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떠나는여행/국내,외 여행 정보

TV 에 나온9,900원 속초 여행? 진짜 가능?

반응형

9,900원 속초 여행? 진짜 가능?

몇일전 9,900원으로 떠나는 여행을 티비에서 보게 되었습니다.
눈이 휘둥그래진 김군은 정말 9,900원으로 떠날수 있는 속초 여행이 있는지 찾아 보았습니다.
 
속초로 떠나는 여행이 있기는 있었더라구요 , 그러나~ 이젠 팔지 않는 상품..
아아.. 이젠 저런 싼값으로 속초를 방문할 수 없는것인가.. ㅠㅠ

왕복 교통비를 생각하면 9900원으로 바다내음을 맏을수도 있는 이 기회를 놓친것이 정말 아깝습니다.. 그것도 세상에서 제일편하다고 김군이 생각하는 남이 운전해주는 차! 를 타고 말이죠^^;;

그래서 이젠 더이상 9,900 원 여행이 없을까 ? 찾아 보았습니다. 여행패키지를 판매 하는 곳중에 유명한곳은 다 돌아 보았으나 G마켓 에서 하나를 찾아 내었습니다.
지금은 헤이리 마을과 프로방스, 그리고 평화누리 공원을 돌아 오는 9,900원 짜리 패키지를 판매 하고 있군요.
그래도 9900원이면 싼편이내요. 기름값만 해도 .. 그만큼은 나오겠죠?ㅋ
사실 멀리가면 갈수록 이런패키지는 그 진가를 발휘 하겠죠? 피로도나 가격대비 효용성을 생각한다면 말이죠^^
9,900원 짜리 여행은 그 가격이 싼만큼 , 좋은 패키지는 금방 마감이 되 버리더군요. 가끔 들러서 확인하고 있다가 좋은 패키지가 있으면 바로 바로 예약하고 떠나야 겠습니다..

9,900원 여행은 주로 G마켓에서 진행이 되는듯 합니다. 옥션 이나 다음온켓 같은곳 에서는 찾을수가 없더라구요.


검색해서 찾아 보아도 주로 G마켓에서 여행 패키지를 구매 했다는 글을 볼수 있더라구요.

자! 9,900원으로 떠나는 강원도 주말여행이 있다면, 정말 메리트 있지 않을까요?
당일치기 여행이니 연인이나 친구와 떠나기도 부담없을 겁니다. 또 요즘처럼 많이 경제가 어려울때는 적은 돈으로 큰 만족을 주는 이런 상품이 정말 그리워 집니다. ㅋㅋ
가끔 들러서 검색의 생활화를 통해 패키지가 나오면 바로바로 내것으로 만드는 지혜가 필요 하겠습니다.^^;
곧 화이트데이이니 작은 이벤트 하나를 생각해도 좋겠내요~

G마켓에서찾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