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모바일악세서리

올레 선불 USIM 심플(SIMple), 만원이면 잠자는 휴대폰 개통 완료

반응형

선불 유심 심플(SIMple)로, 책상속에 잠자는 휴대폰을 깨우자

 

휴대폰의 교환주기가 빨라지면서 책상 속에 남는 휴대폰이 하나쯤 생기곤 합니다. 쓰던 폰도 아직 쓸만한데 중고로 책상에 처박히는 것을 생각 할 때면 왠지 아까운 생각이 들 때가 많죠. 보통 중고가 되면 팔게 되기 말련이지만, 쓰다보면 스크레치도 생기고 팔기는 좀 애매하게 잔고장이 있거나 해서 책상 서랍안에 남게 되는 경우도 있고 말이죠.

 

이런 이유로 김군도 책상 서랍안에 고이 잠자는 스마트폰이 몇개 됩니다.보통은 주변 지인이나 가족들에게 나눠주곤 하지만 그마저도 여의치 못한 것들은 제 책상속에서 잠을 자곤 합니다.

 

 

이런 잠자는 폰들을 아웃도어 환경에서 활용 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요즘은 웰빙의 바람을 타고 ~ 자전거나 등산 등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인구도 많아져서 아웃도어에 포커싱이 된 스마트폰들도 나오고 있지만, 그것 때문에 폰을 바꿀수도 없고, 세컨폰으로 들이기는 유지비가 만만치 않으니 잠자는 폰을 활용하는게 여러모로 이익이죠.

 

 

요즘은 캠핑에 푹 빠져 밖으로 나도는 시간이 많다보니 이 폰들을 활용하고 싶은데 USIM을 바꿔 끼자니 이런 저런 불편함도 있고 해서 알아보던 중 올레의 선불 USIM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 듣고는 바로 신청 했습니다.

 

 

만원의 행복 올레 SIMple!

SIMple은 올레의 선불 유심 서비스의 이름 입니다. SIMple 충전하면 가입비도 없고, 약정도 없고~ 무었보다 기본요금이 없습니다. 자신이 충전한 금액 만큼 사용하는 유심이죠. 해외에서 사용하던 휴대폰도 SIMple에 가입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IMple 요금제는 3가지 타입으로 가입 할 수 있는데, 충전, 적립, 할인의 혜택으로 나누어서 원하는 프로그램에 참여 할 수 있습니다. 적립과 할인은 약정을 통해 더욱 할인 받는 타입 이지만, 충전은 가입만 하면 된다는거~ 가입비요? 그런거 있으면 안하죠..ㅋㅋㅋ

 

 

SIMple USIM을 구입하면 개통 방법과 요금등이 간략하게 소개 된 패키지에 부착되어 도착 합니다. 간략하지만 꼭 알아야 할 개통 방법과 할인 안내 등이 적혀 있습니다.

 

 

개통이 완료 되었다는 도장이 쾅~! 신청할 때 요청한 번호가 있었는데 중복 번호가 없어서 쉽게 개통이 되었나 봅니다. SIMple USIM 구입하면 새롭게 전화 번호를 부여 받습니다. 구매 할 때 희망번호를 입력할 수 있어서 원하는 번호를 선택 할 수 있어요.

 

 

올레 고객끼리는 무료통화를 제공하니 자주 통화하는 가족이나 지인들이 올레 고객이라면, 충전한 요금에 따라 100분 혹은 200분의 망내 무료 통화가 가능 합니다. 완전 좋다는...ㅎ 표준 요금제에 비한다면 약 73%정도의 요금 절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저는 캠핑이나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길 때 사용하려고 세컨폰으로 활용하기 위해서 SIMple을 신청 했습니다. 새로 바꾼 옵티머스G 프로를.. 고이고이 모셔 사용하기 위해서 이죠. 캠핑장에 들고 나갔다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에 스크레치가 난 경험이 있는 분들이라면... 제 맘을 이해 하실듯..ㅠㅠ

 

아무래도 밖에 나가면 다른거에 자꾸 신경이 쓰여서, 휴대폰을 잘 챙기지도 못하고, 떨어 트리기 라도 하면... 완전 수리비 장난 아니더라구요.

 

전 집에서 놀고 있는 아이폰4를 사용해 볼 요량으로 Micro USIM으로 구입! USIM 타입도 구매 할 때 지정 할 수 있어요~ 이렇게 놀고 있는 아이폰! 이젠 정신 차리라웃!ㅋㅋ

 

 

배송 받은 USIM을 끼워넣고 재부팅 한번 해 주면 개통 완료~! 너무나 SIMple 하죠?^^ 잘 개통이 안되면 2~3번 정도 재 부팅 해 주면 보통은 개통이 되어야 정상 입니다.

 

 

거의 1년 째 책상안에서 잠자던 아이폰이 SIMple 의 도움을 받아 새 생명을 받은 아이폰~ 이제 나의 아웃도어 스마트폰으로 임명 하노라~ ㅋㅋ 요즘 나오는 아웃도어 스마트폰 중고로 싸게 구입하면 더 좋겠지만 어디까지나 잠자는 스마트폰을 재 활용 한다는 의미이니 이정도면 충분 할것 같습니다.

 

 

번호가 2개면 오는 전화를 어찌 받느냐? 하겠지만 메인으로 사용하는 전화를 Simple USIM을 장착한 전화로 착신전환을 해 두면 전화나 문자를 놓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두개의 전화를 따로 따로 사용해도 되구요.

 

 

SIMple은 2/3천원 부터 5만원까지 충전 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에 따라 조금씩 요금차이가 있긴 하지만 대체로 그리 비싼편은 아니네요. 물론 데이터 사용도 가능 합니다. SIMple의 충전은 유효기간이 있는데 3만원 충전은 180일, 5만원을 충전하면 365일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년간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올레가 유일 합니다.

 

 

 

요즘은 프로모션 기간이라 1만원을 충전하면 3만원 충전! 2만원 충전하면 5만원을 충전하는 프로모션 중입니다. 구입 하실 분들은 서두르시는게 좋을 듯. USIM값도 공짜고~~ 거기에 배송비까지 무료~ 1만원 충전하면 3만원 충전 되니 안할 이유가 없죠?ㅋㅋ

 

 

 - 올레 SIMple 만원의 행복 프로모션 페이지 : http://durl.me/584s9u

 

 

 

이런 분들에게 SIMple 을 추천 합니다!

 

저처럼 세컨폰을 사용하지 않는 분들이라도 SIMple을 활용할 수 있는 범위는 상당히 넓습니다. 매월 사용하는 통신요금이 불규칙해서 기본요금으로 나가는 금액이 왠지 아까운 분들은 편안히 선불 유심으로 바꾸면 통신비를 절약할 수도 있습니다. 집에서 놀고 있는 스마트폰을 아이들 용으로 줄 수도 있고, 통화량이 적으신 부모님께 효도폰으로 구입해 드릴 수도 있구요.

 

법인폰을 받아서 사용해서 휴대폰 본인인증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사람도 SIMple을 이용하면 그런 고민에서 해방 될 수 있습니다.

 

선불 폰 하면 좀 불편하게 느껴 질 수도 있지만, 기본요금이나 USIM 비용이 들지 않기 때문에 통화량이 많지 않은 아이들이나 부모님에게 사용하게 해 드리면 통신비를 많이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저처럼 세컨폰이 절실한 분들이라면 책상속에서 제 역활을 못하고 놀고 있는 녀석을 깨울수도 있겠죠?

 

바꾼 스마트폰이 아직 쓸만한데 서랍속에서 잠자고 있다면 SIMple USIM으로 잠자는 스마트폰을 깨워 보는것은 어떨까요?^^

 - 올레 SIMple 충전 페이지 바로가기 : http://durl.me/584s9u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