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비염, 감기에 좋다는 OLBAS 아로마 흡입기 올바스 인헤일러 아이허브에서 구입!

반응형

비염, 코감기 있다면 어른, 아이 모두에게 좋은 올바스 인헤일러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은 약이 아니라서 맹신하면 안되겠지만, 그래도 효과를 본 제품들이 있어서 와이프가 애용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흔히 보기쉬운 감기와 비염 그리고 중이염 완화제 같은것들은 정말 괜찮더라구요. 클로레라는 지금까지  30병 넘게 산것 같아요. 여기저기 막 사드렸는데 다들 효과가 좋다고...ㅋㅋㅋ

 

 

 Olbas Therapeutic, Inhaler, 0.01 oz (285 mg)

 가격 US $4.57(한화 약 4907원) - 바로가기

 

올바스의 아로마 흡입기도 효과 좋기로 아이허브 이용하는 엄마들 사이에서 소문이 자자한 제품 입니다. 국내에도 비슷한거 판매하고 있는것 같은데, 일단 이녀석은 유기농인데다 계절성 비염까지 완화시켜주는 효과를 지니고 있습니다. 저희 아이들은 코감기 올 때 코막혀서 못자고 그럼 요거 해줌 잘자요...ㅋ 스위스 필수 포뮬러 라네요.

 

 

크기는 어른 손가락 정도 되는 작은 크기 입니다. 흔히 우리나라 립그로즈 사이즈 정도 생각하면 될것 같네요. 크기가 작아서 휴대가 편하고 막아 놓으면 전혀 냄새가 세지 않아서 좋습니다. 저희는 집이랑 제 차에 두고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해요.

 

 

뒷 뚜껑을 돌리면 열수 있고 별도의 액션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가 막혔을 때 사용하면 정말 뻥~ 뚤려요. 어른들한태도 상당히 좋고 아이들도 좋은데, 2세 이하는 의사와 상담하라니 안쓰는게 좋겠죠? 향은 아로마향이 아주 강하게 납니다.

 

 

속 용기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길다란 원통형에 끝이 뚫려 있어서 이쪽으로 향을 맡는거죠. 안에는 아로마 오일이 뭍어 있는 봉 같은게 있는데, 금방 날라가서 없어지거나 하지는 않네요. 계절성 비염이나 알레르기에도 좋고 효과가 빨라서 코막혀서 못자는 아이들에게 아주 좋습니다. 비염있는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필수겠죠?^^

 

저는 차에도 하나 두었는데, 가끔 장거리 가면서 졸릴 때 한번씩 맡으면 잠이 덜 오더라구요. 물론 그것 때문에 가지고 다니는것은 아니니 운전할 때 피곤하면 휴계소로...ㅎㅎㅎ

와이프가 아주 만족해 하는 물건 중에 하나인데, 저도 사용해 보니 좋더라구요. 저희집에 아들녀석이랑 제가 비염기가 있어서 환절기만 되면 아주 고생하는데, 그래서 이게 거의 필수..^^;; 코감기 있는 분들도 좋으니 집에 하나 정도 장만해 두면 좋습니다.

참! 11월에 60달러 이상 구입하면 무료배송이니 무거운거 구입하실려면 지금이 적기에요~ 저희는 또 클로렐라 구입을...ㅎㅎㅎ 주변에서 효과보신분들이 많아서 자꾸 사달라고 하네요. ㅡㅡa

 

Olbas Therapeutic, Inhaler, 0.01 oz (285 mg)

 가격 US $4.57(한화 약 4907원) -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