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피로회복과 숙취해소에 좋다는 경방환을 먹어보니

반응형

블로거들의 만성 고질병을 경방환으로 탈출해 보자!


사실 김군에게는 고질병이 하나 있는게 그것은 바로 만성피로 입니다. 블로거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하리라 생각 합니다. 꼭 불로거가 아니더라도 직장인 이라면 항상 피로와 함께 잦은 음주로 인한 숙취해소에 대한 고민이 있을것 입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 보고자 영양제며 몸에 좋다는 것들을 많이 드시곤 할 텐데, 그 중에서도 한국 사람들은 한방으로 된 것에 크게 민감해 하는 편이고 맹신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많은 업체들이 한방제품을 만들어 내고 있지만 진위를 가리기가 참 어렵습니다. 그러던 중 다누림 이라는 한방 업체를 알게 되었고, 매일 피로를 호소하는 김군에게 이웃분이 소개로 선물을 보내 주셔서 다누림에서 제작 판매 하는 경방환을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전수누림 경방환의 박스 패키지 입니다. 사진상으로는 검정색에 가깝게 나왔지만 고급스러운 나무박스로 약간 어두운색을 띄고 있는 패키지 입니다. 선물용으로 나오는 패키지 이고 패키징의 가격을 빼고 내용물만 담은 실속형 상품을 따로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선물용으로 아주 좋아 보이더라구요. 



박스에는 경옥환 이라는 이름을 쓰고 있는데, 경옥환 이라는 단어가 한약처방명과 비슷해서 더이상 사용하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제는 경옥환이라는 단어는 쓸수 없다고 합니다. 경방환은 경옥환과 이름은 다르지만 같은 제품인것이죠. 박스는 변경중에 있고 제게 보내주신 패키지는 예전박스에 담아 보내주셨다고 합니다. 변경 중 이라고 하니 구입 하시면 새로운 이름의 박스를 받아 보시게 됩니다.



박스도 고급 스럽지만 경첩이며 결속부분 까지 모두 세심하게 잘 만들어 놓았더군요. 아무래도 선물용 박스이다 보니 세심하게 준비한것 같은데 선물 받는 사람까지 배려한 박스가 참 좋더군요. 볼 때마다 고급스러운 모습에 기분까지 좋아지고 왠지 믿음이 가는 패키지. 저 장식은 거북이 모양인데, 예로부터 거북이는 장수의 상징으로 사랑받아 왔으니 경옥환을 먹으면 장수 할 수 있을것 같은 기분이 들기도?ㅎㅎ



박스 하단에도 꼼꼼하게 잘 포장이 되어 있고 간단한 복용방법과 제조원인 다누림에 관한 이야기가 담겨져 있습니다.



박스를 열어 보니 깔끔한 포장에 담긴 경옥환들이 눈에 띄입니다. 패키지가 고급 스러운게 상당히 멋지죠? 젊은 사람들 뿐만 아니라 나이드신 어른들에게 선물해도 좋을 고급스러움이 담겨 있습니다. 이제 곧 추석이 다가 올 텐데 추석 선물로 선택해도 좋을 것 같내요. 



작은 캡슐에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서 필요할 때마다 하나씩 꺼내 먹기 좋게 되어 있고 하나씩 휴대 하기도 좋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두알씩 공복에 먹는 건데 아침에 먹지 못해도 가지고 나가면서 먹기에 좋겠죠? 핸드백에도 쏙 들어가고 주머니에 넣어도 되는 크기와 무게인지라 부담이 없습니다.



작은 원통형의 케이스를 열어보면 한번 더 종이 재질의 포장지로 쌓여 있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물이 없어도 봉지만 찟으면 바로 먹을 수 있더라구요. 그래도 물을 좀 마셔 주는게 좋습니다. 20환, 30환, 60환으로 판매가 되고 있는데 실속형은 사탕봉지 형식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살짝 봉투를 열어 보면 우황청심환과 비슷하게 생긴 경방환을 만날 수 있습니다. 어른 손톱만한 사이즈로 먹기에 편하더라구요. 향이 역하거나 맛이 쓰지 않아서 그냥 먹어도 좋습니다. 주 재료는 생지황, 인삼, 복령, 꿀만 들어 간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달달한 느낌은 아닙니다. 이런 '환'을 만드는게 쉽지는 않다고 하는데 다누림에서 오랜 개발 끝에 완성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모든 재료는 천연재료라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환을 살짝 쪼개보면 마치 초코렛 같은 속내를 볼 수 있습니다. '환'이라는게 원래 약간 점도를 가지고 있어서 먹기에 참 편해요. 우황청심환을 먹어 보았다면 금방 알 수 있는데 우황청심환 보다는 좀 식감이 좋은 편입니다. 그리고 맛도 쓰지는 않아요. 뭐라 설명하기는 좀 어렵지만 크게 쓰거나 나쁘지는 않습니다. 저는 그냥 아침에 나가면서 씹어먹으면서 나가요..ㅎㅎ


저는 술은 많이 먹는 편인 아니지만 음주 전/후에 먹으면 좋다고 해서 집에서 한번 테스트를 해 보았습니다. 주량이나 이런건 컨디션에 따라서 많이 좌우 되긴 하지만 평소보다 술기운이 좀 늦게 올라오는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술 마신 다음날은 좀 힘든 편인데 다음날 아침에도 편하더군요.

경방환 자체가 원래 술을 안먹고 먹어도 좀 든든한 느낌인데 술마신 다음에 먹으면 속을 잘 보호해 주는지 속이 쓰린 느낌이 많이 가라 앉아서 좋더군요. 



피로에 지친 김군에게 보내주신것을 보면 음주보다는 늘 피곤을 달고 사는 직장인이나 학생들에게 특히 좋을것 같은데 직접 먹어 보니까 피로감이 많이 줄어든 느낌이긴 했지만 정확이 경방환 때문인지는 확인할 수가 없지만 아내도 좋은것 같다며 계속 챙겨 먹는것을 보니 어느정도 효과가 있기는 있는것 같더라구요.



맨날 대기업들이 내어 놓는 건강식품만 보다가 이렇게 중소기업에서 만드는 제품을 만나니 반갑더군요. 게다가 믿을 수 없는 일부 악덕기업들이 만들어 내는 뭐가 들어간 지도 모르는 제품이 아닌 제대로 된 천연 재료로 만들어진 한방 제품을 보니 왠지 뿌듯 하기도 합니다. 역시 한국인에게는 이런 한방제품이 잘 맞는것 같아요.

다누림 사장님은 여성분인데 따님이 아토피로 고생해서 이것 저것 건강식품을 먹여도 잘 낳지 않아서 자신이 직접 만들어 보자고 생각한게 기업으로 까지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입소문이 퍼져서 많은 분들이 찾고 있기도 하다내요. 


최근 먹거리 때문에 불만재로나 여러 고발 프로그램에서 많이 나오던데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찾는게 참 어려운것 같습니다. 경방환을 만드는 다누림은 국내 여성벤처협회 및 다 방면에서 상을 수상 할 만큼 실력있고 믿음직 스러운 제품이니 안심하고 드셔도 될 것 같습니다.


피로에 지친 블로거 분들! 꼭 드셔보시면 좋겠내요..ㅋ 건강을 위해 온가족이 먹어도 좋을 듯 합니다. 앞으로 다누림의 무한한 발전을 기대해 봅니다. 


더블어 경방환을 보내주신 다누림 사장님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