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실리마린 밀크시슬(Silymarin, Milk Thistle), 피로회복 숙취에 그만

아아허브의 우루사! 나우푸드 실리마린(Silymarin) 밀크시슬 추출물로 만성피로를 극복하자!

 

만성피로에 시달리던 김군, 아이허브에서 뭐 좋은게 없을까 기웃기웃 거리다 Silymarin이라는 것을 접하고 잽싸게 구입 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판매되는 우루사같이 간 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우루사는 너무 비싼데, 요건 가격도 아주 착합니다. 냄새가 이상하다는 사람들도 있던데, 전 별로 냄새가 느껴지지 않더라구요.

 

피로회복은 물론 숙취회복에도 좋아서 야근, 회식이 많은 직장인들에게는 필수품! 특히나 연말연시에는 더 팔린다고 하네요...ㅋㅋㅋ  간때문이야~ 간때문이야~ 피로는 간때문이야~ 

 

Now Foods, Silymarin, Milk Thistle Extract, 2X 300 mg, 200 Veggie Caps

가격: US $28.04 (한화 약 31,372원) - 바로가기

 

밀크시슬 이라고 하면 좀 어려운데 엉겅퀴라고 하면 잘 아시려나요? Silymarin은 전통적인 약초 요법에서 검증된 약초 입니다. 세계적으로 많은 연구 결과에서 실리마린에 들어있는 성분이 간 기능 보호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구요. 나우푸드가 아이허브에서 판매 1위하는 실리마린인데는 다 이유가 있더라구요.

 

 

150mg과 300mg짜리 2가지를 판매 하는데, 300mg짜리는, 간 해독에 좋다는 아티초크와 단델리온(민들레) 성분이 함께 들어 있습니다. 가격이 2배 정도 차이가 나니까 가격에 맞게 사면 됩니다.

 

저는 둘다 먹어 봤는데, 이제는 그냥 300mg으로 쭈~욱 먹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함량이 높아지니까 좋더라구요. 제가 술도 잘 못마시는데 숙취나 이런 부분도 어느정도 견딜만하고, 술 마실 때도 정신을 바짝 차리게 됩니다. 술을 더 마시게 되니 않좋으려나요?ㅎㅎㅎ

 

 

식물성 베지캡슐이라 인체에도 좋아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캡슐색이 황색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캡슐은 투명한데 내용물이 황색이네요.

 

 

실리마린은 밀크시슬에서 추출하는 추출물인데, 실리마린이 이슈가 되면서 함량이 낮은 제품들도 많이 판매가 되고 있는 실정이라고 합니다. 일단 나우푸드의 제품이니 그런건 걱정하지 않아도 될듯. 아이허브 하기전에는 나우푸드 잘 알지도 못했는데, 아이허브에서 몇개 제품 써보니까 좋더라구요. 패키지는 좀 세련되지 않지만, 가성비가 매우 우수 합니다.

 

 

와이프는 L시스테인을~ 저는 실리마린을 먹어요~ 울 와이프가 애기 낳고 탈모로 걱정이 많아서 L시스테인이랑 비오틴을 먹거든요. 나름 효과가 있다고 하고 있는데 그것만 먹는게 아니라 스피룰리나를 같이 먹어서 그렇다며 완전 뿌듯해 하고 있습니다...ㅋㅋ

 

아무래도 아빠가되고 그러다 보니까 건강에 이런저런 신경을 많이 쓰게 됩니다. 특히나 한살한살 나이를 먹어 가면서는 영양제를 꼭 챙겨 먹게 되더라구요.

실리마린은 집이랑 회사에 쟁여두고 꼭 챙겨 먹는데, 보통은 저녁에 자기전에 한알, 회사가면 한알 이렇게 먹어요. 회사에서 먹는건 빼먹을 때도 있는데 확실히 먹고나면 하루가 개운하고 아침에 일어나는데 도움이 좀 되는것 같습니다.  숙취가 있는 날은 한알을 더 챙겨 먹는데, 하루가 조금 더 개운해 지는것 같구요. 근대 숙취 보다는 만성피로에 조금 더 효과가 좋은것 같아요.

 

아마 많은 주부님들이 아이허브에서 아이들제품과 영양제 화장품 같은거 많이 살텐데, 가족을 위해 오늘도 땀흘려 열심히 원치않는 술자리를 가야 하는 남편들을 위해 실리마린 밀크시슬 하나 구입해 주세요~ 저도 우리 와이프님이 하사 해 주심...ㅋ

 

Now Foods, Silymarin, Milk Thistle, 2X 300 mg, 200 Veggie Caps

가격: US $28.04 (한화 약 31,372원) - 바로가기

 

 


매번 변경되는 할인 코드가 적용되는 위의 배너를 통해 접속하거나 

프로모션 코드 입력 시 추천코드 epi935 를 추가로 입력하면
누구나 5% 추가 할인이 적용 된 가격으로 아이허브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첫 구매 할인 코드(10Newkr)와 중복 적용 되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Comments.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