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기침시럽 Zarbee's 초기 감기에도 좋은 벌꿀 시럽

반응형

감기에 걸리기 쉬운 겨울철 미리 챙겨 두자

드디어 그것이 오고야 말았습니다. '집 밖은 위험해'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겨울이 왔네요. 겨울이 되면 실내와 실외의 공기 온도 차이가 많이 나서 그런지 면역력을 기른다고 해도 아이들은 쉽게 감기에 걸리곤 합니다.

 

아주 심한 경우는 물론 병원으로 가야 겠지만 콧물 찔끔 흘리고 기침하고 목이 마른다고 할 때 먹여 줄 시럽류 하나 있으면 든든하죠.

 

 

Zarbee's, Children's Cough Syrup with Dark Honey, Natural Cherry Flavor

가격 : US $8.08 (한화 약 9,020원) - 바로가기

 

저희집에는 아이들이 둘이라 이런 기침과 콧물감기에 좋은 시럽류를 많이 구입하는 편인데, 다크 허니가 들어간 Zarbee's Children's Cough Syrup을 먹여 봤는데 효과가 꽤 괜찮아서 구입해 먹이고 있습니다. 기침 시럽이지만 초기 감기에 먹여주면 효과가 좋습니다.

 

 

Zarbee's는 아이들 감기에 좋은 다양한 제품들을 만들고 있어서 라인업이 다양합니다. 요 제품은 천연 벌꿀 브랜드가 함유되어 있는데, 예전부터 한방에서도 면역력 강화를 위해 벌꿀을 먹곤 했고, 목에 불편함을 느끼면 벌꿀을 먹곤 했죠.

 

 

12개월 이상 된 아이들이라면 먹일 수 있고 달달한 체리향과 맛이 납니다. 아이들 기침 시럽으로는 1위 하는 기업이고 화학성분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제품이라 믿을 수 있습니다.

 

 

보통 1~2 스푼을 먹이면 되고 개봉 후에는 90일 안에 먹어야 해서 겨울 한철 먹이고 남아도 버려야 합니다. 아마도 천연 제품이라 더 그렇겠죠? 증상에 따라 4시간 간격을 두고 먹이면 되고요. 벌꿀 때문에 12개월 미만의 아이들은 먹이면 안 된다고 하네요.

 

 

요런 통 안에 들어 있고 120ml 정도 들어 있습니다. 1 스푼이 5ml 정도 되니까 그래도 꽤 먹일 수 있는 양인데, 아이들이 둘이나 되다 보니 이것도 금세 사라지는군요.

 

특별히 감기가 심하지 않아도 아침에 목의 건조함을 호소하거나 콧물이 살짝 비칠 때 먹여주면 완화되는 것 같습니다. 감기 때문에 병원 가기는 좀 뭐하고 그래도 증상이 좀 있다 싶을 때 먹여주면 딱 좋습니다.

 

저희 집은 나이트 시럽은 다른 것을 쓰고 일상에서 먹이는 것은 요걸 사용하는데 나름 괜찮더라고요. 면역력에 좋은 비타민C와 아연이 들어 있어서 부족해지기 쉬운 영양소를 함께 채워주니 더 좋습니다. 이것 말고 포도향도 있는데, 벌꿀향을 싫어하는 아이들에게는 포도향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겨울이 더 깊어지기 전에 미리미리 기침 시럽 하나 챙겨 두세요.

 

Zarbee's, Children's Cough Syrup with Dark Honey, Natural Cherry Flavor

가격 : US $8.08 (한화 약 9,020원) - 바로가기

 

신규회원 10%  기존 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천연 감기시럽, 기침감기에 좋은 콜드앤코프 밸류팩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추천, 어린이 젤리 비타민 야미 베어스 멀티 비타민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프로폴리스 추천, 면역력 강화와 비염에 좋은 항산화 영양제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귤젤리 비타민의 계절, 추천 젤리 비타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