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샴푸 중 가장 만족도 높았던 지오바니 샴푸,컨디셔너

반응형

지오바니 스무스 애즈 실크 디퍼 모이스쳐 샴푸 컨디셔너~ 남녀 모두 좋아할 만한 샴푸

 

남자들은 아무 샴푸나 비누 같은 세정제를 쓰는 줄 알겠지만, 요즘은 남자들도 피부에 관심이 많아져 이것저것 많이 고릅니다. 특히나 샴푸 같은 경우는 탈모 예방을 위해 특히 더 신경쓰는 경우도 많죠. ㅋㅋㅋ 아이허브에서 샴푸를 아발론도 써보고 이것 저것 많이 써 봤는데 지오바니 샴푸가 가장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가장 거품이 잘 났거든요. 머리도 촉촉~ 해지고...^^

 

Giovanni, Smooth As Silk, Deep Moisture Shampoo, 8.5 fl oz (250 ml)

가격 : US $5.57 (한화 약 5,880원 ) - 바로가기

 

지오바니의 건성용 모이스쳐 샴푸 입니다. 지오바니 샴푸도 몇가지 종류가 있는데, 세정에 특화 된 라인도 있고 요건 좀 더 보습에 신경쓴 라인 입니다. 무었보다 다른 천연 샴푸들에 비해 거품이 잘나니 씻는 맛(응?)이 있어 좋더라구요. 전 구입해서 쓴지가 좀 되었는데 얼마 전부터 부드러운 모발을 위해 새롭게 더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자몽, 사과 및 알로에 추출물과 식물성 단백질이 첨가되어 건조하거나 손상된 모발을 진정시켜주고, 곱슬거림을 조절해 주고 윤기를 더해 준다고 합니다. 윤기 까지는 모르겠는데, 제 머리가 반곱슬이라 약간 신경쓰이는데 차분하게 잘 가라 앉혀 주네요.

 

 

에코 시크 테크롤러지가 적용 되어 있다고 하는데, 요건 도데체 무슨 작용을 하는건지 알수가 없습니다. 펌이나 곱슬거림을 완화하고 건조하거나 손상된 모발을 완화 시킨다는데 그런 기술 이겠죠?

 

 

 

뚜껑은 펌푸타입은 아니고 플라스틱 뚜껑을 제껴서 살짝 눌러 쓰는 타입 입니다. 튜브까지는 아니고 그냥 플라스틱 통을 눌러서 쓰는 ... 펌푸 타입이면 더 좋았을 텐데... 그래서 그런지 용기는 슬림하게 빠졌네요.

 

 

Giovanni, Smooth As Silk, Deeper Moisture Conditioner, 8.5 fl oz (250 ml)

가격 : US $5.57 (한화 약 5,880원) - 바로가기

 

요건 지오바니 샴푸와 같이쓰면 좋은 컨디셔너 입니다. 수분을 깊게 침투시켜서 차분하게 만들어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구요. 곱슬거리는 김군의 머리를 잘 정돈 해 주는 1등 공신이죠.

 

 

이것도 수분라인의 컨디셔너라 위에 소개한 샴푸와 사용하면 무척 효과가 좋습니다. 유기농 인증 식물성 성분으로 만들어져 있고, 부드럽고 윤기있게 유지해 줍니다.

 

아이허브에 상당히 다양한 샴푸들이 있는데, 아발론이 유명하긴 하지만 지오바니도 아발론 못지 않게 인기가 좋습니다. 둘다 사용해본 입장에서는 사실 아발론 보다 이녀석이 더 좋네요. 아발론의 쿨링 샴푸를 이번에 새로 구입해 봤는데, 아직 사용은 못해 본지라 한번 사용해 보고 그것도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저처럼 곱슬거리는 머리를 정리하고 싶거나 수분 공급이 필요하다 느낀다면 지오바니 샴푸 한번 사용해 보세요~

 

Giovanni, Smooth As Silk, Deep Moisture Shampoo, 8.5 fl oz (250 ml)

가격 : US $5.57 (한화 약 5,880원 ) -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