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신사동 가로수 길에서 만난 LG G2 팝업 스토어

반응형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만난 G2 팝업 스토어


LG 전자가 전세계를 상대로 자신있게 내 보인 G2가 드디어 베일을 벗고 사람들에게 알려지기 시작 했습니다. G2의 발표 전부터 하나 재밋는 기사가 올라 왔는데 가로수길에 팬택과 LG의 팝업 스토어가 길 하나를 사이에 두고 나란히 세워지게 되었다는 것 입니다. 엄밀히 말하면 바로 건너편은 아니지만 상당히 근접한 거리라 미묘한 신경전이 예상 되는 부분이죠. 



가로수 길에 마침 나갈 일이 있어서 잠시 G2 팝업 스토어에 들러 보았습니다. G2에 관한 이야기는 다른 포스트를 통해 풀어 들였으니 팝업 스토어에 관한 이야기만 간단히 전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팝업 스토어 입구를 들어서면 가장 먼저 퀵 윈도우 커버를 만날 수 있습니다. 알록달록 예쁘죠? 단순히 커버의 기능을 넘어 퀵 윈도우를 통해 편리한 활용이 가능하고 플립커버의 단점을 조금은 해결 해 줄 수 있는 퀵 윈도우커버~ 삼성처럼 좀 더 다양한 베리에이션이 나와주면 좋겠네요.



팝업 스토어 안쪽에는 2개의 체험 존이 마련 되어 있습니다. G프로 때 처럼 화려한 스타일의 체험존은 아니지만 G2를 편안하게 둘러 보기는 참 좋은 환경. 평일이라 사람은 그리 많지 않던데 조~기 치마 입은 도우미 분이 아주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습니다.ㅋㅋ 


G 프로 때는 사람의 왕례가 그리 많지 않은 곳에 체험존이 차려져서 조금 의아 했는데, 아마도 그 때 별로 반응이 좋지는 않아서 사람많은 가로수길에 자리를 잡은 듯.



팝업 스토어 자체가 그리 넓지는 않지만 바로 옆에 있는 카페와 통하게 되어 있어서 좁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팬택의 팝업 스토어와는 좀 다른 느낌. 아마 저 카페의 일부 공간을 빌린듯 합니다. 가로수 길에 나갈 일이 있으면 요기 들러서 시원한 음료도 즐기고 G2도 둘러보고 하면 딱 좋을듯. 근대 완전 시원하지는 않더군요.



벽면에는 G2를 통해 할 수 있는 다양한 것들을 감성적인 이미지와 함께 나열해 주고 있습니다. 마치 하나의 스토리를 보듯 자연스럽게 G2를 이해 할 수 있는 감성 포인트!



G2에 관한 이야기는 이미 풀어 드렸고 G2 데이에서 미리 보고 온터라 간단히 G2데이에서 해 보지 못했던 베치 마킹을 돌려 보았습니다. 안투투로 돌려 봤는데 점수가 상당히 높죠? G2 데이 서울 때는 통신사 개통이 되어 있지 않아서 LTE-A 속도 테스트를 할 수는 없었는데, 여긴 개통이 되어 있는 폰이라서 속도 테스트도 가능 합니다.



G2에서 또 한번 바뀐 잠금 해재 화면. 사운드가 더 좋아졌고 에니메이션 효과도 아름답게 변했습니다. 이전에도 나쁜것은 아니었는데 요것도 좋네요.



OTG메모리를 위한 플러그&팝 화면 입니다. G2데이 때는 OTG메모리를 가져가지 않아서 확인을 못했는데 여기서 해 봤네요. 샘플 사진을 찍어서 담아 왔는데 파일 에러가 나서 한장밖에 못건졌다는...ㅠㅠ



G2로 촬영한 무보정 리사이징 샘플 사진 입니다. 낮시간이지만 어두운 환경의 카페안의 사진임에도 OIS 기능 덕분에 깔끔하게 잘 나오더군요. 물론 사진 자체의 퀄리티가 무척 좋아 졌다고 할 수는 없지만 노이즈도 많이 줄고 OIS가 흔들림을 많이 잡아 주는게 느껴질 만큼 하드웨어 성능도 우수 합니다. 나중에 샘플 사진은 더 많이 찍어서 보여 드릴께요~~



G2 팝업 스토어에 가면 달콤한 G2초콜렛과 가로수길에서 사용이 가능한 쿠폰북과 가로수길을 즐기기 좋도록 구성된 지도를 덤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북에는 거의 90%할인되는것 부터 시작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으니 가로수길로 데이트나 나들이 나갈 일이 있다면 G2 팝업 스토어를 방문해 보는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수 있겠습니다. 쿠폰 북에 있는 업장의 영수증을 가지고 가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G2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주~~~~웅~~~~



팝업 스토어와는 별계로 이런 이벤트 버스가 운영되고 있던데, 제가 갔을 때는 아직 이벤트를 시작 하지는 않았더군요. 저 돌림판을 돌려서 뭔가 주는것 같은데 ... 저에게 이런 이벤트 행운은 없나봐요...ㅠㅠ


팝업 스토어는 8월 8일 부터 9월 7일까지 한달간 쉬는 날 없이 운영이 됩니다. 신사동 가로수 길의 코코브루니 카페를 찾아가면 그곳에 G2팝업 스토어를 만들 수 있구요. 

G2와 가로수길이 공동으로 운영하는 2013 G2스타일 트렌드 페스타라는 이름으로 특별한 문화 축제가 가로수 길에서 펼쳐지는데 프리마켓과 콘서트 등 다양한 행사들이 열릴 예정이니 시간 내서 가로수길을 한번 방문해 보는것도 좋은 추억이 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 G2 스토어에서 G2 당첨의 행운을 잡아 보세요~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 코코브루니
도움말 Daum 지도
Comments.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