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기분좋은 목욕을 위한 아이허브 바스 볼, Smith & Vandiver

반응형

아이들도 좋아하는 바스 붐, 기분 전환에 최고

 

하루의 피로를 푸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따뜻한 욕조에 몸을 담그고 음악과 함께 하는 시간은 저에겐 상당히 의미 있는 시간입니다. 샤워를 도와주는 제품들이 상당히 많고 저도 많이 사용하지만 그중에 하나는 최근 많이 사용하기 시작한 바스 밤 일명 목욕 볼입니다.

 

바스 밤 자체는 좀 비싼 편이긴 해서 집에서 직접 DIY 하는 경우도 많거든요. 하지만 만들기도 좀 번거롭고 해서 저는 구입하는 편인데, 일단 국내에서는 RUSH 제품이 좋기로 소문 나있지만 가격이 너무 고가라 아이허브에서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Smith & Vandiver, Bath Fizzy, Prince or Frog?, 2.2 oz (60 g)

가격 : US $ 2달러 (한화 약 2,256원) - 바로가기

 

Smith & Vandiver의 바스 밤이 아이허브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입니다. 여러 가지 라인이 있지만 요건 아이들도 좋아해서 아이들에게도 종종 사용해 줍니다. 이것보다 저렴하게 1개 1천 원 정도 하는 패키지도 있는데, 그건 용량이 좀 적어요.

 

 

벨류팩은 좀 더 싼데 아이허브에는 들어와 있지 않아서 아쉽긴 합니다. 천연 원료를 사용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제품이긴 하지만 어른들도 반할 정도의 향과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요즘 이런 바스 볼 안에 뭔가 넣어서 판매하는 제품이 늘고 있는데, 최근에는 포켓몬 넣어서 파는 제품들도 있습니다. 요것도 볼 안에 뭔가 들어 있는데, 개구리 혹은 왕자의 2가지가 랜덤으로 들어 있어서 일종의 운세 뽑기 같은 느낌입니다.

 

 

포장은 2중으로 단단히 되어 있어서 장기간 보관도 나쁘진 않을 것 같아요. 패키지를 열기 전부터 레몬향이 나기 시작하는데, 개봉하면 상큼한 레몬향이 욕실 안을 가득 채우기 시작합니다.

 

 

마치 발포 비타민을 보는듯한 발포 밤으로 물에 닿자마자 격렬하게 반응하기 시작합니다. 소리도 너무 재밌더라고요.

 

 

요건 우리 따님이 손에 잡은 모습입니다. 재밌다고 자꾸 잡더라고요. 레몬향이 처음에는 좀 강한데 은은하게 바뀝니다. 샤워 후에 은은하게 남는 게 좋아요.

 

 

반응형

 

요런 작은 캐릭터 장난감이 들어 있습니다. 우리 따님은 왕자가 나왔네요. 이번 주 운세는 좋을 듯? ^^ 뒷면에는 공주가 그려져 있습니다.

 

저는 욕조에 몸을 담그는 것을 좋아해서 버블바스나 소금 등 입욕제를 자주 사용하고 좋아하는 편인데, 바스 볼도 사용하면 좋습니다. 바스 볼도 라벤더나 심신을 안정시켜주는 여러 오일을 넣어서 만드는데 요건 상큼한 레몬향이 목욕하는 내내 기분이 좋게 만들어 줍니다. 우리 따님도 향이 너무 좋다며 목욕 시간을 기다립니다.

가끔은 특별하게 바스 볼 한번 사용해 보세요. 바스 볼은 스트레스 완화와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니 숙면에도 도움이 됩니다.

 

Smith & Vandiver, Bath Fizzy, Prince or Frog?, 2.2 oz (60 g)

가격 : US $ 2달러 (한화 약 2,256원) - 바로가기

 

신규회원 10%  기존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추천 유리 세정제 Better Life 유리 세정제 클리너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천연치약, Auromere 아유르베딕 허벌 치약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비누 추천 줌바 비누, 염소 우유로 만든 수제 비누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오키프 풋크림, 갈라지고 각질 생기는 발 관리에 최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