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에 걸리기 쉬운 겨울철 미리 챙겨 두자

 

 

 

드디어 그것이 오고야 말았습니다. '집 밖은 위험해' 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겨울이 왔네요. 겨울이 되면 실내와 실외의 공기 온도 차이가 많이나서 그런지 면역력을 기른다고 해도 아이들은 쉽게 감기에 걸리곤 합니다.

 

아주 심한 경우는 물론 병원으로 가야 겠지만 콧물 찔끔 흘리고 기침하고 목이 마른다고 할 때 먹여 줄 시럽류 하나 있으면 든든하죠.

 

 

Zarbee's, Children's Cough Syrup with Dark Honey, Natural Cherry Flavor

가격 : US $8.08 (한화 약 9,020원) - 바로가기

 

 

저희집에는 아이들이 둘이라 이런 기침과 콧물 감기에 좋은 시럽류를 많이 구입하는 편인데, 다크 허니가 들어간 Zarbee's Children's Cough Syrup을 먹여 봤는데 효과가 꽤 괜찮아서 구입해 먹이고 있습니다. 기침 시럽이지만 초기 감기에 먹여주면 효과가 좋더라구요.

 

 

Zarbee's는 아이들 감기에 좋은 다양한 제품들을 만들고 있어서 라인업이 다양 합니다. 요 제품은 천연 벌꿀 브랜드가 함유되어 있는데, 예전부터 한방에서도 면역력 강화를 위해 벌꿀을 먹곤 했고, 목에 불편함을 느끼면 벌꿀을 먹곤 했죠.

 

 

12개월 이상 된 아이들 이라면 먹일 수 있고 달달한 체리향과 맛이 납니다. 아이들 기침 시럽으로는 1위하는 기업이고 화학성분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제품이라 믿을 수 있습니다.

 

 

보통 1~2 스픈을 먹이면 되고 개봉 후에는 90일안에 먹어야 해서 겨울 한철 먹이고 남아도 버려야 합니다. 아마도 천연 제품이라 더 그렇겠죠? 증상에 따라 4시간 간격을 두고 먹이면 되구요. 벌꿀 때문에 12개월 미만의 아이들은 먹이면 안된다고 하네요.

 

 

요런 통안에 들어 있고 120ml 정도 들어 있습니다. 1 스픈이 5ml 정도 되니까 그래도 꽤 먹일 수 있는 양인데, 아이들이 둘이나 되다 보니 이것도 금새 사라지는군요.

 

특별히 감기가 심하지 않아도 아침에 목의 건조함을 호소하거나 콧물이 살짝 비칠 때 먹여주면 완화 되는것 같습니다. 감기 때문에 병원 가기는 좀 머하고 그래도 증상이 좀 있다 싶을 때 먹여주면 딱 좋습니다.

 

 

저희집은 나이트 시럽은 다른것을 쓰고 일상에서 먹이는 것은 요걸 사용하는데 나름 괜찮더라구요. 면역력에 좋은 비타민C와 아연이 들어 있어서 부족해지기 쉬운 영양소를 함께 채워주니 더 좋구요. 이것말고 포도향도 있는데, 벌꿀향을 싫어하는 아이들에게는 포도향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겨울이 더 깊어지기전에 미리미리 기침시럽 하나 챙겨 두세요.

 

Zarbee's, Children's Cough Syrup with Dark Honey, Natural Cherry Flavor

가격 : US $8.08 (한화 약 9,020원) - 바로가기

 

매번 변경되는 할인 코드가 적용되는 우측 배너와 위의 배너를 통해 접속하거나 프로모션 코드 입력 시 

추천코드 epi935 를 추가로 입력하면 누구나 5% 추가 할인이 적용 된 가격으로

아이허브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첫 구매 할인 코드와 중복 적용 되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김군의 블로그 글은 모두 김군의 허락없이 스크랩과 재 발행을 금합니다.
김군의 글에 대한 저작권 원칙은 [저작권 및 운영정책]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카테고리

김군의글 전체보기 N
TECH
앱(APPS)
사진으로보는리뷰
GAME
iHerb완전정복
해외직구
사진으로떠나는여행
Designer스토리
김군의이야기
앱스토리 서포터즈


드자이너김군's Blog is powered by Textcube.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