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APPS)

올레마켓 추천 게임어플 받고 영화도 보는 빵빵한 이벤트

반응형

열심히 공부한 당신~ 올레마켓에서 즐겨라! 빵빵한 이벤트와 경품 대전

 

요즘 이통사 마켓에서는 이런 저런 이벤트가 많이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초기에 비해 엄청나게 많아진 안드로이드  어플들도 이런 이벤트가 진행 되는것에 한 몫 했겠죠.


김군이 사용하는 올레마켓에서도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 하고 있습니다. 김군이 몇번 소개해 드려서 보신 분들도 많이 있을것 같내요. 특히 이번에는 수능 시즌이라서 그런지 수능에 촛점을 맞춘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수능을 본 수험생이 아니라도 참여 할 수 있으니 올레마켓 유저라면 참여가 가능 합니다.



열심히 공부한 당신! 즐겨라! 이벤트는 2012년 11월 9일 부터 12월 7일까지 입니다. 벌써 시작한지가 좀 되었내요. 이벤트 대상 어플은 타이니팜,  팜스테이, 피싱마스터, 더팜월드 등의 총8개의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팜류가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팜류의 게임이 많내요. 어플을 3개이상 다운로드 받고 응모하면 CGV영화 관람권을 500명에게 쏜다고 합니다. 둘이 갈수 있도록 당연히 2장씩 제공을 하구요...^^


이벤트를 통해 어플을 다운로드 받은 사람이 신규 계정을 등록하면 추가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규계정에 한한다는게 좀 아쉽기는 하지만, 같은 게임을 하지 않는 친구나 가족 등 지인에게 알려주면 좋은 정보가 되겠죠?


다른 게임들도 모두 뛰어난 재미를 가지고 있지만 더비데이즈는 농장에서 말을 키우는 게임 입니다. 단순히 키우는것이 아니라 교배 시스템을 통해 새로운 말을 탄생 시킬 수도 있고, 육성과 훈련을 통해 실제로 경마를 해 볼 수도 있습니다. 


이 외에도 카카오톡과 연계해서 친구들과 즐길 수 있는 타이니 팜, 3D그래픽을 통해 사실감 있는 낚시를 즐길 수 있는 손맛 낚시광, 신비한 마법의 농장을 경영할 수 있는 매직트리, 다양한 몬스터를 포획하고 다른 유저들과 경쟁 할 수 있는 몬스터워로드, 나만의 용과 공주를 함께 육성 할 수 있는 팜스테이, 제스처 기능을 잘 활용한 독특한 낚시게임 피싱 마스터, 나만의 문명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더팜월드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나 더! 올레마켓에는 '올레마켓 경품대전'이 진행 중 입니다. 매 주마다 경품과 어플등의 테마가 바뀌니 주마다 어플도 다운로드 받고 경품에 도전도 해 볼 수 있습니다. 금주는 11월 16일 부터 29일까지이고 삼국군영전, 모울하트, 히어로리그, ALL NEW 방탈출, NEW SBS포트리스가 이벤트 대상 입니다. 이벤트 어플이라고 아무에게도 사랑받지 않을 게임들이 아니라 숨어 있는 보석같은 어플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니 한번 받아보세요. 방탈출~ 어서 받아야 겠내요..ㅋ 



지난 9일에 시작된 수능특집 이벤트는 HP노트북 등의 빵빵한 경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평소 올레마켓 경품대전의 경품이 800명 추첨인대 비해, 수능 특집 이벤트는 대상이 1400명이나 되고 경품도 더욱 빵빵 합니다. 수능특집 이벤트는 11월 22일 까지이니 어서 서둘러야 겠습니다.



올레마켓 경품대전과 열심히 공부한 당신 즐겨라 이벤트는 모바일과 PC를 통해 자유롭게 접속이 가능 합니다. PC에서 접속하면 올레 마켓 PC매니저를 통해야 하기 때문에 모바일에서 참여 하는것이 훨씬 편리합니다. 물론 올레마켓이 가능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 있어야 겠죠?^^


열심히 공부한 당신 즐겨라 : 바로가기

올레경품대전 : 바로가기


올레마켓에서 계속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단순히 게임만 다운로드 받는게 아니라 게임도 받고 경품도 얻을 수 있는 1석 2조의 효과를 노릴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이벤트 대상 어플들도 인지도가 많이 쌓여 있고, 게임성을 인정받은 것 들 이기 때문에 더욱 좋지 않나 합니다. 무료게임들 뿐만 아니라 고가의 인기유료 게임도 무료로 올라오는 경우도 있어서 그동안 즐기지 못했던 게임들을 즐겨 볼 수 있는 기회도 되구요.

매주 이벤트 대상이나 경품이 바뀌기 때문에 이벤트 참가만 해도, 한주를 너무나 즐겁게 보낼 수가 있습니다. 노트북도 받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반응형