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APPS)

모두의 마블이 다이아 20개 쿠폰 쏜다, 마이턴 친구초대 쿠폰은 덤

반응형

모두의 마블 다이아20개 쿠폰 받자

 

모두가 함께 즐기는 국민게임 모두의 마블~ 출시 초반의 무서운 기세는 한풀꺽였지만 여전히 많은 유저층을 거느린 모발일의 국민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개편과 이벤트를 통해 리워드를 해 주고 있어서, 현질에 의존하지 않아도 어느정도 자신의 캐릭터 카드나 주사위를 강화 하는게 가능해 졌습니다. 물론 현질을 유도하는 이벤트와 현질러를 양산하는 다양한 변수들이 있기는 하지만요..ㅎ

 

그래도 언제나 다이아와 골드는 모자르게 마련이죠?ㅋㅋ 전 지난 주는 너무 바빠서 모마 거의 못해서 전체랭킹 보상은 딸랑 다이야 10개 받았다는...ㅎㅎ

 

요즘은 모바일 게임들이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다른 어플리케이션과 연계해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은데 얼마전 옥션 모바일 앱에 이어 이번에는 GS SHOP 어플리케이션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GS SHOP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받으면 이벤트 참여를 할 수 있는데, 아쉽게도 기존 유저들은 참여 할 수없고 신규로 GS SHOP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유저들만 참여 할 수 있습니다.

 

 

GS SHOP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실행하면 PUSH 승인을 요청하는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에서 승인을 해 주어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PUSH 수신을 하지 않으면 참여가 불가 랍니다.

 

 

GS SHOP 어플을 상단에 있는 상품검색창에 모두의 마블을 검색하면 모두의 마블 이벤트 페이지로 자동 이동이 됩니다. 일단 응모를 하려면 로그인을 해야 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해야 겠죠? 웹에서 회원가입을 해도 되고, 기존 웹 회원들도 GS SHOP 앱을 처음 다운로드 받았다면 참여가 가능 합니다.

 

 

로그인이 되면 이벤트 페이지 중간에 있는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하단 쿠폰번호 표시 부분에 쿠폰 번호가 노출이 됩니다. 전부다 같은 쿠폰번호인지는 모르겠네요. 쿠폰 번호를 잘 기억해 두었다가 모두의 마블 쿠폰에서 등록하면 됩니다.

 

 

모두의 마블에서 쿠폰등록을하면 하면 선물함에서 다이아20개를 수령 할 수 있습니다. 요즘 모마를 실사판으로 옮겨 놓은 마이턴 쿠폰 이벤트 때문에 마이턴 쿠폰 등록 하는 부분이 있는데, 다 무시하고 그냥 쿠폰등록 탭에서 등록하면 됩니다.

 

 

참고로 김군의 친구초대 쿠폰번호는 WMXA-478225 입니다. 아직 4자리가 남았네요..ㅎ 친구초대 쿠폰은 많이 등록 하면 등록 할 수록 좋으니 다른 분들의 친구초대 쿠폰번호도 등록하면 쏠쏠하게 다이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22일 까지 이지만 1인당 20개씩 160만개가 소진 될 때 까지만 진행이 되기 때문에 서둘러야 합니다. 조기 종료가 되어 버릴 수도 있다는...ㅎㅎ

온라인 모두의마블은 테마파크 맵이 업데이트가 되었던데, 모바일도 곧 추가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어서어서 다이야 20개 받으러 달리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