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LG 침구첨소기 침구킹, 류승룡처럼 대세 될까?

반응형

LG 침구청소기 침구 킹,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필수~~~


LG전자의 히트 상품 중 하나 인 침구청소기의 새로운 모델 침구 킹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청소기가 있는데 무슨 침구 청소기가 따로 필요 하느냐고 생각 할 수도 있지만, 일생의 반을 잠으로 보내는 것을 생각하면 침구류 청소는 무시 못할 일 입니다. 자는동안 300ml정도의 땀을 배출 한다고 하는데, 땀과 우리몸의 각질 등으로 침구가 더러워지면 진드기 등이 서식 할 수 있는 좋은 환경이 되니 침구 청소는 꼭 필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김군의 선택은 화이트 색상의 침구 킹~ 사실 저희도 침구 청소기를 들여야 겠다는 생각은 별로 없었는데, 둘째 가 태어나고 첫째녀석이 저희랑 같이 자버릇 하니 침구의 청결에 관한 걱정이 자꾸 생기더라구요. 아내와 저는 지루성 피부염 때문에 두피 각질도 잘 생기는 편이라서 더욱 걱정스러워 침구 청소기를 들이게 되었습니다.



5살난 아드님과 함께 한 침구 킹~ 대략 크기가 감이 오시나요? 전작이었던 엘리스는 이것보다 높이는 좀 낮은데 옆으로 넓게 퍼진 형태 였죠. 무게도 좀 더 무거웠고 말이죠. 



무게는 1.7Kg으로 한손으로 들기에 아주 가볍다고 할 수 있는 무게는 아니지만, 이전보다 30% 정도 더 가벼워 졌다고 합니다. 디자인도 인체공학 적으로 설계되어 손목의 부담도 많이 줄일 수 있게 되었구요.



버튼도 간단히 터치 방식이라 힘이 덜 들어가고 손잡이를 잡는 위치에 딱 맞게 버튼이 있어서 쉽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40도의 경사를 가지게 되면서 손목 부담을 확실하게 줄여주는 침구 킹. 저희 집에는 사실 엘리스도 가지고 있었는데 엘리스 보다 훨씬 부드럽고 편하게 청소가 가능 합니다. 엘리스도 좋은 제품이라서 다른 분들에게 나눔 해 드린다고 했더니 1분만에 무분 완료...ㅎ



기존 제품과는 다르게 뒷 부분에 지지하는 바퀴가 생겨 났습니다. 덕분에 밀어야 하는 힘의 하중을 바퀴가 분산 시켜주어서 쓱쓱 무리없이 카펫에서도 청소가 가능 합니다.



침구킹의 장점 중에 하나는 기존에 1개이던 진동 펀치가 앞/뒤 2개로 적용 되어서, 분당 8,000 회를 두드리는 강력한 임을 갖게 되었다는 것 입니다. 강력하게 두드려서 쇼파, 침대, 카펫 등에 있는 먼지와 진드기 등 유해한 물질들을 빨아 들입니다. 



바퀴와 브러쉬 덕분에 일반 면 소재의 제품들 뿐만 아니라 카펫이나 극세사 같은 곳에서도 쉽게 청소가 가능하고 깨끗하게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진동 솔은 강력하게 두드려 올라온 먼지와 진드기를 부드럽게 쓸어 담는 역활을 합니다. LG의 청소기 기술로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는것은 물론이구요. 진동 솔은 쉽게 탈 부착이 가능 하기 때문에 청소하기도 쉽습니다.



침구 킹은 독일의 SLG인증을 통과한 헤파 필터를 사용하고 있어서 미세 먼지 배출로 인한 2차 오염을 획기적으로 줄여 줍니다. 먼지 통은 원터치로 쉽게 탈/착이 가능 하구요.



먼지 필터는 듀얼 헤파필터를 적용 해 놓아 미세먼지 방출에 대한 걱정을 줄이고 있습니다. 다른 제품들도 헤파 필터를 사용하는 경우가 있긴 하지만, LG 침구킹은 헤파13급 배기 필터를 적용해 타사 대비 100배 더 적은 미세 먼지를 방출 한다고 합니다. 



먼지 통 바닥에 브러시를 장착해 놓아서 머리카락 같은 것을 청소 할 때도 쉽게 청소가 가능 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런 브러쉬 넣어주면 매번 어디다 놓았는지 잊어버리고 다 쓴 칫솔을 찾아 집안을 뒤지기 쉽상인데 이렇게 붙여 놓으니 분실의 염려도 없고 찾기가 쉬워서 좋더라구요.



또 하나 침구 킹이 가진 강력한 무기는 강력한 UV살균으로 가지는 탁월한 위생성 입니다. 침구킹으로 청소 하고 그냥 바닥에 놓아두면 각종 유해균이 묻어나서 2차 오염이 될 수도 있는데, 99.9%의 유해균 살균으로 2차 오염을 예방하고 더욱 깔끔한 사용을 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침구킹 본체를 UV살균기 위에 착 올려 놓으면 자동으로 살균을 시작하며 5분정도 진행이 됩니다. 전작에는 UV살균 거치대와 침구청소기가 각각 따로 전원을 가지고 있었는데, 침구킹은 본체 전원 하나만 연결하면 둘다 사용을 할 수 있으니 전기도 절약되고 여러가지로 편리해졌습니다. 진작 이렇게 만들었으면 좋았을 것을...



UV살균기 뒷편에는 전원 코드를 모아 둘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치렁치렁 줄을 내어 놓지 않고 깔끔하게 정리가 가능 합니다. 침구킹이 무선이 아닌 관계로 코드가 상당히 긴 편인데 이렇게 정리가 착 되니 좋습니다.



디자인도 상당히 좋아서 언듯 보면 마치 악기 같은 디자인이라 집안의 오브제 역활을 해도 좋은 멋진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UV살균시는 은은한 LED 라이팅이 나오기 때문에 더욱 좋구요. 


LG 침구킹은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필수라고 할 만큼 강력한 청소력을 자랑 합니다. 아이들 뿐만 아니라 반려견과 함께 하는 분들도 집안 곳곳에 털이 날려 고민이 많을 텐데, 바닥 청소야 청소기로 하겠지만 침구류는 매번 털어야 하니 힘이 많이 듭니다. 반려동물들이 침구류에도 자주 올라오기 때문에 눈에 보이지는 않아도 많은 털들이 있거든요. 지인 중에 고양이를 키우는 분에게 잠시 빌려 드렸는데, 한번 사용해 보더니 바로 구입 하시더라구요. ㅋㅋㅋ

우리가 하루중 많은 시간을 할애 하는 곳이 침구류와 쇼파 같은 곳인데 집먼지 진드기들이 가장 살기 좋아하는 곳이 바로 침대와 쇼파 입니다. 약 20만 ~ 50만마리 정도 서식을 한다니 참 대단한 숫자죠? 

아토피성 피부염 환자의 원인 물질 중 80%이상은 진드기와 집먼지가 차지 한다고 합니다. 나와 내 가족을 위해 침구 청소는 필수~~ 침구 청소~ 이제 힘들이지 말고 침구 킹에 맡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