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세가(SEGA)의 TCG 보더 브레이크 : 폭풍의 건프론트가 온다

반응형

마성의 보더브레이크가 모바일로~

한국판 한정카드 '나이트런'의 주인공인 ‘앤 마이어’와 ‘프레이 마이어’ 일러스트 등장

 

 

지금은 모바일과 온라인게임들이 주를 이루고 있지만, 올드 게이머들 가슴속에는 세가(SEGA)의 기억을 간직하고 있는 분들이 많이 있을 겁니다. 오락실로 불리우던 게임센터를 장악하고 있던 게임 대부분은 SEGA의 게임들이었고 그에 힘입어 콘솔도 SEGA의 침공을 막아내지 못했으니까요. 세가 하면 지금도 소닉을 떠올리는 유저들이 가장 많죠?

 

 

 

요즘에는 SEGA의 소식들이 좀 뜸해서 잊고 있었는데 SEGA의 모바일 게임 보더브레이크 : 폭풍의 건프론트가 국내에 퍼블리싱 된다는 반가운 소식을 들었습니다. 일본에서는 이미 3월에 런칭해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 입니다.

 

 

 

보더 브레이크는 원레 게임선테용 배틀게임 입니다. 블래스트러너라고 불리우는 기체를 조작하여 최대 20명까지 대전을 펼칠 수 있는 로봇 배틀 게임 인거죠.  개인IC카드에 게임정보를 기록하고 대전을 즐기는 게임 으로, 배틀을 통해 얻어지는 장비와 훈장들을 통해 기체를 업그레이드하고 꾸미는 등 자신만의 블래스트러너를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국내도 비슷한 방식의 게임들이 나와 있기도 하죠.

 

 

일본내의 보더 브레이크의 인기는 이미 상당해서 당연하게도 책과 피규어 부터 시작해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OST)까지 발매가 될 정도로 인기가 상당 합니다. 물론 국내에도 이미 많은 팬을 확보 하고 있는 상태 이구요. 애니메이션 부터 시작해서 프라모델까지 인기가 있는 건담과 비슷하다고 할까요?

 

이미 흥행성을 보장 받은 보더 브레이크가 모바일용 게임으로 재탄생 되어서 돌아 왔습니다. 보더 브레이크 : 폭풍의 건프론트! 모바일로 이식 되면서 IC 카드 대신 TCG 대전용으로 바뀌었습니다.

 

 

 

원래 보더 브레이크는 캐릭터 일러스트도 멋지지만 개인 병기로 나오는 로봇들의 일러스트도 상당히 멋진데 TCG로 바뀌면서는 로봇 보다는 캐릭터 위주의 일러스트들이 카드에 반영 되는것 같습니다. 둘다 놓치면 아까울 만큼 멋진 일러스트들이죠. 원작 일러스트는 일본의 유명작가 카지마 라이타씨의 작품 입니다.

 

 

SEGA에서 출시하는 게임이니 스토리나 구성등 어느것 하나 놓치지 않았을것 같은데 무척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원래 SEGA 자체가 중독성이 강한 게임들을 많이 만들고 있죠. 소닉도 그렇고 한시간 한것 같은데 하루가 다가는... 풋볼 매니저 같은 ... ㅎㅎㅎ

 

 

사전 등록 오픈이벤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국판 한정 카드는 웹툰 '나이트런'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김성민 작가의 일러스트가 들어 간다고 합니다.  '나이트런'은 우주 시대를 배경으로 인간을 공격하는 ‘괴수’와 그와 맞서는 ‘기사(나이트)’를 그린 SF웹툰으로 별도의 연혁이 존재할 정도의 방대한 세계관과 뛰어난 스토리로 많은 마니아 층을 확보하고 있기도 하죠.

 

한국판 한정 카드에는 '나이트런'의 주인공인 ‘앤 마이어’와 ‘프레이 마이어’가  등장 한다고 하는데 지금까지 웹툰에 나왔던것과는 다른 모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보더 브레이크 : 폭풍의 건프론트는 9월 중 런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많은 게임들이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했었는데 보더 브레이크 : 폭풍의 건프론트도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워낙 유명한 게임이다보니 요걸 놓친다면 완전 아까울것 같아요. 사전등록 혜택으로는 각종 레어템과 사전지원 그리고 한정판 카드등의 특전이 주어지니 관심있는 게이머들은 꼭 놓치지 마세요~~ 게임 지원 외에도 유니크한 경품도 지급 됩니다.

 

보더 브레이크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확실히 TCG게임은 모바일에서 즐기기에 딱 좋은 게임 인것 같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게임들이 쏟아져 나오는데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니말이죠. 보더 브레이크 : 폭풍의 건프론트는 SEGA가 만든 만큼 게임성은 보장되어 있으니 TCG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꼭 해봄직한 게임이 아닐까 합니다.

 

인기 있는 일본 애니메이션 중에는 유독 메카닉과 관련된 것들이 많은데 꼭 히로인이 등장하죠! 보더 브레이크 : 폭풍의 건프론트에도 히로인들이 대거 등장 할 것 같으니 일러스트를 보는 재미도 쏠쏠 하겠습니다. 물론 스토리도 탄탄할 것이구요.

 

너무나 기대되는 SEGA 보더 브레이크 : 폭풍의 건프론트는 9월 중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꼭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해서 혜택 받아 보세요~ 일본 앱스토어에는 올라와 있으니 일본어를 좀 아시는 분들은 재미삼아 해 보는것도 좋겠습니다.

 

 

* 공식카페 : http://cafe.naver.com/borderbreak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borderbreak.kore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