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애드센스와수익모델

[블로그&인터넷 돈벌기] 위젯으로 만나는 새로운 수익모델

반응형

[블로그&인터넷 돈벌기] 위젯으로 만나는 새로운 수익모델

요즘 블로그 사용자들이 늘어나고, 여러 인맥을 가진 파워 블로거들이 늘어나면서 블로그도 발전에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블로그에 붙는 위젯은 카드회사에서도 활용한 서비스를 할만큼 이제는 많이 보편화가 되는 서비스가 되고 있습니다.

위젯들 중에는 정말 좋은 위젯들이 많아요. 종류도 다양하구요.
잘 찾아 보시면 자신에게 필요한 위젯이며 가젯들을 정말 다양~하게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위젯들을 이용하면 간단하고 편리하게 자신의 블로그를 꾸며볼 수도 있지요. 티 스토리에는 다음의 위젯뱅크를 이용하면 쉽게 적용이 가능합니다.

점차 늘어 나는 위젯 사용자들과 블로그 사용자를 위한 , 위젯을 이용한 수익모델들이 점차 개발되고 적용되어지고 있습니다. 그중의 한곳인 유디엠 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위젯을 이용한 광고를 하고 있는데요,  이전까지는 누군가 유료결제를 하거나 상품구입이 되어야만 수익금을 나눠주는 방식인 CPS 의 광고만 있었는데요, 새로운 위젯이 추가 되어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바로 인크루트 위젯이 추가 되었 습니다. 이광고는 회원가입을 하거나 이벤트 참여가 되면 수익을 나눠주는 방식이라서 CPA방식보다는 수익이 좀 더 나와 줄것 같내요. 사실 CPS방식의 위젯을 한달 가까이 달아 놓았지만 거의 수익이 없내요.^^;
실시간 채용정보와 아르바이트 정보를 제공하며 추가로 인크루트 내일 검색도 함께 제공됩니다.

위젯을 통한 회원 가입 시 140원의 CPA 수수료가 지급되며 위젯을 통한 이력서 등록 시 280원의 CPA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3월중으로 인크루트의 또 다른 애드젯이 등록될 예정 이라고 하는 군요.
취업정보 관련된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위젯이 될것 같습니다. 요즘처럼 취업난이 심각할 때에는 다른 분들에게도 좋은 정보를 재공해 주는 위젯이 될수 있겠죠?
 
이것과는 좀 다르지만, 김군이 소개해드린 에드찜 에서도 얼마전 부터 고정형 CPM광고의 베타를 시작 했습니다.


지금은 LG텔레콤의 틴링에 관한 광고만을 진행하고 있으며, 수익금 배분 방식이 아닌 광고 효과가 좋은 사람들과 홍보를 해 주는 사람들에게 문화 상품권을 나눠 주는 형태로 진행 하고 있습니다.
이제 시작한지 얼마 안된 서비스 이다 보니 수익이 얼마나 나와 줄지 잘 알수 없지만, 여러가지로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도움이 될만한 서비스를 보여주리라 생각 됩니다.

여러분 블로그에 위젯형식의 광고를 달아 블로그도 꾸미고, 정보도 제공하면서~ 수익도 얻는 1석 3조의 효과를 내어 보세요~^^

유디엠 위젯광고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