이너,MP3,TV,화장품냉장고,딕플, DVD,디카,PSP,김치냉장고,세탁기 등등의 사은품을 주는군요. 김군은 여성이 아니라서 .. ㅠㅠ
회원가입한다고 다 패널이 될수 있는건 아니니 신청해서 확인해 보세요~



  3.월드 서베이




월드서베이는 가입하면 축하금으로 500PT가 적립됩니다. 이곳도 역시 만원 이상부터 현금으로 출금이 가능 합니다. 이곳 역시 적립금과 경품을 제공 합니다.
각종 설문에 답해주고 적은 금액대의 설문을 주로 진행 하는것 같습니다. 그만큼 빠른 진행이 가능 합니다.


 4. TNS 가구패널



가구 패널 역시 TNS 패널인데요. 일정수의 가구를 대상으로 소비제품의 구매행동을 정기적, 지속적으로 조사하는 것을 말합니다. 패널가구로 최종 선정되시면 가족 구매일기장을 받게 됩니다. 이 일기장에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의 모든 가족 구성원들의 해당제품에 대한 구입사항을 가족구매일기장에 자세히 기록하시어 다음 주 월요일에 반송우편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5. 네이트온 리서치 패널 



리서치 패널에 가입하신 후 네이트온 쪽지를 통해 전송되는 각종 설문조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면 됩니다.조사에 참여하시면 조사에 따라 네이트온 설문 포인트 또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합니다.
네이트온 리서치 패널 가입은 무료이며, 언제든지 가입과 탈퇴가 가능합니다.리서치 패널회원은 본인의 허가가
없이는 회원의 이름을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으며, 오직 리서치/마케팅 분석을 위한 목적으로 사용 합니다.
리서치 패널에 가입하여 활동하시면 아래와 같은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1포인트=1원)

시중의 상품과 서비스 개발 및 개선의 본인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조사 참여 실적에 따른 포인트 적립금(1회 500~6,000 포인트) 혹은 공정한 추첨을 통한
- 경품을 드립니다.
조사 참여시 조사 완료일 이후 1주일 이내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리서치 패널 가입이 완료된 모든 분께 1,0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 (단, 가입 축하 포인트는 한 주민번호로 한번만 주어집니다.)


 6. Caio 리서치 패널 




#1포인트 = 1원
#5000원부터 현금 또는 상품권 전환 가능

설문조사 참여 시 제공되는 이메일에 표시되어 있는 만큼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는 설문조사 센터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문지 작성 시 1000원에서 5000원 상당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후에 자신의 프로필을 업데이트 하면 거기에 맞는 설문을 할 수 있습니다.
적립금은 괜찮은데 설문이 좀 없는편,

 7. PDS 패널 



패널가입을 통해 추가 개인정보를 입력해주시면 승인후 바로 PDS 패널로서 활동에 참여하실 자격이 주어지게 됩니다.  정성 조사(FGI,FGD등)가 있을 경우 리서치 패널 회원님 들께서는 우선적으로 조사대상자로 선정되어 지십니다.  패널데이타서비스 설문 진행 시 PDS 패널 여러분들께는 설문 안내 e-mail이 발송되게 됩니다. 
 발송된 e-mail의 안내 메일링크를 통해 설문 사이트로 이동하셔서 PDS 패널ID와 Password를 입력하시면 설문에 참여 하실 수 있게 됩니다. 

 8. AIP ONLINE SURVEYS KOREA 



AIP 온라인 리서치의 설문 회원으로 등록하시어, 마이페이지(회원 전용 페이지)에서 설문에 응답해 주시면 「포인트」 가 적립됩니다. 이러한 「포인트」를 적립하면 싸이월드 도토리, 도토리 후원 또는 현금 등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 이체는 매월 15일, 30일에 이루어지며 싸이월드 도토리는 신청일 기준 다음주 월요일에 지급됩니다. (해당일이 공휴일 또는 주말인 경우, 다음날 이체 또는 적립됩니다.현금이체(1포인트=1원)는 10000포인트부터, 싸이월드 도토리 교환은 3000포인트부터 가능합니다.

 9. 패널 인사이트 





10.마크로 밀 코리아 패널 사이트


마크로밀 코리아 패널 사이트 입니다. 패널을 동록하고 쌓이는 포인트로 문화상품권이나 현금으로 되돌려 줍니다. 경품추첨을 통한 경품 지급도 하는군요.
1Point = 1원

1. 문화상품권 교환은 1,000포인트부터 1,000원 단위로 즉시 교환 됩니다.
2. 현금 교환은 10,000포인트부터 10,000원 단위로 교환 됩니다.
※ 횟수 제한 없이 신청 가능합니다. (당월 합계액이 이체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