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거품목욕제, 시어버터가 들어간 에브리데이 버블바스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거품목욕, 천연 성분으로 해주자

 

아이들 목욕을 시킬려면 한바탕 전쟁을 치뤄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요즘같은 추운 날씨에는 더욱 그러하죠. 하지만 목욕을 싫어하는 아이들도 거품목이라면 상당히 좋아하고 냉큼 옷을 집어 던지는 경우도 자주 목격하곤 합니다. 아이허브에는 상당히 다양한 브랜드의 여러 제품을 팔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써 봤는데, 최근 써본것 중에는 에브리데이 제품이 가장 좋아서 요걸로 정착 했네요.

 

 

Everyday Shea, Bubble Bath, Gentle for Babies on Up (950 ml)

가격 : US $11.19 (한화 약 13,640원) - 바로가기

 

화학정제하지 않는 자연그대로의 전통적인 방법과 알라피아 기술을 함께 사용해서 만드는 제품으로 비자극성 제품 입니다. 아이들의 피부를 부드럽게 보습해 주는 시어버터가 포함되어 있어서 목욕하면서 피부보습도 함께 느껴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바디워시로 씻기는것 보다는 좋더라구요.

 

 

950ml라 통이 꽤 큰편인데, 사실 들어가는 용량을 생각하면 아주 넉넉한 양은 아닙니다. 매일쓰면 8~9번 정도 쓸것 같네요. 원래 일반적인 욕조에는 30ml정도 넣으라고 했지만 그렇게 넣으면 거품이 별로 나지 않을것 같습니다.

 

 

공정무역으로 공급되는 시어버터가 들어가 있고, 가연 분해 되도록 만들어 졌습니다. 물론 글루텐이나 파라벤 그리고 계면활성제 같은 화학성분은 들어가 있지 않고 수작업으로 제작 된다고 합니다.

 

 

보습효과가 뛰어난 시어버터와 시어잎, 레몬밤, 라벤더 에센셜 오일등을 수작업 블렌딩하여 깨끗함과 편한함을 동시에 준다고 합니다. 사용해 보면 은은한 향이 참 좋더라구요.

 

 

색은 투명하진 않고 약간 누리끼리 한 색인데, 물에 넣으면 크게 티나지 않습니다. 실제로 봐도 거의 투명에 가깝구요. 근대 양조절 하기는 쉽지 않네요.

 

 

티어프리 제품은 아니라서 눈에 들어가면 좀 따갑습니다. 아주 심한편은 아니라서 우리 아들녀석은 아주 좋아라 하죠. 처음에는 따갑다고 안하더니 자주 눈으로 가면 좀 따갑다고 하더라구요.

 

 

거품이 아주 잘 나는 편은 아니지만 욕조에 넣어두고 물을 틀어 두거나 아이들이 움직이면 거품이 계속 늘어 납니다. 무작정 너무 많이 넣지말고 욕조의 거품을 보면서 넣어 주는게 좋아요. 거품이 좀 없어졌나 싶어도 금새 늘어나더라구요. 목욕 끝날 때까지 거품이 끊이질 않습니다. 지속 시간도 긴 편이이에요.

 

 

가운데 미니 그림이 그려진건 아이들 바디워시와 샴푸 겸용 제품 입니다. 평소에는 이걸 사용하지만 거품 목욕일 때는 그냥 그것만 해서 몸을 씻어 주는데, 그렇게 해도 바디워시로 씻는것과 별반 차이가 없더라구요. 가장 우측에 있는 티트리 캐슬 숍은 저희 부부가 사용하는 바디워시 입니다. 저것도 시어버터가 들어 있어요~

 

티어프리 제품이 꼭 필요한게 아니라면 에브리데이 버블바스는 상당히 매력적 입니다. 저희집에 7살 3살 이렇게 아이들이 있는데, 둘다 크게 불편해하지 않고 너무 좋아 합니다. 특히 3살짜리 둘째는 목욕탕에서 나올 생각을 안해서 걱정 입니다.

거품목욕제로 사용하지 않고 그냥 샴푸나 바디워시로 사용해도 좋으니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하나 장만해 볼만 합니다. 강력 추천~ ^^

 

Everyday Shea, Bubble Bath, Gentle for Babies on Up (950 ml)

가격 : US $11.19 (한화 약 13,640원) - 바로가기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중복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추가 10$ 할인은 6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2020년 2월까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는데 아마 요즘 아이허브 매출이 떨어지는 듯 해서 일정기간 동안은 지원하지 않을까 싶네요. 프로모션 기간 끝나도 적용되는 경우가 있으니 꼭 함께 사용해 보세요.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