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플 타입으로 간편하게 먹는 홍삼 징코 발로바

 

우리나라 사람들이 즐겨 먹는 영양제 중에 하나가 바로 인삼 입니다. 그 중에서도 홍삼은 남녀노소 누구나 권장되는 면역력 강화와 피로회복에 좋은 영영제 이기도 합니다. 아이허브가 서양 사이트이긴 하지만 홍삼관련 제품들도 꽤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Prince of Peace, Ginkgo Biloba & Red Panax Ginseng Extract, 30 Bottles

가격 : US $11.04 달러 (원화 약 12,343원) - 바로가기

 

전에는 알약으로 된 홍삼을 먹고 있었는데, 요즘은 더 간편한 앰플 타입으로 바꿧습니다. 10개들이와 30개들이가 판매 중인데, 가성비로 따지만 30개들이를 사는게 이득이죠. 30개들이도 가격이 그리 비싸지 않고 1만원대로 고농축 홍삼을 먹을 수 있다는건 꽤 메리트 있기도 하죠.

 

 

그냥 홍삼 앰플도 판매 중이지만 제가 자주 먹는것은 혈액순환을 돕는 은행잎 추출물이 들어간 징코 발로바 입니다. 전에는 로얄제리가 들어간 제품도 있었는데 지금은 판매되지 않고 있네요. 아쉽 아쉽... 가격도 2~3천원 정도 차이가 납니다.

 

 

제조사 홈페이지를 좀 찾아보니 홍삼은 중국산인것 같습니다. 중국하면 그다지 신뢰도가 없긴 하지만 그래도 아이허브에서 판매되는 제품이니 기본적인 신뢰는 해도 좋을 듯 싶구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타이거 연고를 판매하는 회사이니 그나마 믿을만 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우연인지 타이거 연고를 선물로 받았네요.

 

 

30개 들이는 생각보다 박스가 큰 편입니다. 그래서 선물하기도 아주 좋죠. 가격은 저렴하게 생생내기 좋은 아이템~ ㅋㅋㅋ 저는 회사 팀원들에게 종종 사주는데 아주 효과 만점 입니다.

 

 

이렇게 10개씩 들어 있는 팔레트가 3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병원에서 보는 주사기 앰플 같지만 또 생각해보면 밀봉이 잘 되어 있다는 이야기도 되겠죠?

 

 

뚜껑부분은 초록색 캡으로 한번 더 밀봉되어 있습니다. 초록캡이 쉽게 빠지지는 않으니 살짝 힘을 줘서 빼내야 합니다. 아주 힘든건 아니고 병이 깨지진 않으니 확 잡아 뜯으세요.

 

 

앰플 갯수에 맞게 스트로우가 들어 있고 스트로우를 꽂아서 빨아 먹으면 됩니다. 앰플양이 많지는 않아서 금방 먹을 수 있는데, 맛이 약간 달달해서 거부감은 들지 않더라구요.

 

아마 부모님이나 어른들의 선물로 홍삼들을 많이 선물하게 될 텐데, 적당한 가격대에 선물하기도 좋고 꽤 센스있는 선물이 됩니다. 저는 받는 사람들이 반응들이 정말 좋더라구요.

요즘 남편들을 위한 홍삼제품들이 많이 나오는데, 우리나라 홍삼이 좋긴 하지만 가격대도 그렇고 이제품도 나쁘지 않아서 저는 요걸로 계속 먹고 있습니다. 자주 품절되는 제품이라 있을 때 시켜놓고 먹어야 하더라구요. 무게도 있고 해서 한번에 많이 시키지는 못합니다.

피로에 지친 성인남녀 누구나 ~ 1만원대로 고농축 홍삼을 먹을 수 있으니 한번 먹어 보세요~

 

Prince of Peace, Ginkgo Biloba & Red Panax Ginseng Extract, 30 Bottles

가격 : US $11.04 달러 (원화 약 12,343원) - 바로가기


매번 변경되는 할인 코드가 적용되는 우측 배너와 위의 배너를 통해 접속하거나 프로모션 코드 입력 시 

추천코드 epi935 를 추가로 입력하면 누구나 5% 추가 할인이 적용 된 가격으로

아이허브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첫 구매 할인 코드와 중복 적용 되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김군의 블로그 글은 모두 김군의 허락없이 스크랩과 재 발행을 금합니다.
김군의 글에 대한 저작권 원칙은 [저작권 및 운영정책]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카테고리

김군의글 전체보기
TECH
앱(APPS)
사진으로보는리뷰
GAME
iHerb완전정복
해외직구
사진으로떠나는여행
Designer스토리
김군의이야기
앱스토리 서포터즈


드자이너김군's Blog is powered by Textcube.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