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떠나는여행/국내,외 여행 정보

통합마일리지-호주여행 가신다면 아시아 마일지로 적립하세요~^^

반응형


아시아 마일리지로 통합마일리지를 적립해 봅시다.


호주여행을 가실때, 경유편 이라면 일본을 경유해서 많이 가게 됩니다.
항공사 별로 마일리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니, 해외 여행을 가신다면 자신에게 가장 유리한 프로그램이 있는 카드를 만드시면 좋겠죠?^^

JAL 항공을 이용하시고, 일본을 자주 가신다면 JAL항공 카드를 만드시면 아주 유리 합니다.
호주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통합 마일리지인 아시아 마일리지 카드를 만드시면 좋습니다.

사실 여행을 같은 항공만을 이용하는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여행을 자주 다니는것도 아니라서 유효기간을 가지고 있는 마일리지를 쓰지 못하고 소멸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나온것이 아시아 마일리지 라고 할수 있습니다.

아시아 마일리지는 여러 제휴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항공사 뿐만이 아니라, 금융,호텔, 자동차등 사용할 수 있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도 여행시에 사용이 제일 요긴 하겠죠?^^
아시아 마일리지로 국내 여행 패키지도 구입할수 있으나, 많지는 않더군요. 마일리지도 많이 필요 합니다. ㅎㅎ

호주 왕복정도면 5000마일리지 정도는 얻을수 있습니다. 마일리지의 유효 기간 3년동안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비행기표를 얻지못해도 좌석을 업그래이드 할 수 있습니다.
호주같은 경우는 10시간정도 비행시간이 되기 때문에 좌석의 차이는 엄청납니다.
또, 좌석업그레이드는 비용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이렇게 마일리지를 이용하지 않으면,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ㅎ

처음 나가시기전에 신청하시면 바로 카드가 오지 않으니 종이로된 임시카드를 프린팅 해서, 티켓팅 할때 제시 하시면 별반 묻지 않고 바로 적립해 줍니다.
어느정도 마일리지가 있어야 카드가 날라 오거든요. 실물카드는 일반 멤버쉽카드처럼 프라스틱 카드 입니다.

아시아 마일리지 홈페이지는 한국어를 지원하기 때문에 편리 해요. 또한 많은 이용자들이 있으니 안심하고 가입하시어도 되겠습니다.
호주는 마일리지가 꾀 되니까 놓치지 마시고 꼭! 필히 적립하세요^^

아시아 마일즈 홈페이지 : http://www.asiamiles.com/am/ko/homepage


정기적으로 메일이 날라오니 자기 마일리지 관리나, 여러 여행정보도 얻을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잘 사용해서 여행경비 절약해 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