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유아용 매니큐어 썬코트 걸 수성 매니큐어

반응형

유아와 어린 숙녀를 위한 네일 폴리쉬 썬 코트 걸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예뻐지고 싶고 꾸미고 싶어 하는 것은 여성들의 본능인 것 같습니다. 자신을 꾸미고 가꾸는 것이 나쁜 것은 아니고 오히려 응원해야 할 일인데, 우리 집 꼬마 숙녀를 위한 제품을 찾는 것은 쉽지는 않더라고요.

 

우리 따님도 언젠가부터 매니큐어에 관심을 갖고 사달라고 졸라서 아이허브를 탐색하다가 썬코트의 제품이 눈에 들어와서 구입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단 꽤 괜찮았습니다.

 

 

Suncoat Girl, Water-Based Nail Polish Kit, Party Palette, 10 Pieces

가격 : US $12.22달러 ( 한화 약 13.040원) - 바로가기

택배 오길 손꼽아 기다린 우리 따님이 아이허브 택배가 오자마자 얼른 박스 뜯어 달라고 해서 매니큐어부터 챙기기 시작합니다. 미리 이야기해 줬더니 엄청 기다리더라고요.

 

 

제가 선택한 건 파티 팔레트 패키지인데, 아이허브에 판매되는 패키지가 3가지가 있고 컬러가 조금씩 다릅니다. 파티 팔레트가 좀 더 화려한색이 많더라고요. 

 

 

독성 화학원료가 들어가지 않은 수성 제품이라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데, 그래서 그런지 옥수수 전분으로 만들어지는 피기 페인트보단 점착성이 좀 떨어지는 듯하더라고요.

 

 

10가지 색상의 수성 매니큐어와 네일 스티커 2장 그리고 보통 야스리라 부르는 손톱 관리용 사포가 들어 있습니다. 꽤 구성이 알차군요.

 

 

네일 스티커는 대부분 꽃 모양이긴 한데, 꽤 여러 가지가 들어 있습니다. 다이소에도 네일 스티커를 저렴하게 여러 가지 판매하니 네일 스티커 좋아하면 다이소 제품도 괜찮습니다.

 

 

파티 팔레트는 여아들이 좋아하는 레드와 핑크 계열이 많고 다른 몇 가지 색이 첨가되어 있습니다. 핑크 좋아하는 우리 따님의 취향에 딱 맞는 구성~

 

 

매니큐어 한 병은 2ml(0.07oz)로 꽤 작은데, 그래도 여러 번 바를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자주 바르는 것도 아니고 해서 저는 이렇게 작은 병인 게 더 좋습니다. 그래서 피기 페인트보다 저렴한 듯하네요.

 

 

어린이용 매니큐어로 유명한 피기 페인트와 비교하면 이 정도 차이가 납니다. 피기 페인트는 15ml 용량이라 양이 많은 편이죠. 하나 사면 정말 오래 쓰는데, 장단점이 좀 있습니다. 

 

 

바로 바르기를 시전~ 여러 가지 컬러가 들어 있으니 알록달록 발라주는 재미가 있습니다. 한번 발라도 색이 나오는 것도 있고, 여러 번 발라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알코올 성분의 제품이 아닌데도 꽤 빠르게 마르는 편입니다.

 

 

손톱 스티커까지 사용해서 예쁨을 장착~ 스티커나 이런 거에 집착하는 편은 아니라서 그런지 좀 지나니까 떼어 내더라고요. 근대 스티커를 떼어내면 매니큐어도 함께 떨어집니다.

 

마음에 들지 않으면 물에 살짝 담가서 떼어내면 쉽게 떼어집니다. 목욕시키면 잘 떨어질 수도 있다는 이야기죠. 너무 오래가는 것보단 잘 지워지는 게 저는 더 좋은 것 같아요. 근대 목욕보단 마음이 변해서 그냥 떼어낸 게 더 많네요.

 

유아용 제품이라 이미 기존에 유명한 피기 페인트와 비교를 많이 하던데, 둘 다 장단점이 있습니다. 피기 페인트도 아이허브에서 판매 중이라 몇 개 사 봤는데, 개당 가격도 비싸고 저는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썬코트 제품이 무난하니 좋습니다.

생각보다 색도 잘 나오고 오래가는 편이고, 별도의 리무버 없이도 쉽게 지울 수 있으니 좋아요. 용량이 적어서 마르지 않아서 좋은데, 수성 제품은 오래 보관하면 말라 버리는 경우도 많거든요.

이제 곧 따뜻한 봄이 올 텐데 아이들의 손톱에도 봄을 입혀 보세요~

 

Suncoat Girl, Water-Based Nail Polish Kit, Party Palette, 10 Pieces

가격 : US $12.22달러 ( 한화 약 13.040원) 바로가기

 

신규회원 10%  기존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어린이 종합 비타민 추천, 얼라이브 키즈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시누프렛 비염 및 코감기 완화에 좋은 상비 시럽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기침시럽 Zarbee's 초기 감기에도 좋은 벌꿀 시럽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기분좋은 목욕을 위한 아이허브 바스 볼, Smith & Vandiv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