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남자 영양제, 얼라이브 종합비타민 원스 데일리 맨즈

반응형

비타민도 성별에 따라 챙겨 먹자

가족용 영양제도 많이 있지만, 성별에 따라 특화된 제품들도 있습니다. 범용으로 먹을 수 있는 멀티 비타민도 좋지만 아무래도 조금 더 특화된 것을 먹는 게 더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이허브의 비타민 중 얼라이브 멀티 비타민은 항상 판매 상위권에 들만큼 인기가 좋은데, 저희 집은 부모님은 50+ 라인을 그리고 김군네 부부는 포맨과 포 우먼을 각각 먹고 있습니다. 50+도 남녀 나눠서 나옵니다.

 

 

Nature's Way, Alive! Once Daily, Men's Multi-Vitamin, 60 Tablets

가격 : US $16.64 (한화 약 18,621원) - 바로가기

 

남자를 위한 영양제도 목적에 따라 종류가 상당히 많습니다. 전립선 건강을 위한 쏘팔메토와 안데스의 산삼이라는 마카 그리고 간 기능 개선을 위한 실리마린 등 종류가 천차만별인데, 비타민은 그중에서도 기본 중에 기본이 아닐까 싶습니다. 영양제라기 본단 거의 필수로 먹는 것 중에 하나죠.

 

 

아이허브의 역대급 비타민 베스트셀러 하면 얼라이브 멀티 비타민을 꼽을 수 있는데, 함량이 높긴 하지만 4알이나 먹어야 해서 좀 부담되긴 합니다. 줄여서 먹으면 되긴 하지만 여전히 부담되죠. 하지만 요건 하루 한번 한알이니 아주 간편합니다.

 

 

포맨 제품이니 만큼 기본적인 멀티 비타민 성분에 남자를 위한 복수 영양성분들을 보강해서 뼈, 세포, 소화, 눈, 심장, 면역력, 신진대사, 근육 증가에 도움을 줍니다. 여성용은 머리카락과 피부 손톱에 도움을 주는 포뮬러가 첨가되어 있고요. 

 

 

2중 포장으로 안전하게 포장돼서 배달되고 입구가 넓어서 먹기도 편하더라고요. 한 번에 열리는 캡 타입이라 편리하기도 하고요.

 

 

과일과 야채를 기반으로 하는 천영 영양제로 소화를 돕는 효소가 배합되어 있습니다. 하루야채같이 매일 먹어야 하는 야채와 과일의 파우더를 이용한 배합으로 버섯균사체를 이용해 면역력 증강에도 도움을 줍니다.

 

 

앞서 언급했듯 식물을 기반으로 하는 영양성분이 배합되어 있고, 흡수를 돕기 위해 비타민 B가 강화되어 있습니다. 얼라이브 멀티 비타민은 태블릿 크기가 좀 큰 편인데, 요건 비교적 작아서 부담이 적은 것도 장점이네요.

 

 

아무리 많은 영양제가 있어도 먹지 않으면 아무 소용이 없으니 먹기 편한 제품을 구입하는 게 좋습니다. 그래야 부담 없이 생각나면 챙겨 먹게 되더라고요.

 

아마도 비타민 하면 가장 기본이 될 것 같은데, 먹기 편한 제품을 구입하는 게 좋습니다. 번거롭고 부담되면 다 먹지 못하고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천연제품이라 코팅제가 없어서 개봉 후 빨리 먹는 게 좋은데, 적당한 용량이라 걱정도 없고요. 여성용도 있으니 함께 구입해서 건강을 챙겨 보세요.

Nature's Way, Alive! Once Daily, Men's Multi-Vitamin, 60 Tablets

가격 : US $16.64 (한화 약 18,621원) - 바로가기

 

신규회원 10%  기존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