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애드센스와수익모델

[블로그&인터넷 돈벌기]무료문자 광고 위젯, 애드찜 개편


[블로그&인터넷 돈벌기]무료문자 광고 위젯, 애드찜 개편


벌써 한 보름전 쯤에 무료 문자를 보낼수 있는 애드찜이 개편을 단행 하고 새 옷을 갈아 입었습니다.
게으른 김군이 이제사 포스팅을 하는 군요.
애드찜이란, 무료문자를 보내는 대신에 문자를 보내면 광고주의 홈페이지로 연결되는 그런 서비스를 하는곳 입니다. 물론 수익금도 챙길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시기도 합니다.
김군은 워낙 방문자도 없는데다가 미관상 저의 블로그와 잘 어울리지 않기도 해서 잠시 걸어 두었다가 지금은 고민중인 상태 ㅎ
사실 애드센스 수익이 너무 떨어져서, 혹시나 애드찜을 달아 둔것과 관련이 있지 않을까 해서 잠시 내려놓은 상태 입니다.

일단 홈페이지가 달라 졌습니다. 조금더 사용자를 고려한 UI가 눈에 띄더군요.
역시 이런 사이트는 간결하고 찾을 메뉴만 딱딱 찾을수 있는 것이 제격 입니다.
애드찜 무료피자배달 이벤트는 여전히 하고 있습니다. 매주 월,수,금에 무료 피자를 배달해 주는군요.
김군도 몇번 도전 했지만, 아쉽게도 실패~ㅠㅠ

위젯이 변하면서 스크립트 생성하는 부분도 약간 변했습니다.
B타입을 설정하면 색상을 5가지 중에서 골라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이 새로 바뀐 위젯 입니다. 실제로 문자도 보내지니까 한번 해보세요.
한 IP당 매일 10건씩 보낼수 있고, 블로그 운영자도 보낼수 있도록 운영정책이 변경 되었습니다.

처음에 한번은 인증과정을 거치는데, 어렵지도 시간이 많이 걸리지도 않으니 시험삼아 보내보세요~^^
Comments. 12
  • 비밀댓글입니다

  • ㅋㅋ 포스트로 하니까 부담없이 좋은것 같아요! ㅋㅋ

  • 답방문왔습니다. ^^ 저도 애드찜 신청해놨는데 됐을려나 잘 모르겠네요.

  • 언젠가 달아 봐야겠네요. 세로형으로 사이드바에 달수 있는거죠? 초보라서요..^^;
    잘 보고 갑니다~

  • 시도 해보고 싶어지네요^^

  • 저도 애드찜 리뷰한적이 있었는데..관리자가 뛰어왔더군요..ㅋ.. 문자전송에 따르는 커미션이 없어진것이 좀 아쉽지만, 그쪽사람들 열정이 대단하니 함 기대해봐얄듯 합니다~

  • 답글 감사드려요 ㅎㅎㅎ 저도 애드찜 달았어요 ㅎㅎㅎ 공지에 있습니다. ㅎㅎ

  • 저도 애드찜있는데 사람들이 잘 사용을 안하더라구요
    ^^ 사용도 안하고 광고도 안눌러주시고
    ㅋㅋㅋ
    저라도 사용하고 누러주고 해야겠습니다.. ^^
    즐거운 하루되세요...

  • 이런것 좀 잘 써야되는데
    맨날 무료문자 안쓰고 그냥 문자 쓰고 후회한다죠 ㅎ;

  • 안녕하세요.애드찜입니다.^^
    머니야머니야님 말씀처럼 달려왔습니다.^^;

    피자 이벤트에 떨어지셨군요 ㅠㅠ 모두 드릴 수 있다면 좋겠지만...-_-;;
    클릭당으로 가게되면 클릭율이 많이 떨어져서 수익에도 영향을 끼치긴 한답니다..
    구에드찜의 과금방식이 참 멋졌는데 말이죠...ㅋ 그게 생각처럼 반향이 없드라구요..

    애드센스의 경우는 키워드별 단가가 비싼게 많아 한 클릭만 나와도 수익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경우도 있고 광고주도 많고 하니까 애드찜보다는 훨씬 낫죠^^ 비교대상으로만으로도 영광이죠^^;
    하지만 그런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블로거가 할 수 있는 장점들을 캐서 애드찜만의 차별화를 할려고 합니다..많은 관심 부탁 드리겠습니다.

    앞으로 이벤트도 조금씩 늘어날 수 있을 거 같기도 하구요. ㅋ

    감사합니다.

  •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