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아이허브 아발론 샴푸, 탈모방지와 지루성 두피에 좋은 샴푸

아발론 샴푸 뭘 사야 할까? 선택 요령, 티 트리 민트, 비오틴


아발론 오가닉 샴푸

매일 매일 사용하는 용품 중 샴푸도 빠질 수 없습니다. 샴푸를 쓰지 않고 물로만 샤워하는 사람들도 있다곤 하지만 화학성분이 들어간 합성샴푸가 아니라면 샴푸를 사용하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특히 탈모나 두피 트러블이 있는 경우라면 더더욱 기능성 샴푸를 써 줘야 하는 것이죠.


아이허브에서 판매 되는 샴푸 중 탈모방지로 유명하고 판매량이 가장 높은 샴푸가 아발론 오가닉의 샴푸 입니다. 하지만 아발론 샴푸도 종류가 많아서 고르기가 쉽지 않은데 뭘 사면 좋을지 김군이 알려 드립니다~



Avalon Organics, Thickening Shampoo, Biotin B-Complex Therapy (414 ml)

가격 : US $ 8.80 (한화 약 10,378원) - 바로가기


아발론 오가닉 샴푸

아발론 오가닉의 기능성 샴푸로 가장 유명한 것은 파란 병에 들어 있는 모발을 두껍게 해 준다는 (Thickening) 샴푸 입니다. 탈모에 좋다는 비오틴이 함유 된 제품이죠.



아발론 오가닉 샴푸

비오틴이 들어 있어서 PH발란스를 맞춰주고 모발으 건강하게 만든느데 도움을 줍니다. 와이프가 산후 탈모로 고민하면서 사용하기 시작 했는데, 이제는 저희 부부의 메인 샴푸가 되었죠.



아발론 오가닉 샴푸

제가 주로 쓰는것은 두피 정상화 (scalp normalizing) 샴푸 입니다. 티트리 민트 테라피로 두피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저희는 비오틴 테라피와 이걸 혼용 하는데, 아무래도 두피가 건강해야 모방에도 도움이 많이 되거든요.


저는 원래 지루성 피부염이 좀 있어서 각질이 많이 생기는 편이라 이걸 쓰기전에는 시중에 파는 비듬 샴푸를 썻는데, 시중에 파는 샴푸를 끊고 1년 넘게 이것만 쓰면서 두피가 거의 진정 되었습니다.



아발론 오가닉 샴푸

저희집에 있는 아발론 3총사 입니다. 수분공급을 위해 망고 테라피도 써보고 있는데, 사실 망고 테라피는 별로 맘에 들진 않는군요! 그래도 수분공급을 위해 종종 써주고 있습니다.



아발론 오가닉 샴푸

무색에 묽은 형태의 샴푸이고 향이 조금 있는데 샴푸 후에 향은 거의 없습니다. 거품도 잘 나는 편이라 샴푸 하기도 좋구요. 아발론 쓰기전에 쓰던 제품은 샴푸 하고 나면 머리가 너무 푸석해지고 무겁게 느껴는데 아발론은 그렇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샴푸는 개인차가 심하긴 하지만 아이허브에서 추천 제품이라 써본 후론 계속 이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희 부부는 만족하면서 쓰고 있거든요. 원래 다른거 몇가지 써 봤는데 아발론이 가장 무난하고 효과가 좋았는데, 물론 샴푸만으론 큰 효과를 기대하긴 어렵지만 하나씩 빠꾸다 보니 두피건강에 도움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탈모가 아주 많이 진행되고 있다면 전문 상담을 받는게 좋겠지만, 예방 차원에서 해 주는게 좋은데, 저는 두피가 아주 안좋아서 어두운 색상의 옷을 입는게 두려울 정도 였는데 많이 좋아 졌네요. 이거 쓰기 시작할 때 스피룰리나를 함께 먹기 시작했는데 몸의 영양 균형을 잡아줘서 그런듯 싶네요.

탈모나 지루성 두피 때문에 고민이라면 요것 한번 써 보세요~


Avalon Organics, Thickening Shampoo, Biotin B-Complex Therapy (414 ml)

가격 : US $ 8.80 (한화 약 10,378원) - 바로가기

 

 
매번 변경되는 할인 코드가 적용되는 위의 배너를 통해 접속하거나 

프로모션 코드 입력 시 추천코드 epi935 를 추가로 입력하면 10%  할인이 적용 된 가격으로

 아이허브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