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

제주영어교육 도시 어디가 가장 좋을까? 제주도 국제학교

반응형

제주영어교육도시 NO.1 아파트!  삼정 g.edu

 

제주도 하면 많은 분들이 관광을 먼저 떠올리겠지만 글러벌 비즈니스의 주요 핫 플레이스가 되면서, 제주에도 많은 교육기관 특히 국제학교 같은 특화 교육기관들이 많이 들어서 있습니다.

 

저도 둘째를 낳고 나서는 부쩍 아이들에 대한 교육이 걱정이 되어서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제주국제학교에 대해 알게 되었고 많이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굳이 서울을 택할 이유가 없는데다... 제주도에 내려가 살면서 글쓰는데 조금 더 전념해도 좋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기도 하거든요.

 

제주도 국제학교도 많이 알려져서 요즘 아이들 교육에 관심 많은 엄마들이 관심이 집중되는곳이 있으니, 바로 명문 중의 명문 국제학교가 모여있는 제주영어교육도시 입니다. 모델하우스 오픈 후 문전성시를 이룰만큼, 제주도 분들의 관심도 뜨거운 곳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제 친구들 중에서도 아이들의 교육을 위해서 제주도로 내려가서 살려고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이 생겼어요.
아무래도 어린 아이들을 혼자서 생활하게 할 수는 없으니까요…

 

그런데 아파트가 많아도 모자를 판에 제주영어교육도시 내에는 집 구하기가 하늘의 별 따기라고 할 만큼 괜찮은 아파트가 많이 없는 상황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러는 와중에 국제학교에 자녀를 보내고 있는데 집이 없어서 노형동에 거주하고 있는 제 친구에게 추천해 줄 만한 기사를 보고 바로 전화를 걸었는데용. 아니나 다를까 이미 알고 있더라구요~ 역시 국제학교 맘들은 정보가 빠른 것 같아요 ㅎㅎ 
 

 

 

제가 본 기사는 바로 제주영어교육도시 내에 생길 예정인 ‘삼정 g.edu’아파트 관련 기사 입니다. 701세대로 제주영어교육도시 최대 단지라고 하네요. 이미 제 친구는 다른 국제학교 맘들이랑 같이, 모델하우스도 직접 가봤다고 해서 다른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저도 관련 내용 쫌 얻어왔습니다.

 

삼정 g.edu’ 모델하우스는 지난 10월 31일에 오픈했습니다. 제주영어교육도시 I-1블록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마 건물이 커서 근처에 가시면 바로 눈에 띌 거라고 하네요.

 

모델하우스 사진 보고 깜짝 놀랐다는!!  완전 멋지지 않나요? 요즘 아파트 분양에 관심이 많아져서 여기저기 모델하우스 둘러보고 있는데, 최근 본 아파트 모델하우스 중에서 제일 잘 지은 것 같아요.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안쪽을 보고 싶은데..ㅠㅠ

 

삼정 g.edu에 관심가시는 분들은 대치동에 서울홍보관도 있다고 하니 제주도에 직접 찾아가기 힘드신 분들은 서울홍보관을 먼저 찾아가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주말에 방문 예정..ㅋ 기사처럼 모델하우스 오픈 후 시간이 지날수록더욱 더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어서 일찍 가지 않으면 상담 받기 위해서 오래 기다려야 한다고 하네요... 이렇게 사람 많은 데는 다 이유가 있겠죠?


남향, 4bay, 일자형 단지배치 등의 완벽한 구조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안전한 통학을 위한 셔틀버스, 주차 스트레스를 없애줄 2.5M 넓은 주차공간,또 단지를 둘러싸고 있어 신선한 공기를 지켜줄 곶자왈 도립공원, 그리고 무엇보다 커뮤니티 센터가 따로 있을 만큼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까지! 왠만한 강남 아파트 보다 더 좋은 시설과 주변 환경이라고 합니다. 머... 제주도 자체가 주변 경관이나 자연환경이 좋은 곳이니 힐링이 그냥 될것 같다는...

저 정도 프리미엄이라면 국제학교에 관심을 둔 부모들뿐만 아니라 투자자들까지 모여들어서 문전성시를 이룰 만 하겠네요. 

 

카페테리아도 있다고 하니깐 가서 차도 마시고 천천히 구경하고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파트 때문에 고민인 제주영어교육도시 국제맘들은 꼭 찾아가보는게 좋을 것 같구요! 아래는 제주도 모델하우스 약도입니당. 참고하시구요~~


 

 
문의전화는
서울홍보관: 02-2052-1011  ,  제주도 모델하우스: 064-794-1111 이리로 ~

여러분에게 도움이 됐기를 바라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