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키엘 남자]동안피부 엣지맨이 되기위한 첫걸음, 키엘(Kiehl's) 훼이셜 퓨얼 UV가드, 훼이셜 퓨얼 트랜스포머

반응형

키엘남성 화장품과 함께 엣지 있는 동안 피부를 만들어 보자,
Facial Fual UV GUARD + Facial Fual TRANSFORMER


동안이 우대 받는 세상! 슬프지만 관리를 하지 않는 순간 나의 경쟁력은 물론이고 여심을 사로잡기도 힘들어 지는 세상 입니다. 매년 동안 대회가 열릴 만큼 사회적으로도 동안에 대한 관심이 무척 높고 또 그렇다는 것은 반대로 동안에 대한 관심이 상당히 많다는것인데 동안 대회에 나오는 분들의 공통점 중에 하나가 바로 피부가 상당히 좋다는 것 입니다.

외모는 곧 경쟁력이 되는 세상이고 나의 자신감을 위해서도 남자도 이제는 피부를 가꿔야 한다는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남자들 대부분은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 지 막막 하기도 하고, 또 귀찮아서 그런것에 잘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 경우가 많죠.

하지만~ 엣지 있는동안 피부를 위해서는 꼼꼼한 피부케어는 필수 입니다. 수 많은 동안 대회에 혹은 동안 특집에 나오는 분들이 하는것이 바로 피부 관리 이니까요. 남자라고 빠질 수는 없겠죠?^^


보통 화장품 정보는 여성 잡지에 주로 나오는데 요즘은 남성 잡지에서도 남성들의 피부 관리에 관한 글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맨즈헬스 3월호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로션처럼 매일 발라야 동안 피부를 유지 할 수 있다며 키멜의 제품을 추천 하기도 했습니다.
키엘이 남성 화장품을 만든것은 벌써 역사가 50년이나 되었다고 합니다. 까다로운 뉴욕 남성들에게 열렬한 사랑을 받으로 지금까지 이어져 오고 있다고 하는데, 국내에서도 입소문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지지를 얻고 있기도 하구요. 50년 역사 동안 남성 피부를 연구하며 이어온 장인 정신이 깃들어 있으니 소문날만 하겠죠?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훼이셜 퓨얼 남성 라인은 남자들의 피부고민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 입니다.

엣지 미남의 첫걸음 자외선 관리 - 훼이셜 퓨얼 UV 가드  

피부 노화의 90%는 자외선 때문
이라는 것! 알고 계셨나요? 아마 요즘은 자외선 차단제를 4계절 내내 사용해야 한다는 사실 정도는 누구나 알고 있을 것 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특히 봄철처럼 자외선이 강해지고, 겨울동안 집 혹은 실내에서 생활 하면서 자외선 방어력이 약해지는 때에는 더욱 각별한 관리가 필요 합니다.

봄이 되면 찾아오는 불청객 황사와 꽃들에게는 좋지만 피부에는 좋지 못한 꽃가루 때문에 피부가 더 민감해 질 수 밖에 없으니 특별한 자외선 차단제로 관리해 주어야 하는 겁니다! 딱 정한거에요~ ^^


키엘의 자외선 차단제 훼이셜 퓨얼 UV가드는 자외선 차단제는 해변에서만 사용하는남성분들을 위해 특별히 키엘에서 제작된 2012년 신상 라인업~ 입니다.

보통 남자들이 자외선 차단제가 번들거리고 끈적여서 싫어하기도 하지만 백탁 현상 때문에 더욱 기피하게 되는데 부드럽고 깔끔하게 스며들어서 제맘에 쏙 들더라구요. 일반 자외선 차단제 처럼 끈적이지도 않고 그냥 화장품 하나 바른 느낌? 그런 느낌 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제품은 30ml의 제품인데 한손에 착 들어오는게 좋더군요. 가지고 다니면서 수시로 필요할 때 마다 발라 줄 수 있도록 휴대하기 좋은 크기~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 할 때 가장 중요하게 봐야 할것이 바로 SPF 와 PA  입니다.

SPF는 자외선 차단 정도
를 나타내는대 SPF 수치가 낮을 수록 자외선 차단 효과가 낮아지기 때문에 가급적 SPF 수치가 높은것을 골라야 하니다. 50정도면 상당히 높은 수치라고 할 수 있죠. 해외여행 갈 때 햇볕이 강하다고 자외선 차단제 하나씩 구매 하시는데 요것 하나면 따로 구매할 필요 없이 사용이 가능 합니다. 물론 물에서는 따로 물놀이용을 구매 해야 하지만 SPF수치가 50정도면 정말 탁월한 수준.

PA는 지속 시간
을 나타 내는데 '+'는 2시간 '++' 는 4시간 '+++'는 8시간의 지속 시간을 갖게 됩니다. 키엘의 페이셜 퓨얼 UV 가드는 한번 바르면 8시간을 지속하니 계속 덧발라야 하지도 않고 좋죠?^^

매일 사용 하라고 박스에도 권장 되어 있고 중요한 포인트! For Men ~ 즉 남성용 이라는 문구~ 남자를 잘 이해한다는 뜻이라 생각 합니다. 여친 혹은 누나꺼 뺏어 쓰지 말고 당당히 남성용 퓨얼 훼이셜 UV 가드를 사용 하자구요~


내용물은 살짝 흘러내릴 정도로 물처럼 물컹한 느낌 입니다. 때문에 펴 바르기도 쉽고 적은양만 사용해도 넓은 면적을 커버 할 수 있습니다.


바른 표면이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일반 자외선 차단제 처럼 번들거리거나 하지 않습니다. 특히 좋은것은 일반 로션 처럼 전혀 하얗게 뜨는 백탁현상이 전혀 없다는 것이죠. 느낌 자체도 로션의 느낌이기는 한데 수분타입의 로션같은 쿨한 느낌은 아니지만 깔끔한 느낌 입니다.

안티에에징 모이스쳐라이저  - 훼이셜 퓨얼 트랜스포머  

바쁜 아침을 보내다 보면 화장품을 바르는것을 놓쳐 버리는 경우가 일쑤 입니다. 저만 그런가요?^^;;
또 귀찮다고 여러단계의 화장품을 바르는것을 남자들 대부분 싫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수분들 듬뿍 전해주는 훼이셜 퓨얼 트랜스 포머는 안티에이징 모이스처 라이저로 모공, 주름, 보습 등 피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주는 편리한 기능성 화장품 입니다.


작은 플라스틱 병에 담긴 페이셜 퓨얼 트랜스포머. 트랜스포머라는 이름 참 친숙하군요. Age correcting 은 안티에이징과 비슷한 의미 입니다. Moisture의 수분 타입으로 역시 For Men 제품^^
키엘의 전 라인을 다 써보지는 못했지만 식물성으로 수분 타입의 라인을 만들어 내서 건성 피부인 저에게도 상당히 좋더라구요.


펌프 타입을 사용하는데 1분 1초가 아까운 아침 시간에 상당히 좋겠죠?^^ 사실 저는 뚜껑일 열고 닫는 것도 귀찮아해서 펌프 타입을 좋아 하는데 요것도 마음에 드내요.


갤(Gel)타입 으로 펌핑을 하면 얇은 갤이 나와 줍니다. UV가드 처럼 액상은 아니지만 수분타입 이라서 그런지 부드럽게 발라지더라구요. 이것도 많이 사용할 필요 없이 적은 양으로도 비교적 넓은 면적을 커버 할 수 있습니다.


UV가드와 비슷해 보이는데 느낌은 상당히 다릅니다. 이건 수분크림이라서 상당히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이에요. 저는 얼굴이 건조해서 회사에서도 자주 세수를 해고 다시 화장품을 바르곤 하는데 이제품은 꽤 오랜기간 촉촉함을 유지해 주어서 그럴 필요는 별로 없더라구요. 사진이 좀 못나왔지만 부드러운 피부의 느낌을 잘 살려 줍니다.
제가 피부가 얇은 편이라서 손이 붉은 끼가 많아요..^^;; 

앞서 이야기 했듯이 안티에이징 모이스처라이저 트랜스 포머는 모공, 주름, 보습 등 남성의 피부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줍니다. 사용도 간편하고 좋죠? 일주일 정도 사용해 봤는대 맨날 피곤해 보인다고 말하던 주위사람들이 얼굴이 밝아 졌다고 이야기 해 주더군요..ㅋ

남자들도 이제는 피부 관리가 꼭 필요하고 엣지남으로 살아가기 위해서는 더더욱 피부 관리가 필요 합니다. 어려 보이는게 꼭 좋은것은 아니지만 피부가 좋고 자기 관리가 된다는 것은 첫 인상에서 자신에게 좋은 점술르 받게 해 줄 수 있으니까요.
키엘은 워낙 수분라인이 유명해서 제 아내도 자주 사용하고 해외여행 가시는 분들이 꼭 구매하는 리스트 중에 끼게 되는 제품 입니다. 저도 건성 피부라서 가끔 사용해 보는데 정말 좋더라구요.
그런 키엘에서 내어 놓은 제품이기 때문에 더욱 신뢰를 가지고 사용해 보았는데 체험단으로 제공 받은 제품이라서가 아니라 정말 좋더라구요.
퓨얼 UV가드와 퓨얼 트랜스포머 어느것 하나 경/중을 따질 수 없고 피부 관리를 하겠다고 마음 먹었다면 꼭 사용해 볼 만한 제품 입니다. UV가드는 자외선 차단제라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는 제품이라 봄철 뿐만 아니라 4계절 내내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해야 할 완소 아이템 이구요. SPF 수치도 높으니 여름철에도 저의 지켜내 줄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퓨얼 트랜스포머는 요즘 저의 푸석한 피부를 뽀송하게 지켜주고 있는데 앞으로 계속 애용하게 될것 같내요.

엣지있는 동안 피부 어렵지 않습니다. 키엘의 남성 라인업으로 엣지있는 동안 피부에 도전해 보세요~

참, 전국 백화점에 있는 키엘매장에서는 1:1 남성전용 상담부스가 갖춰져 있다고 합니다.
화장품 상담에는 어색해할 남성들을 위해 특별히 전문화 된 공간을 마련하고 단순히 제품 설명이 아닌 서비스로 다가서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피부관리가 어렵거나 어색하신 분들은 한번 이용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