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

프리미엄에 걸맞는 최고의 가치, 코오롱 엘로드 For the moment

반응형

코오롱 ELORD, For the moment

 

최근 아웃도어의 바람이 불면서 최고 수혜브랜드로 떠오르는 것은 아마도 코오롱이 아닐까 합니다. 그 전에도 국내에서는 코오롱이 거의 유일하다 싶을 정도로 아웃도어에 메이커 브랜드의 자존심을 이어가고 있었고, 인지도도 상당했지만, 아웃도어 자체에 사람들의 관심이 모아지지는 않았기 때문에  주목도가 낮았지만 이제는 좀 더 대중적으로 영역을 확대 해 나가고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코오롱하면 가장 먼저 코오롱 스포츠를 떠올리겠지만, 코오롱은 아웃도어 제품들 뿐만 아니라 HEAD와 같은 캐쥬얼 브랜드 부터 마이클 제이콥스와 같은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등 다양한 영역에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데, 그 중에 하나가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엘로드(ELORD) 입니다.

 

엘로드 하면 좀 생소 할 사람들도 많이 있죠? 저도 사실 골프에 관심이 크게 있지는 않은터라 골프브랜드는 관심 밖이라서 엘로드를 알게 된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골프좀 한다(응?) 하는 분들에게는 이미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아웃도어에서 그간 쌓아온 노하우가 골프 클럽이나 골프웨어에 녹아 있기 때문에 여러 대회에서 엘로드 제품을 사용하는 선수들이 늘면서 더욱 프리미엄의 이미지를 굳혀가고 있습니다.

 

한국오픈을 비롯, 각종 대회에 서펀서로 활약 중이며 프로선수와 국가 대표를 지원 하는 등 국내 골프역사와 함께 하면서 함께 성장해온 브랜드라 할 수 있습니다.

 

 

엘로드는 기능성과 전문성 그리고 편안함을 추구 합니다. 골프웨어에 빠질 수 없는 패셔너블도 빠질 수 없겠죠? 전 원래 골프웨어 하면 좀 고리타분한 웨어들을 생각 했는데, 엘로드의 제품들을 보다 보니 그냥 패션웨어라고 해도 크게 빠지지 않겠더라구요.

 

오히려 예전과 시대가 많이 달라지고 골프웨어의 트랜드도 많이 바뀌다 보니 골프웨어와 패션웨어의 경계가 많이 허물어져서 일상에서도 충분히 멋스럽게 연출이 가능해 보이는 아이템이 많이 있는것을 보고 놀랐습니다. 물론 웨어 외에 골프클럽 같은 제품들도 있지만 역시 저에게는 패션이 먼저 눈에 들어오는...ㅎㅎ

 

자신에게 있어 최고의 순간을 경험 해 보신적 있으신가요? 누군가에게는 아빠가 된 순간이 또 누군가는 성공의 점점에 서 있는 지금의 순간이 자신에게 있어 최고의 순간이 될 수 있겠습니다.

 

Elord가 캠페인으로 전계하고 있는 ‘for the moment’는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의 순간을 맞이하고 있는 명사들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가치있는 순간을 담은 이야기들을 풀어 냄으로써 엘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브랜드의 정신을 나타내고자 하는 캠페인 입니다.

 

 

명사 5명 중 국립발레단 장 최태지씨와 프로골퍼 박지은씨의 이야기는 Elord 홈페이지와 CF를 통해 접해 보신 분들도 있을 텐데, 길지 않고 짧은 이야기들 이지만 명사들의 가치 있는 순간에 대한 이야기를 듣다 보니 공감 되는 부분이 많이 있더라구요.

 

 

 

- 국립 발레단장 <최태지> 의 For the moment -

 

- 프로골퍼 <박지은> 의 For the moment -

 

영상을 직접 보면서 느껴 보시라고 영상에 대한 스토리는 따로 적지 않았습니다. 그리 길지 않은 영상들이니 보기도 쉽고, 100마디 말보다 한번 보는게 더 이해가 잘 되기도 하구요. 명사들이 쏟아내는 그들의 경험들은 언제나 성공을 향한 작은 밑거름이 되어 줍니다.

 

영상들은 누굴 가리치려고 하거나 자신을 포장 하려고 하지 않고, 상당히 잔잔 합니다. 가식없이 그냥 자신의 경험담을 내 비치고 있는데, 영상들을 보다 보니 지난날에 처음 출근길에 오르면면서 꿈을 꾸던 제 모습도 생각이 나고 최고의 자리에 오르려고 노력하고 좌절 하는 모습들도 과정에 지나지 않는 다는것도 세삼 깨닫게 되는것 같습니다. 지금은 힘들어도 언젠가 더욱 높이 날기 위해 노력해야 겠습니다.  

 

엘로드의 철학이 얼마나 많은 사람들에게 이해가 될 수 있을지는 솔찍히 알 수는 없지만, 엘로드가 담고 있는 전문성과 편안함 그리고 프리미엄 브랜드로써의 가치는 충분히 어필 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최고의 순간을 위해 더욱 노력 합시다. 최고의 나를 만들기 위해 ... ‘for the moment’

 

- Elord 브랜드 홈페이지 : http://www.elord.com/

 

- 이 포스트는 해당 브랜드의 후원으로 작성 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