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자연이 준 완전식품 스피룰리나 아이허브에서 또 왕창구입

반응형

천연 멀티비타민? 스피루리나 지인에게 선물해도 좋음 강추!

 

아이허브에는 참 다양한 제품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효과를 많이 본 제품은 계속 계속 사용하게 됩니다. 저희도 그런 제품들이 몇가지 있는데,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완전식품 혹은 슈퍼푸드라 불리는 스피룰리나 입니다.

 

 

아이허브에서 유리병에 든 제품을 구입하면 이렇게 꼼꼼하게 잘 포장해서 보내 주기 때문에 파손의 걱정을 완전히 덜어 줍니다. 아주 좋죠! 그리고 11월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서 그런지 60불 이상 구입하면 무료배송이라 이 기회를 놓치면 안되겠죠? 스피룰리나가 유리병이라서 그런지 살짝 무겁거든요.

 

 

Nutrex, Spirulina Pacifica, Pure Hawaiian, Nature's Multi-Vitamin

가격 : US$23.09 (한화 약 23722원) - 바로가기

 

박스를 열어 보면 이렇게 스피룰리나가 곱게 들어 있습니다. 이번에는 4병이나 구입 했는데... 와이프가 스피룰리나 먹고 효과를 좀 봐서 주변분들에게 몇병 사드렸는데, 또 사다달라는 주문이 들어와서 저희것까지 좀 많이 샀네요...ㅋㅋㅋ

 

효과나 자세한 리뷰는 아래 관련 포스트로 첨부해 둔 김군의 지난 포스트를 참고 하시면 됩니다.  하루 6알씩 먹는데, 한병에 400알씩 들어 있어서 혼자 먹으면 약 2달 정도 먹습니다.

 

 

원래 예전에 클로렐라가 한창 유행하던 때가 있었는데, 클로렐라의 시대는 가고 이젠 스피룰리나의 시대 입니다. 이것도 식품이라 약 같은 효과를 기대하면 안되긴 하는데, 특히 피부쪽으로 고민하던 주변 분들이 효과를 많이 보시네요. 슈퍼푸드라고 할만큼 풍부한 영양소를 가지고 있어서, 평소 부족했던 영양분을 잘 보충해 주나 봅니다.

평소에 멀티비타민 하나 먹어볼까? 했던 분들이라면 클로렐라 한번 먹어 보는것도 나쁘지는 않을듯. 11월에 무료배송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니, 평소 무게 때문에 마음에 담아 두기만 했던 제품들 어서 구입하세요~

 

Nutrex, Spirulina Pacifica, Pure Hawaiian, Nature's Multi-Vitamin

가격 : US$23.09 (한화 약 23722원) - 바로가기

 

아이허브는 첫 구매시 추천인 코드를 넣으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첫 구매시 추천인 코드를 넣어야만 10달러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인 코드를 따로 알고 있다면 지인의 추천인 코드를 사용해 주시고, 아니라면 김군의 추천인 코드 EPI935를 입력 하시면 10달러 할인을 받으시고 김군도 리워드를 받게 됩니다.^^ 40달러 이상 구매하면 10달러 할인~ 이하는 5달러 할인을 받게 되요~ 60불 이상 구입하면 추가 5% 할인~


위 쿠폰을 클릭하시면 아이허브로 이동하고 첫구매시 10달러 할인을 받게 됩니다. ^^

 

반응형
Comments. 2
  • 궁금한게요..영양제같은건가요??아이들도 삼킬수있음먹어도되는건가요?

    • 영양제는 아니구요. 식품이에요. 여러가지영양이 골고루 들어 있어서 균형을 잡아주는 식품 입니다. 우리 3살짜리 둘째도 먹어요. 그냥 1~2알정도 주면 알아서 씹어 먹더라구요. 사실 아이들 먹일려고 산건 아닌데, 첫째는 안먹고 둘째만 먹고 있어요. 저희 부부 먹을 때 막 달라고 때쓰더라구요. 한번 먹고 안먹을 줄 알았는데 계속 달라그래서...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