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KITAS 2013에서 만나는 행운의 가방, 키타스 백(KITAS BAG)

반응형

만원의 행복! 럭키 백 KITAS 백을 잡아라, 미니빔과 스마트 워치가 단돈 만원



5월2일부터 4일까지 학여울역 세텍(SECTEC)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IT 악세서리 & 스마트 디바이스쇼인 KITAS가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그간 KITAS의 이야기를 다양하게 전해 드렸기 때문에 이웃분들 중에는 관심을 많이 갖는 분들도 계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이번 KITAS2013은 스마트+사운드쇼와 함께 열리기 때문에 더욱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풍성한 전시회가 될 것 같습니다.KITAS 2013은 작년보다 더욱 다양한 제조사들이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찾아 온다고하니 저도 무척 기대를 가지고 기다리고 있기도 하구요.



그러던 중! 들려온 반가운 소식 하나~ 바로 KITAS 2013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완소 아이템들이 담긴 '키다스 백'을 만나 볼 수 있다는 소식이 들려 왔습니다. 



키타스 백은 일종의 복불복 주머니로 구성품을 모른체 구입을 하게 되는 주머니 입니다. 일전에는 애플의 리셀러인 명동 프리스비에서 천만고객돌파 기념으로 '프리스비 럭키백'을 판매를 했는데, 럭키백 안에 맥북에어가 있다는 소식에 밤을 새워 줄을 서는 장관을 연출 하기도 했습니다. 일본에서는 1월1일이 되면 복 주머니로 된 럭키백을 판매 하는 전통을 가지고 있기도 하구요.



단돈 만원에 구입을 할 수 있지만 그 중에는 미니빔과 스마트 워치 등 고가의 구성품을 갖게 되는 행운의 주머니도 존재 합니다. 물론 기본 구성품도 1만원을 훨씬 초과하는 구성이고 최소 4종이상의 상품이 담기게 된다고 하니 너무나 완소한 복주머니 입니다.



키타스 백은 전시장 현장 등록대에서 판매 예정으로 오후2시부터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1일 100명씩 총 300명에게 행운이 돌아가게 됩니다. 구성품으로는 스마트워치와 미니빔, 블루투스 스피커, 보조배터리, 스마트폰 케이스, 방수팩, 거치대, 이어폰 등 다양한 제품들이 담기게 되고 랜덤으로 구성이 됩니다.


KITAS2013에서는 평소 잘 접하지 못하던 다양한 악세서리들도 만나 볼 수 있고, 단돈 1만원이면 갖고 싶던 악세서리를 내것으로 만들 수 도 있습니다. 미니빔과 스마트워치의 경쟁률이 100 : 1 이라면 충분히 도전해 볼만한 이벤트 인거죠~ 저도 무척 탐이 나는데 과연 100명의 행운의 주인공 안에 들 수 있을지 ㅎㅎㅎ


KITAS2013은 사전 등록을 통해 무료로 입장 할 수 있으니, 사전 등록을 통해 무료입장도 하고 KITAS2013에서 행운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 KITAS2013 사전등록 페이지 : http://www.kitas.kr/web/for_visitors/pre_registration.php


반응형
Comments.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