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

티스토리 사진공모전과 함께한 Tistory 2009년 탁상달력! 드디어 도착!

반응형

티스토리 사진공모전과 함께한 Tistory 2009년 탁상달력! 드디어 도착!

작년말 2009년 탁상달력 제작을 위한 티스토리 공모전이 있었습니다.
물론 김군도 그간의 사진을 출품하긴 했으나, 역시나 멋진 사진들이 많은 관계로 참가하는데 의의를 두었습니다. 내심 달력이 오기를 기대하고 열심히 냉수한잔에 달님에게 소원을 빌고 빌었던 결과!
달력이 도착했습니다. ㅎㅎ
달력이 도착한지는 좀 돼었는데, 개으른 김군은 이제사 포스팅을 하게 되는 군요.
달력을 보내 주신 티스토리에 감사드립니다. 

택배 박스에 고이 담겨저온 달력. 티스토리 로고와 환영문구가 있습니다.
사실 티스토리는 저에게 블로그라는 세로운 공간을 열어준 곳이니, 제가 감사해야 하지만 이렇게 종종 뜻밖의 선물을 안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ㅋ

조심스래 달력을 꺼내서 첫장을 찍어 보았습니다.올해도 정말 좋은 일만 생겨줄것 같은 달력의 모습.
아직 2009년 이라는 말은 약간 낯설어 집니다.

각 달마다 선정된 사진들이 있고 달력 부분에도 조그마하게 사진이 들어가 있습니다.
사진을 좋아하는 김군에겐 정말 멋진 선물이에요. 종이가 무슨종이 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질도 아주 좋습니다.
촉감도 좋고 말이죠.
달력은 크지도 작지도 않고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달력을의 뒤엔 봉투가 하나 있고 그 안에 여러 상태들을 나타내는 말풍선 푯말이 들어 있습니다.
블로깅중 이라고 해 놓으면 회사에서 바로 짤리지 않을까요?ㅎㅎ

이렇게 달력의 스프링 부분에 끼워서 사용하게 끔 되어 있습니다.

티스토리 운영진의 한마디도 한쪽면을 차지하고 있고, 오프라인 초대장도 3장이 들어가 있습니다.
잘라서 가지고 다니면서 맘에드는 아가씨에게 슬쩍 던저 줄까요?
절 티스토리 운영자로 볼지도 모르니까요.ㅎㅎ

새해초 부터 이렇게 좋은 선물을 받아서 김군은 아~주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항상 열심히 하시는 운영진들에게 박수를 보내며, 2009년에도 멋진 티스토리의 모습을 기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