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어린이 비타민 B 메가푸드 키즈 비타민 B 천연 비타민

반응형

어린이를 위한 천연 비타민 B 메가푸드 키즈

아이들이 자라나는 데에는 필수 영양소의 공급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비타민 정도는 기본이라 멀티비타민은 기본 영양제로 많이 구비하고 있죠. 한 가지만 먹이는 것보단 여러 가지 브랜드를 돌아가면서 먹이는 게 좋아서 저도 아이허브 제품들 중 몇 가지를 소개해 드리기도 했습니다.

 

비타민 B는 비타민 중에서도 꽤 중요한 비타민인데, 구내염을 자주 앓는 아이들에게는 비티민 B를 먹여주면 도움이 많이 됩니다. 신경계통에도 영향을 주기 때문에 주위력이 산만하고 집중력이 떨어진다면 비타민 B를 먹여주는 게 좋고요.

 

 

MegaFood, Kids B Complex, 30 Tablets

가격 : US $ 12.56 달러 (한화 약 13,339원) - 바로가기

 

저희 집에서 먹는 제품은 메가 푸드의 키즈 비타민 B 콤플렉스 입니다. 어린이용 비타민 B 제품을 찾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메가푸드하면 식물성 천연비타민 브랜드로 국내에도 유명해서 성인들 비타민도 많이 찾고 있습니다. 얼마전부터 아이허브에 들어오기 시작 했길래 냉큼 구입했죠~

 

 

메가푸드 비타민은 농약을 사용하지 않는 유기농 제품으로 지역 생산자들이 생산하는 원료만을 사용하는 브랜드로 유명합니다. 그야말로 천연 비타민인 거죠. 

 

 

30개의 태블릿이 들어 있어서 병이 그렇게 크진 않습니다. 갈색의 유리병이라 조금 더 고급스럽게 느껴지는 효과가 있긴 하네요. 뚜껑은 돌려서 여는 타입이라 원터치 타입보단 단단하게 밀봉됩니다.

 

 

아이들이 많이 먹는 씹어먹는 타입이 아니라 어른들의 태블릿 제품들처럼 물과 함께 넘겨 먹는 제품입니다. 때문에 아직 이런 알약을 먹지 못하는 아이들은 먹기가 어렵겠죠? 태블릿 자체의 사이즈는 크지 않아서 알약을 먹는 연습을 시키기에는 딱 좋은 사이즈입니다. 

 

 

반응형

근대 천연 비타민은 다 비슷비슷한 색을 가진것은데 아마도 시금치에서 영양소를 뽑아내는 것이 많아서 그런 것 같네요.

 

 

우리 아드님은 이걸로 알약 먹는 연습을 시작했는데, 처음부터 너무 잘 먹어서 깜놀했습니다. 처음에는 좀 떨려하더니 한 번의 실패도 없이 잘 먹네요. 보통 해외에서 파는 비타민 제품들은 태블릿이 큰 경우가 많은데 그래도 키즈 제품이라고 먹기가 아주 편한 사이즈입니다.

 

 

비타민 B를 잘 먹어서 멀티 비타민도 함께 구입했는데, 이것도 물과 함꼐 먹는 태블릿 타입입니다. 워낙 평이 좋은 비타민 브랜드라 이걸 먹여보는 것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아도 비타민 B 부족을 느끼는 아이들이라면 초등학교 저학년 정도일 가능성이 높은데, 그래서 그런지 씹어먹는 타입이 아닌 일반 태블릿이라 너무 어린아이들은 먹기가 어렵습니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제품도 몇 가지 있던데, 함량이 낮은 경우가 많고 천연 비타민은 아니더라고요. 

아무래도 천연 비타민을 찾아야 하는데, 아이들을 위한 비타민 B 제품은 많지 않은데, 그나마 메가 푸드 제품이니 안심하고 먹일 수 있습니다. 비타민 B 부족을 느낀다면 메가푸드 제품을 먹여 보세요.

 

MegaFood, Kids B Complex, 30 Tablets

가격 : US $ 12.56 달러 (한화 약 13,339원) - 바로가기

 

신규회원 10%  기존 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프로폴리스 추천, 면역력 강화와 비염에 좋은 항산화 영양제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어린이 종합 비타민 추천, 얼라이브 키즈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어린이 유산균, 사탕처럼 먹기 편한 Primadophilus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면역력 높이는 아이허브 어린이 영양제 애니멀 퍼레이드 이뮨 부스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