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떠나는여행/국내,외 여행 정보

디자인으로 떠나는 서울근교 여행! 경기도의 아름다운 공간들~

반응형

디자인으로 떠나는 서울근교 여행! 경기도의 아름다운 공간들~

여행이라고 하면 대부분 멀리 떠나야 제맛입니다..^^
세상의 모든근심을 뒤로 하고 비행기에 오르는 순간의 들뜬 기분은 정말 말로 할수 없죠.
허나, 이 빠쁜 세상속에서 어딘가로 훌쩍 떠나기는 쉽지 않은 일 입니다. 항상 일탈을 꿈꾸지만 말이죠.^^;;

여러분은 경기도에 숨겨진 멋진 곳이 많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정말 너무나 유명해서 말이 필요 없는 곳 부터 숨겨진 공간까지.. 가지가지의 매력을 발산하며 사람들의 시선을 받고 있는 곳 들이 있습니다.
어딘가로 멀리 떠나는 여행과는 다르게 가까운 거리에서 나의 눈과 마음을 즐겁게 해주고,  좋은 데이트 코스로서의 역활을 톡톡히 해 주는곳들!
이런곳들을 잘 정리해준 파일이 있습니다. ㅎㅎㅎ
얼마전 소개해 드린 경기도 여행전문 사이트~ 이땡큐에서 제공하는 경기도 DESIGN SPOT 50!
경기도에 있는 아기자기하고 멋진 공간들을 제대로 소개하고 있더군요.

이 자료는 http://www.ethankyou.co.kr/ 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수 있는 PDF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앞장에는 목차와 함께 지도로 어느지역에 무었이 있는지 한눈에 알수 있게 정리를 해 놓았기 때문에, 자기와 가까운 지역부터 훝어 보기에 편합니다.

가까운곳에 생각보다 아름답고 멋진곳이 많아요.

자신이 가기에 편한 장소를 택해서 그곳부터 살펴보면 좋을것 같내요.
















각 카테고리 별로 주제가 정해저 있기는 하지만, 음.. 크게 의미는 두지 않아도 좋을듯 해요.
어딜봐도 멋지고 이색적인 공간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하나같이 정말 멋진 멋진 공간들을 소개하고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김군도 이번에 새로 알게된 공간들이 너무 많아저서, 어딜 가야 할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ㅎㅎ

지금은 겨울철이라 날씨가 추우니까, 바람을 피해서 갈수 있는 공간들을 찾아 보면 좋겠죠?
여기에 소개된 곳들은 대부분 건축물들 입니다.
주제가 Design Sopt 이다 보니 아무래도.. 자연적인 부분들 보다는 인공적인 건축물들이 있는 공간 입니다.
박물관, 미술관, 전시관 등 문화 예술공간과 성지 같은 이색공간들을 소개하고 있어요.



이렇게 사진과 함께 설명이 곁들여저 있구요. 홈페이지도 소개되어저 있습니다.
PDF파일을 살펴보는 내내, 자꾸만 가고 싶어서 마음이 들뜨기 시작했습니다. ^^

서울근교에서 데이트코스를 찾으시는 분들, 아이를 둔 가정의 나들이를 찾으시는 분, 모두모두에게 두루 좋은 자료가 될것 같습니다. 크리스마스를 오븟이 지낼만한 곳을 찾아 보아도 좋겠내요~^^

자 ~ 이번주말엔 경기도에 숨겨진 아름다운 건축물로 떠나 볼까요~^^

경기도 관광 홈페이지 이땡큐: http://www.ethankyou.co.kr/
Design SOPT 50 다운로드 페이지 : http://www.ethankyou.co.kr/manager/notice/notice_view.jsp?num=145

자료가 사진이 많다보니 첨부 용량이 초과 됩니다.
홈피 가셔도 메인에 보시면 다운로드배너가 있으니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꺼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