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좋아하는 맛과 향의 액상 칼슘, ChildLife 액상칼슘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적절한 영양 공급은 정말 중요 합니다. 떄문에 아이들을 위한 영양제도 상당히 많이 나와 있어서 고르기가 쉽지 않죠. 조금 큰 아이들은 그나마 나은데, 영유아들은 아이들의 특성에 맞는 액상 비타민과 영양제를 선택하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저희집 둘째는 액상 칼슘과 비타민을 먹이고 있는데, 맛과 향이 좋아서 그런지 거부감없이 잘 먹더라구요.



ChildLife, Essentials, Liquid Calcium with Magnesium

가격 : US $ 14.95 달러 (한화 약 16,180원) - 바로가기 


둘째는 차일드라이프(ChildLife) 액상칼슘을 먹이고 있는데요. 맛도 그렇고 유아들에게 이만한 제품이 없는것 같아요. 



천연 오렌지 맛이라 아이들이 좋아 하더라구요. 칼슘은 뼈와 치야에 99%가 있다고 하던데 체내의 2%를 차지할만큼 중요한 영양소이기도해서 아이들이 잘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게 중요 합니다.



6개월 영아부터 12세 어린이까지 폭넓게 먹일 수 있는 제품이니 꼭 영유아들만 먹일 필요는 없습니다. 각 연령별로 먹는양이 다르긴 하지만 보통 한통으로 한달정도 먹는 양 입니다.



뚜껑은 그냥 돌려 여는 방식 입니다. 액상제품이라 먹다보면 뚜껑 주위에 묻어나는것은 피할 수 없더라구요. 천연 원료를 사용하고 있어서 냉장 보관해야 합니다. 



색은 마치 갤포스 같은 하얀색 입니다. 컵은 별도로 없는데 집에 있던 다른 약병에 있던 컵에 맞춰서 따라주니 편하더라구요.



최근에 둘째가 독감 때문에 약을 좀 많이 먹어서 보고나서 좀 거부 하더니 맛을 살짝 보여주니 또 잘 먹습니다. 향도 그렇고 마치 요거트 같아서 그런지 갑자기 숟가락 달라고 해서 떠먹더라구요. ㅋㅋㅋ 그래도 숟가락으로 먹다보면 세월아 내월아 먹게되니 조금 먹는것 보고 흡입(?) 시켜 주었습니다.


보통 칼슘제에는 마그네슘이 함께 있는 경우가 보통은데, 마그네슘은 칼슘을 우리몸 구석구석으로 운반해주고 체네의 칼슘 농도를 적절하게 유지하게 해 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비타민 D는 칼슘은 서로 흡수와 대사에 도움을 주기 떄문에 칼슘과 마그네슘 그리고 비타민 D는 서로 상당히 좋은 궁합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렌지색은 함께먹는 액상 비타민인데, 둘을 한꺼번에 먹이니까 배불러서 못먹겠다고 하더라구요. 비타민은 아침 식후에 먹이고 칼슘은 저녁에 먹이고 있습니다.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충분한 영양 공급은 정말 중요하죠. 큰애도 칼슘 츄어블을 먹이는데, 둘째는 아직 좀 어려서 액상으로 주고 있습니다. 둘째에게 이걸 먹인지가 꽤 오래 되었는데, 잘 먹더라구요. 아직 어리고 여자아이라서 그런지 씹어먹는것도 좀 부담스러워 하고 해서 액상으로 주는데 영양제도 약이라고 잘 안먹는다면 액상으로 준비해 보세요~


ChildLife, Essentials, Liquid Calcium with Magnesium

가격 : US $ 14.95 달러 (한화 약 16,180원) - 바로가기 



 

김군의 페이지 링크에는 누구나 다른 할인코드와 중복 할인이 가능 

장바구니 전체 5% 할인 코드가 적용 되어 있습니다.

신규회원 할인코드Welcom5와 함꼐 하면 총 10%의 할인을 받게 됩니다.

링크를 클릭하거나 추천코드 epi935를 입력하고 5% 추가 할인 받으세요~





김군의 블로그 글은 모두 김군의 허락없이 스크랩과 재 발행을 금합니다.
김군의 글에 대한 저작권 원칙은 [저작권 및 운영정책]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김군의글 전체보기 N
TECH N
사진으로보는리뷰
앱(APPS)
GAME
iHerb완전정복
사진으로떠나는여행
해외직구
Designer스토리
김군의이야기
드자이너김군's Blog is powered by Textc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