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떠나는여행/국내,외 여행 정보

JAL을 이용해 일본여행을 계획 하신다면, JAL 항공 마일리지(JMB) 카드를 신청 하세요

반응형

JAL을 이용해 일본여행, JAL(JMB) 항공 마일리지 카드를 신청 하세요


항공사 마일리지 카드는 종류가 참 많습니다.
각 국적기 마다 거의 마일리지 카드가 하나씩 있으니까요.
통합마일리지 카드인 아시아 마일리지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연계되어있는 제휴 항공사들의 마일리지를 적립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허나 일본을 자주 갈 생각이라면 이 통합 마일리지 카드보다는 JAL항공의 마일리지 카드를 하나 따로 발급 받아 사용하시는것이 훨씬 이익 입니다.
JAL 멤버쉽이 되어도 다른 제휴 항공사의 마일리지도 같이 적립 할수 있습니다. 콴타스나 케세이, 란항공, 브리티시 에어웨이즈 등의 제휴 항공사를 같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이지요.
가깝고도 먼나라 일본. 높은 환률 때문에 평소에도 가기 힘든데 지금은 더 가기 힘들어 졌습니다.
100엔에 1600원이 넘는군요. 솔찍히 무섭습니다. ㅡㅡ;;
비행기 값이라도 아껴볼 요량으로 JAL을 선택하면 그나마 싼 가격에 비행기 표를 구할수 있습니다. 일본국적기라서 아시아나나 대한항공 보다는 싼표는 거의 반값 입니다.
마일리지로 무료항공권을 얻는것이 어렵기는 하지만, 그래도 적은 마일리지로 선택이 가능해 지겠죠?
아시아 마일즈와 JAL의 제휴 항공편을 보시고 자주 이용할 만한것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일본 여행이라면 JAL이 아시아 마일리지 보다는 좀더 쉽습니다.

JAL 마일리지 카드를 신청하기 위해선 JAL 항공의 한국어 홈페이지 에서 신청 하시면 됩니다.

JMB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위에 보이는 것처럼 각 항목을 설명해 놓은 이미지가 있으니까 보면서 따라 하시면 됩니다. JMB신청 페이지는 영문으로 되어 있습니다.
각 항목을 빠짐없이 잘 작성해 넣으셨다면 이제 2주정도 지나면 마일리지 카드가 날라 옵니다.

항공우편으로 오기 때문에 2주 정도 예상 하시면 됩니다.
일본에서 오니까 좀더 빨리 올수도 있겠내요. 전 2주정도 걸렸습니다.

우리나라 다른 카드들 처럼 설명이 담긴 한국어 팜플렛2장과 마일리지 카드가 들어 있습니다.
일본어와 영문으로 써 있어서 잘 모르겠지만, 핀번호와 멤버스번호를 잊어 버리지 말고 잘 사용하라는 얘기 인듯 합니다.

실물 마일리지 카드 입니다. 아시아 마일리지는 신청을 하고 실적이 있어야 실물 카드를 보내 주는데 JAL은 그냥 보내 주는군요.

JMB카드를 신청해 놓고 생각해 보니 아시아 마일즈에서도 JAL이 적립이 된다는것이 생각 나더라구요.
이미 약간의 포인트를 아시아마일즈로 적립해 놓은 상태라 당분간은 아시아 마일즈에 적립할 생각 입니다.
1번정도는 공짜로 다녀 올수 있겠죠?^^;; 안되면 좌석 업그레이드 라도 받으면 좋겠습니다. Jal항공의 저가 항공권은 이벤트성으로 나오는것들이기 때문에 JMB포인트도 70%정도만 적립되고, 아시아 마일즈는 적립이 되지 않는 경우도 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JAL 항공을 이용해 일본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JMB카드를 활용하세요~

JAL항공 한국어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