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눈영양제 루테인, 눈 건강을 지키자

반응형

백내장, 녹내장, 황반변성 예방에 좋은 눈 건강을 지키는 루테인

우리 몸 중에 어디 하나 중요하지 않은 곳이 없지만 눈의 소중함은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현대인들은 스마트폰과 PC 사용은 기본이고 다양한 디스플레이 기기들을 통해 정보를 얻고 일을 해야 하기 때문에 눈 건강을 지키는 일은 꼭 필요한 일이 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나이가들어 자연스럽게 찾아오는 노안 정도가 고민이었지만, 요즘은 다양한 눈 질환들에 쉽게 걸리기도 합니다. 노안도 찾아오는 속도가 빠르죠. 제 직업이 PC와는 뗼수없고 너무 혹사시키는 것 같아서 눈 영양제를 챙겨 먹고 있는데, 확실히 먹고 안 먹고는 차이가 많이 나는 것 같습니다.

 

Now Foods, Lutein, 10 mg, 120 Softgels

가격 : US $ 17.20 달러 ( 한화 약 20,853원 ) - 바로가기

 

 

제가 먹고 있는것은 눈 영양제 하면 1순위로 꼽히는 루테인입니다. 나우푸드 제품이 가성비가 좋아서 꾸준히 먹어 주려고 나우 것을 먹고 있고요. 루테인과 징코 아이즈를 번갈아가면서 먹어주는데, PC 앞에서 하루 종일 일 하다 보니 눈 영양제는 비타민만큼이나 필수품이 되더라고요.

 

나우푸드의 루테인은 루테인 함량이 높기로 유명한 메리골드(금잔화)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합니다. 보통 루테인은 메리골드를 원재료로 사용하는 곳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루테인은 체내에서 만들 수가 없어서 식품이나 영양제로만 섭취할 수 있습니다. 물론 자연 상태 그대로 섭취하는 게 가장 좋겠지만, 현실적으로 어려움이 많으니 이런 보조제의 도움을 받아 섭취해야 합니다.

 

하루 권장 섭취량은 성인 기준으로 20mg입니다. 우리가 모르는 사이에 음식물 등에서 섭취할 수도 있으니 10mg 정도를 먹고 있고요.

 

 

루테인은 일반적으로 영양제에 많이 사용하는 태블릿이나 캡슐이 아니라 소프트 젤 타입입니다. 얼핏 보면 건포도 같기도 하죠? 식사 후 먹는 것이 흡수가 빠르고 효과가 좋다고 하니 저녁 식사 후 먹어 주는 게 편합니다. 저는 회사에서 아침에는 비타민을 먹고 점심에는 루테인을 먹는 패턴을 꽤 오랫동안 유지하고 있습니다.

 

보통 하루 권장량에 맞게 먹으려면 2 캡슐을 먹으면 되는데, 루테인도 과다 섭취하면 오히려 좋지 않다고 해서 딱 반으로 줄여서 1 캡슐만 먹고 있습니다.

 

 

젤 타입의 캡슐을 터트리면 오일이 들어 있습니다. 보통 이런 소프트 젤을 사용하는 영양제들은 오일 타입으로 되어 있더라고요. 터트리지 말고 그냥 물과 함께 삼키면 됩니다.

 

 

반응형

 

아이들은 아이들용을 따로 먹여주는 게 좋고 임산부는 복용하지 않는 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시력의 90%를 차지하는 황반변성에도 효과가 무척 좋다고 TV에 나오던데 노안으로 고생하시는 부모님께 권해 드려도 좋습니다.

 

직업이 웹 디자이너이고 블로그 운영이나 작업을 하면서 하루 종일 디스플레이를 들여다보기 때문에 눈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인데, 루테인을 꾸준히 먹어주니 눈의 피로가 좀 덜해지는 것 같습니다. 루테인은 노안과 여러 눈 질환을 완화하고 일부는 치유하는 효과도 있어서 눈 건강을 걱정한다면 루테인을 꼭 먹어주는 게 좋습니다. 비타민과 눈 영양제 그리고 간 기능을 개선해 준다는 실리마린은 저의 인생템이 되고 있네요...ㅋㅋㅋ

뭐든 너무 과한 것은 좋지 않으니 일정기간 먹어주고 잠시 텀을 두고 다시 먹어주고 하면 좋으니 주변 분들과 함께 루테인을 먹어 보세요.

 

Now Foods, Lutein, 10 mg, 120 Softgels

가격 : US $ 17.20 달러 ( 한화 약 20,853원 ) 바로가기

 

신규회원 10%  기존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홍삼 징코 발로바 레드 파낙스, 면역력 강화 피로회복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프로폴리스 추천, 면역력 강화와 비염에 좋은 항산화 영양제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숙취해소제 파티 스마트, 선물용으로도 그만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눈영양제 네츄럴스 웨이 징크 골드 아이즈, 눈 영양제 고민해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