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위탁 판매 시스템으로 편리한 중고캠핑용품 전문 매장, 캠핑트렁크(Camping Trunk)
아침 저녁으로 불어오는 바람도 이제는 선선해지고 바야흐로 캠핑의 계절이 돌아 왔습니다. 힐링캠프와 1박2일등 버라이어티 예능들이 인기를 끌면서 야생과 힐링이 인기를 끌면서 올해 더욱 캠핑인구는 늘어날 전망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선뜻 캠핑에 몸담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캠핑의 바람을 타고 캠핑의 '캠'자만 들어가도 고가의 가격대가 형성되는 캠핑장비들이 나의 힐링을 가로막기 때문 입니다. 하지만 하남시에 위치한 프리미엄 중고 캠핑용품 전문 매장인 캠핑 트렁크를 만나면 그런 걱정은 싸~악 잊어도 됩니다.
캠핑트렁크 입구를 들어서니 캠핑광이신 캠핑트렁크 주인장의 화려한 활약상이 먼저 눈에 들어 옵니다. 매장을 내기 전부터 다양한 활동으로 경험과 지식을 쌓아온 분이라 많은 자문을 구할 수 있습니다. 이날 방문 했을 때도 상당히 바쁜 중에 있었는데도 손님들의 이런저런 물음에 차근히 잘 알려 주시더라구요.
캠핑트렁크는 4월 13일에 문을 열었는데, 저는 이제야 방문 하게 되었네요. 사실 쥔장이 제 친구라... ㅎㅎ 더 빨리 가 보았어야 했는데, 둘째 출산과 회사일이 겹쳐서 바쁘게 한달을 보내다 보니 이제야... ㅠㅠ 처음 문을 연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잘 되야 될텐데.. 하는 걱정 반 기대 반 이랬는데, 이날 가보니 정말 발 디딜 틈도 없이 많은 분들이 방문 하고 계셔서 다시 한번 캠핑에 관한 인기를 실감 할 수 있었습니다.
어느새 한자리 차지하고 캠핑 잡지를 뒤적이는 예준군... 아빠를 따라 벌써 3년차 캠퍼가 되시는 예준군 입니다. 이렇게 보니 왠지 전문가 같지만... 집중해서 볼 만한 책이 아니기 때문에 그냥 그림만 보고 휙휙휙~ ㅋㅋㅋ
오랜만에 만난 쥔장 따님과 지난 추억을 TV로 보고 있네요. 사실 오랜만에 만나서 그런지 아~주 부끄러워 하길래 캠핑트렁크의 쥔장인 아우크소님이 틀어주신 것.
매장이 아주 크지는 않지만 디자인을 하는 쥔장 답게 깔끔하고 예쁘게 잘 꾸며 놓았습니다. 천장을 가로지르는 플래그 가랜더가 아주 예쁘네요. 하나 훔쳐 올것을 그랬습니다. 이 사진을 찍는 동안에도 이것저것 손님에게 가이드 해 주고 있는 모습이 포착~
캠핑 트렁크가 소비자 위탁 방식의 중고용품을 판매 하고 있기도 하지만, 중 저가 브랜드나 공동구매 제품 등 쉽게 캠핑을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물론 새제품이죠. 캠핑 트렁크에서 만날 수 있는 제품은 중고용품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물론 새제품들도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기 때문에 시중가 보다 훨씬 저렴하게 만날 수 있습니다. 거의 공동구매 가격 정도 된다고 보시면 될 것 같군요.
한켠에 전시되어 있는 콜맨 스타일의 화로대 테이블~ 원래 콜맨것 하나 살라고 했는데, 이것 하나 구입해야 겠습니다. 지난 번에 갔을 때는 정신 없어서 그냥 왔는데... 이렇게 보니 또 확~ 끌리내요.. +_+
이곳은 캠핑 트렁크의 사무실~ 원래 잘 정리가 되어 있었을 것 같은데... 지금은 이것 저것 물건들이 많이 들어와서 정신없어 졌더라는...ㅋㅋ
한켠에 설치 된 노스피크의 클리브랜드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 클리브랜드를 실물로 보기느 ㄴ처음인데 이정도면 3~4인 가족이 사용하기에 괜찮아 보이더라구요. 8동 한정으로 아주 싸게 판매하는 기획전이 진행 중입니다. 끌린다면 캠핑트렁크에 전화 고고~ㅋ
원래 방문 한 기념으로 식기 세트를 사러 갔는데, 물건이 많이 빠졌다고 하더라구요. 약간 아쉽기는 했는데 대신 다른 물건을 저렴하게 구입해 올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날 사온 모카포트에 커피를 내려 먹으면서 글을 쓰고 있는 중입니다.
꼭 브랜드 제품이 아니라도 비슷한 느낌과 기능을 하는 제품들이 얼마든지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구입 하는것도 좋지만 눈으로 보지 못해서 좀 불안한 감도 있죠. 캠핑트렁크에 가면 눈으로 직접보고 인터넷 최저가 혹은 그보다 더 싸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캠핑 트렁크는 소비자 위탁 판매 시스템으로 중고 물품을 판매 하기도 합니다. 정가와 중고가를 정확히 알 수 있고 눈으로 직접 상태를 보고 구입 할 수 있기 때문에 믿을 수 있죠. 보통 캠핑용품을 인터넷에서 많이 구입하는데 인터넷은 파손이나 손상의 위험이 있고 거래사기등의 문제에 대한 안전장치가 미흡한 단점이 있지만, 오프라인에서 구입하면 그런 걱정은 많이 덜어지게 됩니다.
보통 이런 캠핑용품 매장들은 고가의 브랜드 위주로 진열, 판매가 되기 때문에 선뜻 지갑을 열기가 쉽지 않지만 캠핑트렁크는 중/저가 위주의 알찬 제품들을 모아 두었기 때문에 평소 필요했던 물품을 부담없이 구입 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습니다.
하남시에 위치해 지리적 여건도 좋은 편이지만, 거리가 먼 분들은 좀 아쉽기는 하겠네요. 하남시 근처로 지날 일이 있다면 캠핑을 나가거나 혹은 돌아오는 길에 한번쯤 들려 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