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베가 아이언에 더해진 레드 아이언맨 슈트. SKT 베가 아이언 레드 1+1 패스티발

반응형

희소성 높은 나만의 베가 아이언을 갖을 수 있는 찬스~


팬택이 베가 아이언에 담고 싶었던것은 변하지 않는 가치 였습니다. 변하지 않는 가치를 위해 메탈 테두리가 적용 되었고 자신만의 개성과 아이덴티티를 담으려 시그니쳐 서비스를 진행 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계속적으로 베가 아이언 관련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개성을 살려주고 있구요.



얼마전 김군이 소개해 드린 SKT와 팬택의 공동 프로모션인 '베가 아이언 1+1 레드 페스티발'도 이러한 연장선상에서 나온것이 아닌가 합니다.




베가 아이언 1+1 레드 페스티발은 SKT에서 베가 아이언을 구매하면 베가 아이언 정품 레드스킨과 정품 레드커버를 증정하는 이벤트 입니다. 지난 7월 12일 부터 시작해서 8월 31일 까지 진행이 되고 , 이 기간 동안 SKT에서 베가 아이언을 구입하고 기기등록을 마치면 레드 커버와 스킨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 이죠.


VIP 에디션 처럼, 아주 레어하게 한정판으로 나오는 것은 아니지만 나름 나만의 개성있는 베가 아이언을 만들 수 있어서 참 좋더라구요.



증정 커버 이지만 퀄리티도 상당히 우수합니다. 기본 베이스는 기존의 블랙컬러를 짙은 붉은 컬러로 바꾼것 이지만, 블랙커버는 3코팅 기법을 이용했고 레드커버는 4코팅 기법을 이용해 메탕릭한 그립감과 함께 색의 깊이도 더 했습니다.



단순히 스킨과 커버만 바꿔서 무었 하겠느냐 하겠지만, 실제로 레드 커버를 씌워보면 느낌이 상당히 달라집니다.

실제로 보면 왜 이커버를 아이언맨 슈트라고 하는지 쉽게 납득 할 수 있을 정도로 퀄리티도 좋구요. 또 쉽게 탈착이 가능 하기 때문에 커버 혹은 스킨을 변경하면서 자신만의 컬러믹스를 만들어 볼 수도 있습니다.



레드 커버와 스킨은 SKT 구매자 대상입니다. 구매자에게 직접 발송하긴 하지만 자동 발송은 아니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의 베가 아이언의 제품번호(IMEI)15자리를 입력해야 합니다. 이후에는 개별 연락을 통해 배송이 이루어 지구요. 제품번호는 뒷커버를 열고 배터리를 들어내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벌써 7월의 반이 지나갔으니 베가 아이언을 구매 할려고 생각했다면 이 기회를 얼릉 잡는게 좋습니다. 꼭 아이언맨 느낌을 원하는게 아니더라도 공짜로 내 스마트폰을 꾸밀 수 있는 커버와 스킨을 얻을 수 있다는것은 좋겠죠? 어짜피 커버와 스킨은 소모품 개념이지만 이번 커버는 퀄리티도 좋고 내구성도 좋아 보여서 오래도록 레드컬러의 느낌을 간직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아이언맨의 레드와 SKT의 레드 컬러의 만남! 베가 아이언의 구입을 고려 한다면 이번 이벤트를 잘 활용해 보세요~


- SKT 베가 아이언 1+1 레드 페스티벌 페이지 : http://iron.t-event.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