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의류 및 악세서리

요즘 신기좋은 핫 템 나이키 마노아 레더 부츠

패션을 모르는 남자도 반하는 겨울철 핫 아이템 나이키 마노아 레더


슬슬 날이 추워지니 월동 준비를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예전에는 겨울이 오면 남자들은 두꺼운 패딩으로 몸을 칭칭 감싸고 다니는게 일상적인 모습이라 상당히 칙칙한 모습이 되기 쉽상이었죠. 하지만 시대가 변하고 남자들도 패션에 관심을 가지면서 무채색에 검은 실루엣이던 남자들의 패션도 많이 변했습니다.



패피가 아니라도 몇년전부터 남자들과 애인들에게 신기고 싶은 아이템으로 나이키 마노아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런 디자인이 나이키에서만 나오는것은 아니지만 나이키 브랜드의 충성도 있는 고객들에게 어필하는거죠.


이런 사막화 스타일 중에선 디자인도 괜찮고 무게도 상당히 가벼워서 인기가 더 높은것 같습니다. 디자인이 워낙 잘나와서 여성분들에게도 인기가 높아 커플로도 많이 신더라구요.



이런 하이탑 스타일은 특성상 겨울이 잘 어울리는데 그래서 이맘때가 되면 벌써 원하는 사이즈가 없어지기 시작 하고 가격이 살짝 오르더라구요. 이번 블프 때 배송비까지 8만원으로 할인하길래 얼릉 구매 했습니다.


구매하고 배송은 2주정도 걸린것 같네요. 어짜피 빠르게 필요한 물건은 아니라서 천천히 기다렸습니다. 물건은 이상없이 도착~



드디어 오픈 케이스~ 컬러감이 가벼워서 더 예뻐보니는것 같더라구요. 해이스택 혹은 브라운 이런 이름으로 불리는건 박스표기에 따른 구분이라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마노아 된장컬러로 불리는 헤이스택 말고도 그레이나 블랙도 있긴 하지만 역시 헤이스택이나 브라운이 가장 예쁘더라구요.



전면 택이 NIKE 와 ACG라는 2개로 판매 되는데, 둘의 차이는 맨즈와 GS라고 들었는데, 그냥 통일하면 좋을텐데 말이죠. ACG는 'ALL CONDITION GEAR'의 약자로 어떤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는 그런 뜻 입니다. 나이키에 조던이나 에어와 같은 라인 브랜드 인거죠.



맨즈는 살짝 연한색이고 GS가 더 컬러가 진합니다. 근대 이것도 제조 국가나 나라에 따라 좀 다른것 같더라구요. 어짜피 거의 온라인 구매인데, 복불복인듯. 차이가 크진 않아 보입니다.



튼실한 아웃솔~ 하지만 튼실함에 비해선 무척이나 가벼운 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손에 들어보고 진짜 깜짝 놀랐네요. 



목 분부분도 튼실 튼실~ 한가지 단점이 목 부분의 입구가 작아서 끈을 꽉 묶으면 신고 벗기가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대부분 위쪽은 걸쳐서 신고 다니더라구요.


발목 부분은 에어 쿠셔닝 시스템으로 되어 있고 안감은 매쉬로 되어 있어서 통풍에 좋고 침수시에도 다른 가죽재질의 워커에 비해 빠르게 마르는 편입니다. 



원래 하이탑 신발을 안신은지가 한참 되었는데, 요건 컬러나 디자인이 맘에 들어서 팍 꽂혔습니다. 생각보다 직접 보니까 더 괜찮더라구요. 컬러감이 밝아서 때를 마니 탈것 같은데, 아무래도 재질도 그렇고 비오나 눈 오는날은 피해 주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그래도 눈길을 다니게 될 것 같아서 요즘 유행하는 방수 스프레이를 구입했는데, 아직 성능이 어느정도인지는 알 수 없어서 추천까지는 못하겠네요. 요런 아이템도 있다 정도만 알면 되는데, 다른건 모르겠고 제가 구입한건 뿌릴 때 냄새가 심해서 밖에서 뿌리고 2일정도 바싹 건조 했습니다.


ACG 답게 방수나 이런건 잘 되어 있다고 하지만, 재질의 특성상 변색이나 오염의 위험이 있습니다. 그마저도 멋스럽게 되면 좋지만 아무래도 좀 조심해 주는것이 좋겠죠?



헐렁한 스타일보단 좀 핏이 붙는 그런 스타일이 잘 어울립니다. 너무 헐렁하지만 않으면 어느정도는 괜찮긴 하더라구요. 캐주얼에는 어디든 잘 어울리는 하는듯 싶네요.


하이탑 스타일을 좋아하지는 않는데, 요건 그래도 잘 샀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관리가 좀 어려울것 같다는 생각이 들긴 하지만요. 워커 느낌도 살짝 있는데, 특유의 컬러가 꽤 고급스럽고 멋스러워서 어떤 스타일과 매치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사이즈는 정 사이즈로 구입하면 되는데, 한 사이즈 크게 구입해도 약간 넉넉한게 괜찮네요.

요즘은 그래도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구매대행 하는곳도 많고 아울렛에 소량 입고 되기도 해서 좀 많이 풀리는것 같더라구요. 예전보다 유니크한 맛은 좀 떨어지지만 겨울 코디에 맞는 신발을 찾는다면 마노아도 괜찮은 선택인것 같아요~


>> 나이키 마노아 최저가 보러가기 <<




Comments.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